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힙합걸Z’ 통했다…8주간의 대장정 성황리에 막내려 2020-07-08 17:55:00
뮤직비디오가 펼쳐진다. 또한 내일(9일)에는 처음이자 마지막 콘서트를 서게 되는 '힙합걸Z'의 무대가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되며, 이는 전세계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힙합걸Z’는 매회 신선한 스토리와 자유분방한 편집으로 그간 MBC 예능 프로그램들과는 전혀 다른 색깔의 콘텐츠를 생성해냈다. 또한 ‘힙합’이라는...
페이스북·구글·트위터, 홍콩정부에 이용자정보 제공 중단(종합3보) 2020-07-07 20:17:06
줌비디오는 이날 홍콩보안법에 대한 검토를 마칠 때까지 당분간 이용자 정보를 홍콩 정부에 공개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특히 줌비디오는 미국 정부가 홍콩보안법을 겨냥해 내놓을 수 있는 지침을 포함해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월스트리트저널(WSJ)은 홍콩보안법 시행으로 IT기업들이 곤란한...
"강력범 이름·얼굴 직접 공개"…`디지털 교도소` 등장 2020-07-07 14:47:29
투 비디오` 운영자인 손정우의 얼굴, 이름, 나이, 학력 등 정보가 공개돼 있다. 현재 디지털교도소는 입소문을 타고 포털사이트 실검까지 오르는 등 누리꾼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다만 현재 이곳에 업로드 된 범죄자들은 사법당국의 신상공개 결정과는 무관하다는 점에서 우려도 나오고 있다. (사진=웹사이트 `디지털...
트와이스, 일본 새 싱글 `Fanfare` 음원 라인 뮤직 1위 기록 2020-06-19 13:53:19
신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신곡 `Fanfare`는 발매 직후인 19일 오전 1시 라인 뮤직 실시간 톱 100 차트 1위로 진입해, 오전 9시 기준 차트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또 `Fanfare`는 19일 오전 일본 포털사이트 야후의 실시간 트렌드 순위 1위에 오르고, 일본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4위를 기록하는 등...
블루 '다운타운베이비' 차트 1위·MV 300만 돌파…역시 이효리 효과 2020-06-16 09:48:19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다운타운 베이비'와 원곡 가수인 '블루'의 이름이 오르기도 했다.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3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블루는 갑작스런 조명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라는 글을 올리며 린다G를 샤라웃(shout out) 했다. 한편...
200회 맞은 '비디오스타' 이유정PD, "기억에 남는 게스트는 신구, 조인성 섭외하고파" 2020-06-09 19:56:00
'비디오스타'가 롱런의 비결을 밝혔다. 지난 2016년 7월 12일 첫 선을 보인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정통 토크쇼를 표방하면서도 다양한 구성과 필터링 없는 직설적인 매력으로 200회 동안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박소현, 김숙, 박나래, 산다라박 4명의 여성 MC들의 편안하고 감칠맛 나는 진행과 매회...
시크릿넘버, 멈추지 않는 괴물 신인 행보 `가장 응원하고 싶은 아티스트 1위` 2020-06-09 08:50:09
향한 높은 관심은 데뷔 초부터 감지됐다. 시크릿넘버의 `Who Dis?` 뮤직비디오는 공개 3주 만에 1,300만 뷰를 돌파, K-POP 월드 트래픽 2위에 이름을 올리며 한류의 새로운 심장임을 증명했다. 또 Mnet `엠카운트다운` 데뷔 영상은 400만을 돌파했고, 여러 음악방송 VOD, 쇼케이스 영상과 직캠까지도 100만 뷰를 훌쩍...
브라더, 친환경 캠페인 ‘Brother Earth’로 2020 독일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0-06-05 16:06:47
전 세계에서 진행하고 있는 환경 활동을 정교한 그래픽과 비디오를 통해 살펴볼 수 있는 웹사이트다. 생물 다양성 보존 활동과 브라더가 전개하는 최신 친환경 기술, 대중들도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캠페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독일 디자인 어워드는 특히 ‘지구를 위한 클릭(Click for the Earth)’이라는 이름의 기부...
'가족입니다' 엄마가 졸혼 선언을 한다면?…평균 시청률 3.1% 2020-06-02 11:05:20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는 등 반응도 뜨거웠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3.1% 최고 4.1%를 기록했다. ‘가족입니다’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유쾌하면서도 현실적으로 풀어냈다. 보편적인 ‘가족’을 소재로 하고 있지만,...
'가족입니다' 유쾌한 웃음+현실 공감+신박한 재미…첫방부터 '꿀잼' 플렉스 2020-06-02 07:42:00
앞으로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높였다.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는 등 반응도 뜨거웠다. 1회 시청률 역시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3.1% 최고 4.1%를 기록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유료플랫폼 전국기준 / 닐슨코리아 제공) ‘가족입니다’는 누구나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