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동산 투자의 첫걸음: 나의 투자 성향 파악하기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7-20 10:20:02
진단은 부동산 중개인과의 상담을 통해 투자 전략을 수립하는 데 있어 귀중한 기초 자료로 활용될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철저한 사전 준비와 자신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통해 부동산 투자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과의 상담을 통해 보다 구체적이고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수립하여, 안정성과...
"갭투기 등 시장 과열신호" vs "실수요 매수에 공급물량 충분" 2024-07-19 17:15:28
낮게 나왔지만 최근엔 갭투자 상담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등 지난달부터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다”고 반박했다. 5월까지만 해도 상급지 갈아타기, 무주택자의 내 집 마련 등 실수요자 위주 장세가 펼쳐진 건 맞지만 최근엔 투자 수요도 확대 조짐을 보이고 있다는 얘기다. 전셋값과 분양가 오름세가 이어지면서 기존 아파트...
집닥, 지역 맞춤형 타겟팅 상품 출시 2024-07-19 14:11:22
아닌 채팅으로 간편하게 상담할 수 있어, 신속한 문의 응대와 더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인테리어 업체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상담이 가능하며, 기존 고객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제공된다. 집닥은 누적 견적 45만건의 국내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이다. 회사...
임차인 퇴거 후 원상복구 문제 해결하기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7-19 10:00:02
상담 문의 “안녕하세요. 저는 마포구 상암동에서 부동산 임대업을 하는 김OO라고 합니다. 얼마 전 제 건물 지상 4층 임차인이 자신이 직접 설치한 가설건축물과 기타 물품들을 원상 복구하지 않은 채 퇴거했습니다. 그동안 제가 직접 건물을 관리할 수 없어 제 건물 인근 부동산중개사무소 사장님께 위탁하여 처리해달라고...
방심위 "성적 허위 영상물 시정요구 작년보다 84%↑" 2024-07-18 16:12:33
지원기관으로부터 직접 피해를 접수하고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매일 전자 심의를 열어 24시간 이내에 디지털 성범죄 정보를 시정요구 조치하고 있다. 디지털 성범죄 피해 관련 문의나 상담은 '디지털 성범죄 원스톱 신고 ARS(국번 없이 1377 누르고 3번)' 서비스를 이용하면 신속한 피해구제 조치를 받을 수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5일 '직무급 도입 기반 인사관리 특별 세미나' 진행 2024-07-18 14:33:07
1:1 상담을 운영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유료 세미나로 단체 신청 할인은 3인까지 적용된다. 팀장 이상 관리자 직책을 맡은 참가자는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세미나 참석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KMAC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가 단순한 정보전달에서 그치지 않고 우리 기관의 이슈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2024 CIS 시장개척단' 986만 달러 수출상담 2024-07-16 14:37:15
시장개척단을 통해 현지 바이어들과 적극적으로 상담하고, 한국 제품에 대한 현지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며, "앞으로 현지 파트너와 협력하여 CIS 시장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루겠다”고 말했다. 경과원은 경기 북부 중소기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일본 시장개척단을 운영 중이며, 오...
메가존클라우드, 생성형 AI 기반으로 하나투어 ‘AI 채팅 상담’ 서비스 구축 2024-07-15 10:18:47
채팅 상담’ 서비스 구축 프로젝트는 그 첫 번째 성과다. 하나투어는 자사 홈페이지에 시나리오 기반의 챗봇 시스템을 구축해 채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으나, 여행 상품이 다양한데다 국내외 항공사들의 규정이 각기 달라 다양한 고객 문의에 정확하게 답변하는데 어려움을 겪어왔다. 또한 시나리오 기반의 채팅...
임차인의 공용면적 무단 사용 문제 해결 가이드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7-13 10:00:02
상담 문의 “안녕하세요. 인천 부평에서 임대업을 하고 있습니다. 제 건물 지상 1층에 새로 입점한 임차인이 본인 물품을 다른 사람들이 오고 가는 공용 계단실에 임의로 적재해 놓고 있습니다. 다른 층 임차인과 손님들이 오고 가는 길목에 있어서 불편할 뿐만 아니라 보기에도 좋지 않은 상황인데 임대차계약서를 다시...
[단독] 금감원이 맡던 단순 보험민원, 협회가 속전속결 처리 2024-07-10 17:25:16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손보협회가 운영하는 소비자상담센터는 평균 4.2일 내 문의 사항을 처리하고 있다. 소비자 만족도도 82.9점으로 높은 편이다. 보험협회 관계자는 “단순 민원 업무를 맡을 경우 1주일 이내에 처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업계 안팎에선 연 8000건가량의 민원이 금감원에서 협회로 넘어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