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난달 햄버거 물가상승률 17.1%…19년만에 최고 2023-05-04 06:01:01
일부 메뉴 가격을 평균 5.4% 올렸고, 버거킹은 지난해 1월, 7월에 이어 올해 3월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KFC도 지난해 1월과 7월에 이어 올해 2월까지 세 차례 인상했고, 맘스터치는 지난해 2월과 8월에 이어 올해 3월까지 세 차례 일부 메뉴 가격을 올렸다. 피자의 경우도 비슷하다. 미스터피자는 지난해 3월 일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루프톱 테라스 오픈…‘야외 테라스의 계절이 왔다’ 2023-05-03 14:00:09
M29의 테라스는 마치 나비의 날개처럼 레스토랑 양 사이드에 위치해 있어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마리포사는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으로 탁 트인 한강과 도심의 상쾌한 뷰와 함께 셰프가 시즌별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 메뉴와 함께 감각적인 칵테일 또는 와인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테라...
"치킨 한 마리 먹으려면 3만원 써야할 판"…서민들 '한숨' 2023-04-30 07:47:55
메뉴의 가격을 평균 5.4% 인상했다. 노브랜드 버거와 롯데리아도 평균 4.8%, 5.1% 가격을 올렸다. 버거킹은 지난달 10일부터 일부 제품 가격을 평균 2% 인상했다. 이달엔 1만6500원짜리 버거도 출시했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2월 피자와 사이드메뉴 가격을 올렸으며, 도미노피자는 지난해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제품 가격을...
치킨 3만원·삼겹살 2만원 눈앞…"지갑 열기 무섭네" 2023-04-30 07:14:08
일부 메뉴의 가격을 평균 5.4% 올렸고, 노브랜드 버거와 롯데리아도 평균 4.8%, 5.1% 인상했다. 버거킹은 지난달 10일부터 일부 제품 가격을 평균 2% 올린 데 이어 이달 1만6천500원짜리 버거를 출시했다. 미스터피자는 2월 20일부터 피자와 사이드메뉴 가격을 인상했고, 도미노피자는 지난해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제품...
"가정의달, 외식비 부담되네"…치킨·삼겹살 등 줄줄이 인상 2023-04-30 06:00:02
메뉴의 가격을 평균 5.4% 올렸고, 노브랜드 버거와 롯데리아도 평균 4.8%, 5.1% 인상했다. 버거킹은 지난달 10일부터 일부 제품 가격을 평균 2% 올린 데 이어 이달 1만6천500원짜리 버거를 출시했다. 미스터피자는 2월 20일부터 피자와 사이드메뉴 가격을 인상했고, 도미노피자는 지난해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제품 가격을...
bhc치킨, 싱가포르 진출…"동남아 시장 확대" 2023-04-27 17:27:42
'골드킹', '맛초킹'을 비롯한 다양한 치킨 메뉴부터 '달콤바삭 치즈볼', ' 뿌링소떡' 등 인기 사이드 메뉴까지 bhc치킨의 대표 메뉴들로 구성했다. 또 해외 특화 메뉴인 '매콤로제떡볶이탕'와 '얼큰어묵탕' 등 다양한 대한민국 길거리 음식도 제공되며 향후 현지 반응을...
"치맥도 부담"…'가성비' 편의점 치킨에 맥주까지 가격 뛴다 2023-04-26 22:00:02
대표 메뉴는 모두 마리당 2만원대에 진입했다. 게다가 교촌치킨은 이달 3일부터 소비자 권장 가격을 최대 3000원 올렸다. 간장 오리지날 제품 가격이 1만6000원에서 1만9000원으로 올라 인상률이 18.8%에 달했다. 인기 메뉴인 허니콤보는 2만3000원이 돼 소비자 사이에서는 3000~6000원 안팎 배달비를 고려하면 치킨 한...
"가격 인상 계획 없어"…'가성비 치킨' 올 하반기 태국 진출 예정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4-24 14:57:23
팔리는 메뉴를 시리즈화하고 사이드 메뉴를 개발하는 등 점포 매출 증대에 힘쓰고 있다. 송 대표는 “가맹점의 매출을 늘리기 위한 본사의 지침이 각 점포에 잘 적용되도록 관리하는 것이 우선”이라며 “가성비 치킨의 이미지를 지키기 위해 당분간 가격 인상 계획도 없다”고 말했다. 노랑통닭은 지난해 948억원의 매출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5월 6일 개장…‘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2023-04-17 12:00:04
메뉴를 선보인다. 토마호크, 양갈비, 치킨, 새우, 폭립 등으로 구성된 바비큐 플래터 및 마르게리타 피자, 바닷가재 새우 커리, 등갈비 해산물 라면 같은 다채로운 단품 메뉴와 음료를 판매한다. 성수기 시즌에는 참숯 그릴에 구워낸 육즙 가득한 바비큐 메뉴와 다양한 핫디쉬,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풀사이드 바비큐...
日 초밥 체인점 '스티커 갈이'…유통기한 지난 참치 팔았다 2023-04-10 21:49:27
알려졌다. 직원들은 "주재료인 생선은 물론 튀김 등의 사이드 메뉴도 유통기한이 지난 것을 썼다"면서 "일부 점포에 국한된 이야기가 아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마즈시는 일본 전국에 575개 점포를 운영하는 일본의 대표적인 회전초밥 프랜차이즈로 '스시로'에 이어 점포 수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보배 한경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