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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가 이어 칼로리도 '제로' 빙과류 나왔다 2024-04-08 14:15:58
각각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제로칼로리 빙과제품 출시는 국내 빙과업계에서 처음이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크류바, 죠스바의 맛을 구현하면서도 열량을 낮춘 제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더 다양한 헬스&웰니스 디저트 제품...
롯데웰푸드, '제로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출시 2024-04-08 13:59:41
밝혔다. 제로칼로리 빙과제품 출시는 국내 빙과업계에서 처음이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크류바, 죠스바의 맛을 구현하면서도 열량을 낮춘 제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더 다양한 헬스&웰니스 디저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이걸 돈 내고 보라고?" 야구팬들 분노…'티빙' 욕먹는 이유 [노유정의 의식주] 2024-04-06 08:00:03
티빙과 웨이브, 쿠팡플레이가 경쟁해왔습니다. 그러다 지난해 쿠팡플레이가 티빙과 웨이브를 제치고 2위로 올라섰습니다. ‘스포츠의 힘’이라는 평가가 나옵니다. OTT 입장에서 보면 스포츠는 가성비 넘치는 콘텐츠입니다. 중계권이 비싸지만, 한 번 가져오면 야구·축구 시즌 내내 구독자들을 붙잡아둘 수 있습니다. 특히...
'무신사 냄새' 재연인가…쿠팡플레이, 대놓고 티빙 저격? 2024-04-02 20:00:04
티빙과 쿠팡플레이의 신경전은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메조미디어가 지난달 발간한 2024 OTT 업종 분석 리포트에 따르면 응답자 중 53%는 '실시간 스포츠 중계가 OTT 구독에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다. '미치지 않는다' 응답률(27%)보다 2배 가까이 더 많다. OTT 실시간 스포츠 중계 시청 빈도에 관한...
대파 한 단에 5,565원…허리 휘는 서민들 2024-03-31 11:39:25
상승률은 4.4%였다. 과자·빙과류는 24개 상품 중 17개, 수산물 가공품은 11개 중 8개, 양념·소스류는 38개 중 27개의 판매가가 상승했다. 가격이 오른 상품의 평균 상승률은 과자·빙과류 7.1%, 수산물 가공품 9.1%, 양념·소스류 9.8%였다. 양념·소스류에서는 설탕·소금과 같은 필수 조미료 판매가가 지난해보다...
유통매장 생필품 167개 가격 상승…1년간 평균 9% 올라 2024-03-31 06:31:00
가격이 많이 올랐다. 28개 제품 평균 상승률은 4.4%였다. 과자·빙과류는 24개 상품 중 17개, 수산물 가공품은 11개 중 8개, 양념·소스류는 38개 중 27개의 판매가가 상승했다. 가격이 오른 상품의 평균 상승률은 과자·빙과류 7.1%, 수산물 가공품 9.1%, 양념·소스류 9.8%였다. 양념·소스류에서는 설탕·소금과 같...
"풍자인가 저격인가"…쿠팡, 'SNL' 통해 "엉망진창 티빙"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03-29 15:10:24
티빙과 쿠팡플레이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티빙이 한국야구위원회(KBO) 리그 유무선 중계권을 확보한 뒤부터 새로운 전선이 형성됐다는 분석이 나온다. 급기야 쿠팡플레이는 오리지널 콘텐츠에서 ‘엉망진창 티빙’이라고 공개 저격했다.○ 티빙·쿠팡플레이 기싸움29일 OTT 업계에 따르면 쿠팡플레이는 최근 오리지널...
SK스퀘어 박성하 "반도체 소·부·장 기업 투자, 신중히 진행" 2024-03-28 12:44:19
티빙과의 합병 협상이 진행 중인 콘텐츠웨이브의 경우 올해 '빅딜'을 성사해 규모의 경제를 갖춘 미디어 기업으로 도약시키겠다는 방침도 드러냈다. 아울러 비핵심 자산은 과감히 유동화해 미래 투자 재원을 확보하겠다는 뜻도 내비쳤다. SK스퀘어는 이날 주주총회에서 강호인 전 국토교통부 장관과 박승구 전...
'될놈될?' 티빙 좌충우돌 속…시청자 사로잡은 쿠팡플레이 2024-03-26 21:00:02
티빙과 쿠팡플레이 중계 화면이 비교되면서, 단순히 자금력과 운이 좋아 지금의 위치까지 오른게 아니라는 호평도 나오고 있다. 실제로 쿠팡플레이는 유료 플랫폼이지만, "돈 내고 볼 만 하다"는 차별화된 중계 콘텐츠를 보여주고 있다는 반응이다. 중계의 본질을 유지하면서 시청 재미를 더한 '쿠플픽'과 양질의...
코로나 후 생필품값 1년에 2번씩 올린 기업들…“인플레 키웠다” 2024-03-11 13:39:23
적은 위생용품과 과자·빙과류는 2%가 채 되지 않았다. 가격 인상 폭은 팬데믹 이전과 비슷했다. 국내 생필품 가격 인상률은 1회당 평균 20~25%, 인하율은 15~20% 수준으로 유지됐다. 이 과장은 “고물가 시기에 기업들이 가격변화에 따른 소비자의 저항 및 민감도, 경쟁 제품으로의 대체효과 등을 고려해 가격 인상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