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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2024-09-29 06:00:02
진열 상품 수도 기존 매장의 절반 수준인 900여개로 줄였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29일 "고객에게 '사세요' 대신 '보고 체험하고 즐기세요'라는 메시지를 주는 공간 콘셉트"라고 강조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러한 혁신과 차별성을 드러내기 위해 창사 이래 처음으로 매장명에서 하이마트를 뺐다. 매장...
뭉·마녀공장이 편의점에…세븐일레븐, 패션뷰티 특화점포 첫선 2024-09-29 06:00:01
'패션·뷰티존', 'K-푸드코드',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세븐셀렉트존', 체험형 놀이시설이 마련된 'K컬처 놀이존', 주류에 특화한 '리쿼뮤지엄' 등 5개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패션·뷰티존은 매장 입구 전면에 배치돼 방문 고객이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장소...
[이번주뭘살까] 황금연휴 맞아 먹거리부터 가을 패션까지 할인 2024-09-28 07:00:05
진행한다. 약 500개 브랜드가 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 에비뉴엘은 3층에 새로 입점한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패션 브랜드 아크네스튜디오에서 구매 금액에 따른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를 한다. 본점에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가방 브랜드 피브레노의 팝업 매장을 연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실적 채우려고" 리셀러에 싸게 판 백화점 점주 2024-09-27 15:36:55
B 업체 측은 지난 5월 매장 점검을 통해 A씨가 발주받은 재고 일부가 사라진 사실을 확인하고 경찰에 고소장을 냈다. A씨는 정해진 판매 실적만큼 팔지 못하면 B 업체와 위탁 판매 계약을 연장하지 못할 것을 우려해, 발주해 받은 옷을 리셀러에게 저렴한 가격에 넘긴 것으로 드러났다. B 업체는 백화점과 임대차 계약을...
"디즈니 상품은 인형이 전부?… K-패션·뷰티로 글로벌 진출" 2024-09-27 15:09:28
상품이 쏟아졌다. 특히 한국에서는 패션 분야의 비중이 높다. 질 첸 총괄은 "세계적으로는 장난감이 (소비재 사업 비중) 1위지만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건 장난감이 아닌 패션"이라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큰 성공을 거뒀고 아가방, 송지오 등의 브랜드와도 협업하고 있다"고 말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가게 문 닫을 판"…배민에 뿔난 점주들 단체 행동 나섰다 2024-09-27 11:32:38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중가격제는 매장 판매 가격과 배달 앱 표시 가격을 다르게 책정하는 것을 말한다. 이중가격제를 도입한 주요 대형 프렌차이즈 업체는 배달 플랫폼 수수료 부담 증가를 배달 메뉴 가격 인상 이유로 꼽은 바 있다. 협회는 배민이 공정위 제재를 받을 경우 앞서 쿠팡이 부과받은 과징금을 넘어설...
유니클로, '유니클로 동대문점' 오픈…"다음달 4곳 더 연다" 2024-09-27 09:24:35
예정이다. 10월 2일까지 가을·겨울 일부 상품 대상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이날부터 3일 동안 매장을 방문해 구매한 고객에게 단팥빵과 커피 드립백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유니클로 오리지널 캔버스 토트백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사이클 후리스 블랭킷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유니클로는...
아이파크몰,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대형 팝업행사 2024-09-27 08:58:56
27일 밝혔다. 신세계 팩토리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의 이월상품 할인 매장이다. 팝업 매장은 용산점 3층 이벤트홀에서 3천300㎡(약 1천평) 규모로 들어서며 국내외 160여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9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병행수입&빈티지 상품인 구찌, 펜디, 보테가베네타 가방과 지갑을 10∼50% 할...
'아마존 캐시카우' RMN, 유통가 실적 돌파구로 부상 2024-09-26 17:31:11
클릭 수에 따라 비용을 지급하는 성과형 광고(CPC) 상품을 새롭게 출시한 게 대표적이다. 올리브영의 경쟁력은 600만 명에 달하는 앱 월간활성이용자(MAU)와 전국 13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이다. 온라인몰 배너·팝업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 내 미디어월과 포스기 화면 등을 매개로 광고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전...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편의점들의 저가 소용량 화장품 상품 구색 강화는 다이소를 염두에 둔 전략이라는 게 유통업계의 시각이다. 편의점 관계자는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연령대가 낮은 점에 착안해 저가·소용량 제품 위주로 개발한다”며 “특히 매장에서 직접 테스트해보고 사는 색조 화장품과 달리 기초 화장품은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