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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브란스병원, 13년 연속 1위…SK텔링크는 '2관왕' 2023-12-27 17:59:45
국가고객만족도 (NCSI) 조사에서 병원의료서비스업 부문 1위를 달성했다. 국내 병원 중 최장기간 1위를 차지했다. 세브란스병원은 환자 만족을 병원 경영의 최우선 지표로 두는 ‘환자 가치 경영’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병원은 수술, 진료 등 환자가 의료인과 만나는 시간 외에 환자가 병동에서 취하는 수면 시간 등도...
신한투자증권, 온라인 QI등록 서비스 실시 2023-12-27 15:35:27
가능하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QI등록 서비스를 통해 법인 고객이 QI를 직접 등록한 후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까지 즉시 가능하도록 해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또 법인 고객들이 직접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돼 고객 편의 제고뿐 아니라 지점 직원들의 업무 처리 부담까지 완화했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애플 하남 텀블러도 걸었다"…당첨식 쇼핑몰 '산타의연못' 2023-12-23 22:00:03
던지면 무작위 방식으로 상품이 당첨된다. 당첨 대상 상품은 최소 5000원 이상부터 800만원 이상의 상품까지 다양하다. 여기에 더해 소비자는 당첨 상품을 미리 확인해 변경하거나 반품 등을 하는 방식을 고를 수 있다. 김 대표는 "기업 입장에서는 소비자에게 제값에 해당하는 제품을 제공해 환불 신청률을 줄일 수 있다...
[서울대학교기술지주 스타트업 CEO] 지속적인 체중감량을 지원하는 ‘파프리카 바이크’ 개발한 스타트업 ‘파프리카’ 2023-12-22 01:38:08
네트워킹된 PT·필라테스 강사들의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인 스튜디오에서 파프리카 바이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치하고, 강사들이 회원들에게 자연스레 탑승을 유도한 뒤 유료 회원으로 전환을 이끌어 주고 있습니다. 소규모 레슨 전문스튜디오의 경우 런닝머신 등의 유산소 기...
[서울대학교기술지주 스타트업 CEO] 건강과 일상을 케어하는 헬스케어 스타트업 ‘케어스퀘어’ 2023-12-22 01:11:54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상자의 복약순응도가 평균 97%를 기록하고 있는 점, 비대면 관리를 통해 임상시험센터 방문이 줄고 대상자의 중도탈락이 감소하여 결과적으로 임상시험비용이 획기적으로 절감된다는 점 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아임파인은 케어 전문가들에게는 편리하게 고객을 관리할 수...
[2023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CEO] 빅데이터를 활용한 부동산세 컨설팅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리얼티폴리오’ 2023-12-20 23:48:01
초기 주요 공동주택 단지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수행했다. 조 대표는 “실제 종부세 납세자들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체험했다”며 “창업 취지를 살리기 위해 보다 많은 납세자를 만나볼 계획이다. 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 커뮤니티 등을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
벤츠코리아, 'KIMA 주요기업평가'서 수입차 부문 최고점수 2023-12-20 11:42:02
8∼10월 7천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는 각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 품질 만족도, 고객 소통 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등 8개 항목을 평가한다. 벤츠코리아는 22개 수입차 브랜드가 포함된 수입차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주요 기업으로 선정됐다. 벤츠코리아 이범일 리테일 영업...
삼성전자, 갤럭시 '자가 수리 프로그램' 기종·부품 확대 2023-12-20 11:11:17
있게 됐다. 대상 부품도 스마트폰은 기존 3종에서 6종으로, 랩톱은 기존 7종에서 9종으로 늘어나며, 덴마크, 그리스, 헝가리, 포르투갈 등 유럽 지역 30개국에 자가 수리 프로그램이 새롭게 도입된다. 자가 수리 프로그램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대신 온라인으로 필요한 부품과 수리 도구를 구입해 직접 수리할 수 있도록...
"온투업·조각투자 이용률 4% 불과…서비스 개선 필요" 2023-12-18 10:28:43
이유를 구체적으로 파악해 서비스를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반면 인터넷전문은행과 간편결제는 현재 이용 중이라는 응답이 각각 69.0%, 78.1%로 집계됐으며, 이용 경험자 중 만족한 사람의 비율도 각각 90.1%, 95.1%로 높은 수준이었다. 재단에 따르면 인터넷전문은행에 만족한 이유는 앱 편의성이 86.3%로 가장...
아우디코리아, "13가지 항목 무상점검"…아우디코리아의 특별한 겨울나기 2023-12-14 16:06:43
측 설명이다.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 차량을 픽업해 센터에 입고하고, 서비스가 완료되면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하는 ‘아우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과 캠페인을 펼쳐 아우디만의 ‘기술을 통한 진보’의 가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