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지창욱 '서 있기만 해도 화보' 2016-03-17 08:08:27
[인천국제공항=bnt 뉴스 백수연 기자] 배우 지창욱이 17일 오전 후난위성tv 드라마 '선풍소녀2'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중국으로 출국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지창욱 '여심 사로잡는 미소~' 2016-03-17 08:05:05
[인천국제공항=bnt 뉴스 백수연 기자] 배우 지창욱이 17일 오전 후난위성tv 드라마 '선풍소녀2'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중국으로 출국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소설가 이근미와 떠나는 문학여행] 타락한 천사 삼촌이 조카 악마를 가르친다 2016-03-14 07:02:26
작가’로 평가받는다. 1942년, 발표하자마자 선풍을 일으킨 ‘스크루테이프의 편지’는 7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사랑받고 있다. 세계 여러 나라에서 연극, 라디오극, 뮤지컬, 음반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재구성되었고 우리나라에서도 연극과 뮤지컬로 제작된 바 있다. 현재 ‘나니아 연대기’를...
이란, 한 마을 성인 男 전원 처형시킨 까닭은? “마약 밀매 종사” 2016-02-29 16:17:19
처형 선풍 속에 약 700명을 처형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처형 규모는 2014년 한해 집행된 전체 처형 건수와 비슷한 수준이다. 포린폴리시(FP)에 따르면 샤힌도흐트 몰라베르디 이란 여성 및 가족 담당 부통령은 지난주 이란 반관영 메흐르 통신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 가운데 대부분은 남부에 위치한 시스탄-발루치스탄...
파산 위기를 '대박'으로 바꾼 일본 발뮤다의 '역발상' 2016-01-25 17:55:52
파산 위기서 출시한 선풍기 '그린팬' 독특한 디자인으로 히트"좋은 제품 개발 위해선 원가 걱정 하지 않아"2009년 매출 4억5천만원, 5년만에 270억…60배 성장 [ 서정환 기자 ] 지난 5년간 매출이 60배 증가한 일본 기업이 있다. 2010년 사양제품 취급을 받던 선풍기에서 ‘그린팬’이란 히트작을 내놓은...
[책마을] 경제공식과 따로 노는 인간의 심리…사람들은 왜 정직한 가격보다 허울뿐인 세일에 끌릴까 2016-01-21 18:20:26
읽었다 해서 공직사회에 선풍을 일으켰다. 넛지를 한국인의 일상어로 바꿔놓은 리처드 탈러가 7년 만에 신작 《똑똑한 사람들의 멍청한 선택》으로 돌아왔다. 원제는 ‘misbehaving’이다.이 책은 구성부터 독특하다. 행동경제학의 선구자인 저자가 40여년간 걸어온 학문 여정과 이론 형성과정을 자서전 형식으로...
2016년 일본에서 꿈의 화장품 성분 함유 화장품 나온다? 2016-01-13 01:39:57
개발단계에 있어 2016년 상용화될 경우 화장품 업계에 선풍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 미용∙식용 오일`포도르` 이와 함께 지난해 `기름(오일)=건강에 해로운`이란 공식을 깨는데 일조한 코코넛 오일 붐이 새로운 오일 제품 등장으로 더욱 더 인기를 얻을 것이란 전망도 나왔다. 모로코에서만 자생...
[감독 인터뷰]‘응답하라 1988’ 동룡 아빠 유재명의 멜로, 영화 ‘해수탕 여인’ 2015-12-30 12:05:00
영화의 선풍이 독립 영화계에도 불어왔기 때문이다. 다양한 단편영화 중 심민희 감독의 영화 ‘해수탕여인’은 올해 ‘제 2회 dmc 단편 영화 페스티벌’에서 최고상인 황금부엉이상을 수상해 영화인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응답하라 1988’에서 동룡 아버지 역을 맡은 배우 유재명과 베테랑 뮤지컬 배우 문희경의...
[주니어 테샛- 중학생을 위한 페이지] 선택의 역설과 PPL 2015-10-23 19:39:56
이 영화가 세계적으로 선풍을 일으키면서 허쉬 초콜릿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영화 ppl은 예전부터 있었지만 tv 방송의 ppl은 2009년까지 금지됐습니다. 2009년에 방영한 <꽃보다 남자>의 경우 협찬을 가장한 ppl로 위법 논란이 심했었죠. 2010년부터는 뉴스와 어린이 프로그램을 제외한 드라마와...
`女心공략` 무알코올 맥주 뜬다 2015-10-16 06:38:41
맛 소주 선풍으로 올해 여름 맥주 매출이 작년보다 감소했던 추세를 감안할 때 눈에 띄는 신장세라고 할 수 있다. 과일 맛 소주와 저도주 위스키 등의 인기 상승과 함께 알코올 섭취 없이 맥주 맛을 느끼려는 여성층을 상대로 무알코올 맥주 소비가 확산하는 추세라고 롯데마트는 설명했다. 이마트도 올해 1~9월 무알코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