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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 2022-09-21 10:00:03
있다”고 밝혔다. 생활용품 브랜드, BLACKHOLE BLACKHOLE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하수구트랩)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가습기 살균제` 성분 논란 커지자...LG생건, 물티슈 사업 접는다 2022-09-19 16:17:36
논란이 된 LG생활건강은 물티슈 사업을 철수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르면 올해 연말 물티슈 사업을 종료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의 물티슈 사업은 연평균 80억 원 정도의 매출을 내고 있다. 이는 2021년 기준 전체 매출 규모의 0.1%에 해당한다. 앞서 LG생활건강의 물티슈 일부 제품에서 가습기 살균제 원료로 사용되는...
LG생활건강, '가습기 살균제' 성분 논란에 물티슈 사업 철수 2022-09-19 11:42:36
= LG생활건강[051900]이 가습기 살균제 성분 검출로 논란이 된 물티슈 사업을 접기로 했다. LG생활건강은 19일 "연내에 물티슈 사업 철수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7월 어린이용 물티슈 일부 제품에서 살균 보존제인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CMIT)과 메칠이소치아졸리논(MIT) 혼합물이 검출돼...
KB금융, 태풍 '힌남노' 구호성금 10억원 전달 2022-09-06 13:41:54
국민은행은 이재민들을 위한 긴급구호키트(모포·위생용품·의약품 등) 및 급식차와 세탁차 등도 지원한다. KB금융그룹은 계열사 주요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오는 23일까지 '기부 캠페인'도 펼친다. KB증권·KB카드·KB손해보험·푸르덴셜생명·KB캐피탈·KB생명보험·KB저축은행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이용자가...
[태풍 힌남노] 금융권 피해복구 지원…KB금융, 성금 10억원 2022-09-06 11:50:03
아니라 KB국민은행은 이재민을 위한 긴급구호키트(모포·위생용품·의약품 등), 급식차, 세탁차 등도 지원한다. 아울러 KB금융그룹은 계열사 주요 모바일 앱 등을 통해 23일까지 '기부 캠페인'도 펼친다. KB증권·KB카드·KB손해보험·푸르덴셜생명·KB캐피탈·KB생명보험·KB저축은행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이용자...
KB금융그룹, 태풍 `힌남노` 피해복구 성금 10억원 전달 2022-09-06 10:10:40
위한 긴급구호키트(모포, 위생용품, 의약품 등)와 급식차와 세탁차 등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KB금융그룹은 KB증권, KB카드 등 7개 계열사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등에 기부 캠페인 참여 버튼을 마련해 참여 고객당 1천 원씩 기부 캠페인 활동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KB국민은행, KB손해보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휘아,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2022-09-05 18:47:38
전화 설문투표를 통해 참여했다. 휘아는 2019년 청결한 일상생활을 돕기 위해 기획된 브랜드로, 뛰어난 휴대성과 기능성을 앞세운 위생가전·생활위생 제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무선 칫솔살균기 '이클리너'는 친환경 소재의 ‘UV-C LED’ 파장을 이용해 약 3분만에 칫솔...
깨끗한나라, 저소득층에 생리대 기저귀 등 3700만원 상당 기부 2022-09-02 17:57:54
약 3700만원 상당의 위생 및 생활용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 물품은 '순수한면 입는 오버나이트' 등 생리대와 '보솜이 액션핏팬티' 등 아기 기저귀로 구성됐다.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구매에 부담이 있는 여성 저소득층 및 유아 취약계층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물품은...
롯데멤버스 "물가 상승에 추석 선물로 식품류 인기" 2022-09-01 09:24:12
이어 상품권(34.3%), 건강기능식품(30.9%), 정육(28.8%), 가공식품(21.3%), 생활용품(14.7%) 순으로 응답률이 높았다. 지난해 설문과 비교해 가공식품(+1.7%p), 과일(+0.9%p), 수산(+0.8%p), 정육(+0.4%p) 구매 의향은 증가했지만 건강기능식품(-6.1%p), 위생용품(-4.3%p), 상품권(-4.0%p)은 감소했다. 김근수 롯데멤버스...
개선기간 종료 앞둔 '디엑스앤브이엑스'…무엇이 달라졌나 2022-08-24 16:45:26
등 생활 방역 시장에도 뛰어들었습니다. 더군다나 코리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에서 기획, 개발한 영유아 헬스케어 제품이 중국 내 1만2000여개 유아용품 전문점과 온라인에서 프리미엄급으로 성황리에 판매되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향후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