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루시, 2022년에도 대세 행보 ing…‘응수씨네2’ 고정 발탁→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콘서트 2022-02-10 14:50:10
블루)`를 발매하며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를 통해 차세대 K-밴드로 부상한 루시는 올해도 화제작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에 연이어 참여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루시가 출연하는 `응수씨네 시즌2`는 10일 오후 3시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된다....
현대오일뱅크, 사우디 아람코와 암모니아 연료 개발 협력 2022-01-21 10:55:01
발생하는 탄소를 포집해 활용하는 블루수소 체계를 이미 자체적으로 구축하고 있다"며 "이번 암모니아 도입을 통해 글로벌 저탄소 연료 생태계 확대에도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비에르 토렐 아람코 화학부문 부사장은 "아람코는 당사의 암모니아 생산능력, 사우디 아라비아의 방대한 천연가스 자원을 활용해...
'여자친구→솔로' 유주, 솔직하고 과감한 홀로서기의 시작 [종합] 2022-01-18 18:13:06
당찬 홀로서기에 나섰다. 유주는 18일 오후 첫 번째 솔로 앨범 'REC.'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유주의 솔로 데뷔는 여자친구 활동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놀이(Play)'를 비롯해 '배드 블러드(Bad Blood)', '겨우 , 겨울(Feat. 매드클라운)',...
남들이 꺼려야 돈이 된다?···모두가 꺼리던 ‘외국인 집 구하기’ [찐 팀장의 굿초이스] 2022-01-18 09:18:13
없이 나누어진다. 레드오션을 블루오션으로 만드는 방법을 우리는 이미 알고 있다. 수요가 곧 시장이다. 사회가 고도화되고, 사람들의 수요가 복잡해질수록 틈새시장은 수 없이 많이 생긴다. 그리고 기회가 생긴다. 사람들의 불편함과 그 수요를 잡는 사람이 그 기회를 잡는 사람이다. 바로 그 사람이 레드오션을 한순간에...
킨다블루, 신곡 ‘색’ 피처링 티저 기습 공개…`슈퍼밴드2` 문수진 피처링 참여 2022-01-12 17:00:06
킨다블루만의 그루브를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신곡 `색`에는 `슈퍼밴드2`로 눈도장을 찍은 신예 아티스트 문수진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킨다블루의 유니크한 감성과 문수진의 소울 넘치는 목소리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이룰지 관심이 집중된다. 킨다블루는 보컬리스트인 동시에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트렌드지 "데뷔 기쁘고 설레, 고생한 결과물 무대서 잘 보여드릴 것" 2022-01-05 16:38:27
찬 데뷔 소감을 밝혔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5일 오후 데뷔 앨범 '블루 세트 챕터1. 트랙스(BLUE SET Chapter1. TRACKS)'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가 처음 선보이는 보이그룹 트렌드지는 Z세대 트렌드의 주역이 되겠다는 포부를...
"광장 폐쇄하고 TV 보며 카운트다운" 유럽 조용한 새해맞이 2022-01-01 04:32:48
밖에도 블루워터스 아일랜드,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 몰, 쇼핑단지 알 시프 등에서도 불꽃놀이와 드론 쇼 등이 열렸다. 이슬람국가인 터키의 이스탄불에선 공식 행사는 없지만 늦도록 모임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아예 새해 전야 대중교통을 증차하고 무료로 운영했다. 다만, 터키 내무부는 신년 행사를 노린 테러에 대비해...
‘스걸파’ 이제는 K-여고생 패션이다! 2021-12-24 11:48:00
블루 패딩으로 포인트를 주는가 하면 스티치 디자인이 가미된 오버 재킷과 와이드 진에 아기자기한 비즈 목걸이를 매치했다. #김유진 #블링걸즈 역사적인 팀을 이끌고 있는 블링걸즈의 리더 김유진. 원팀 미션에 해적 컨셉과 카리스마 표정으로 국민선배가 된 그는 핫핑크 비키니와 볼레로로 시선을 강탈하는가 하면 나일론...
1대 '국민가수'는 박창근…"죽을 때까지 노래로 울려드릴 것" 2021-12-24 09:31:24
TOP7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이병찬, 박장현, 고은성, 손진욱이 자신의 삶에서 가장 소중한 주제가 담긴 노래를 선정, 무대 위에서 진심을 전하는 ‘인생곡 미션’을 통해 현장을 감동으로 꽉 채우는 전율의 무대를 선보였다. 손진욱은 방탄소년단의 ‘DNA’를 록 느낌으로 재편곡하는 승부수를 띄웠지만, 마지막...
'미래의 광고'는 이미 우리 곁에 와 있다 [김병희의 광고이야기] 2021-12-21 17:14:06
시대에는 블루칼라도 화이트칼라도 아닌 ‘뉴 칼라(New Collar)’ 계층이 떠오른다고 했다. 뉴 칼라란 AI를 이해하고 관리하고 활용할 줄 아는 사람이다. 다시 말해서, AI를 활용하는 사람만이 앞으로 더 나아갈 수 있다는 뜻이다. 광고의 미래는 소비자의 체험과 브랜드를 결합시키는 AI 기술에 의해 좌우될 것이다. 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