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銀의 '점포 실험' 디지털에 감성 더해 2021-10-05 16:25:30
상품 등을 추천받고 신한 ‘쏠(SOL)’ 앱을 통해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디지로그 브랜치의 공간 배치에도 큰 신경을 썼다. 서소문점 CX존에는 나와 비슷한 성별, 연령별, 세대별 등 98개 고객군별 맞춤 금융상품을 제공하는 ‘보통사람 보통금융’과 성격유형검사인 16가지 금융 성향별 금융행태를 분석해주는...
현대해상, 美·中·日 등 글로벌 진출 확대 2021-10-05 15:50:48
원수보험료 7조5569억원, 순이익 2490억원을 기록했다. 상품군별로 보면 장기보험 원수보험료는 전년 대비 4.9% 늘었고 자동차보험이 6.6%, 일반보험은 14.1% 증가했다. 전체 시장 점유율은 전년 동기 대비 0.2%포인트 올라 16.8%를 기록했다. 최근 경영진과 오너 일가가 잇단 자사주 매입을 통해 책임경영과 실적 개선에...
코로나에 8월 온라인쇼핑 16.8%↑…배달음식 2.4조원 '역대최대' 2021-10-05 12:00:01
"전반적으로 온라인쇼핑 시장은 계속 성장하는 흐름"이라고 말했다. 상품군별로 보면 치킨 등 온라인주문 배달음식 서비스(+44.3%), 음·식료품(+30.8%), 가전·전자·통신기기(+13.7%), 농·축·수산물(+32.5%) 등이 1년 전보다 특히 많이 늘었다. 8월 온라인 배달음식 서비스 거래액은 2조4천192억원으로, 상품군별 집...
롯데백화점 대전점, 10월1~17일 가을 정기 세일 2021-09-30 11:03:29
상품군별 혜택을 릴레이로 진행한다. 1~4일까지는 ‘화장품 10% 사은행사’를, 4~10일까지는 ‘골프·아웃도어·스포츠 15% 사은행사’를, 11~17일까지는 ‘패션 상품군 10% 금액할인권’을 각각 증정한다. 대전점은 ‘쇼핑 1+1’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앱(APP)을 통해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10%...
SK에코플랜트, ‘판교 SK뷰 테라스’ 평균 316.75대 1 청약마감 2021-09-17 10:39:06
1로, 3군에서 나왔다. 군별 평균 청약경쟁률은 △1군 490.25대 1 △2군 172.19대 1 △3군 2311.58대 1 전 군에 걸쳐 세 자릿수 이상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계약 일정은 오는 24일 당첨자 발표와 25~28일까지 나흘간의 당첨자 예약관람을 거쳐, 29일~10월 1일까지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계약자의 자금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1~7월 온라인쇼핑 거래 100조 넘었다…배달음식 역대최대 2021-09-03 12:00:01
거래액은 108조784억원으로 늘면서 100조원을 넘어섰다. 상품군별로 보면 피자, 치킨 등 온라인 주문 후 배달되는 음식서비스 거래액이 2조3천778억원으로 작년 같은 달보다 72.5% 급증했다. 이는 상품군별 집계가 개편된 2017년 이래 최대치다. 통계청은 "도쿄올림픽 개최와 코로나19 확산으로 배달 음식과 즉석식품 등 거...
KCC건설,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 2021-08-17 11:12:08
81㎡D) 총 3개군으로 구성된다. 1인 당 각 군별로 총 3개군의 청약이 가능하다. 군별 청약금도 30만원으로 저렴하게 책정됐다. 단지는 최근 각광받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성돼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로운 데다, 다양한 금융혜택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실제 단지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주택 소유와...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 6일까지 청약접수 2021-08-05 13:53:44
"청주에서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하이엔드 상품인데다, 규제에서 자유롭다보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계신다”면서 “특히, 홍보관을 둘러보신 분들은 넓은 11자형 주방 공간과 오픈 발코니, 세련된 인테리어, 프라이빗 엘리베이터 홀 등 남다른 설계와 호텔식 서비스까지 누려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높은 만족도...
2분기 온라인쇼핑 거래액 47조원...증가율 역대 최고 2021-08-04 16:04:01
증가했다. 이는 2001년 통계 집계 이래 가장 높은 증가율이다. 상품군별로 보면 음·식료품(34.4%)과 농축수산물(34.2%), 배달음식 등 음식서비스(58.7%)가 많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분기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33조3천42억원으로 1년 전보다 32.4% 늘었다. 통계청은 "온라인쇼핑 시장 자체가 계속 커지고 있는 데다...
2분기 온라인쇼핑 25.1%↑…2010년 1분기 이후 최대 증가 2021-08-04 12:00:01
줄었고 상품군별로는 화장품(9천856억원·-8.5%), 스포츠·레저용품(37억원·-29.4%)에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해외 직접구매액은 1조1천212억원으로 22.6% 늘었다. 미국(4천817억원·25.7%), EU(2천622억원·24.8%)에서 늘었고 의류 및 패션 관련 상품(4천275억원·30.4%) 증가율이 높았다. charge@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