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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젬, 침수 제품 무상교환 프로그램 운영 2022-09-07 09:51:37
후원사로 참여했다. 세라젬은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 기능성 표시 죽 세라메이트 웰푸드죽 등을 기부하며 이재민들의 재기와 지역 복구에 힘을 보탰다. 행사는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1일까지 대형 산불지역 중 피해 규모가 가장 큰 동해시와 삼척시에서 진행됐다. 주요 내용은 위문품 기증식을 비롯해 생필품 바자회,...
엔젠바이오, 기관 투자자에 하반기 사업 전략 공유 2022-09-01 14:59:31
콘텐츠를 확대한다. 현재 엔젠바이오는 세라젬과 하나은행 등 다양한 분야에 고객을 확보해 데이터 기반 수익모델을 제공하고 있다고 했다. 최 대표는 "유전자 진단 시장은 이제 본격적인 성장에 진입했다"며 "하반기 해외 암진단 시장 공략, 액체생검 제품 개발, 맞춤형 헬스케어 콘텐츠 개발에 집중 투자해 성장세를...
세라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와 `헬스테리어 키트` 출시 2022-09-01 09:15:31
세라젬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와 손잡고 의료가전,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가전 악세서리인 ‘헬스테리어 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정구호는 1997년 여성복 브랜드 KUHO를 론칭한 것을 시작으로 르베이지, 휠라 등 다양한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해온 한국 대표 패션 디자이너다....
'혁신의 교과서' 세라젬…'홈 헬스케어 가전' 최강자 도약 2022-08-24 15:47:58
국내 시장을 공략하기 시작했다. 세라젬은 안마의자가 주류인 국내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 성과를 내기 위해 중대한 결단을 내렸다. 대리점 영업 중심이던 기존 조직과 별도로 직영, 체험, 소비자 중심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신생 조직을 만들기로 했다. 이 회장은 세라젬에 사원으로 입사해 중국에서 산전수전을 겪은...
전직원이 '고객 최우선' 공유…"'고맙다'는 말 듣는 파트너가 되자" 2022-08-24 15:44:36
있는지 동료들로부터 평가받는다. 세라젬은 조직 구성원들을 한 분야에만 천착하지 않는 ‘H형 인재’로 키우겠다는 방침도 정했다. H형 인재란 스스로 확고한 전문성이 있고 다른 사람 및 커뮤니티의 전문성과 유연하게 연결되는 가로막대를 지닌 인재를 뜻한다. 현장과 사무를 각각 한 축으로 해 한쪽에만 매몰되지 않고...
3년간 R&D에 1000억 투자…기술력·디자인 '초격차'로 고속성장 지속 2022-08-24 15:43:23
대비 투자 규모를 50% 확대했다. 세라젬은 올해를 기점으로 R&D 투자를 더욱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올해는 230억원, 내년에는 300억원을 투입한다. 2024년까지 약 1000억원을 투자해 홈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목표도 세웠다. 외부 기관과의 협업도 강화한다. 세라젬은 스타트업 발굴을 위해 올해 초 사내에...
커피값 내고 의료기기 맘껏 체험…직원들은 영업 않고 상담만 2022-08-24 15:39:05
가득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의료기기 특성상 40~50대 소비자가 많이 찾는 편”이라고 말했다. ○영업은 ‘NO’ 웰카페는 ‘의료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카페를 만들면 어떨까’하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의료기기 체험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떠올린 생각이었다. 세라젬 측은 “소비자들은 마사지기기를 한 번...
세라젬, 1999년 첫 미국 수출…70여개국에 2500여개 체험매장 운영 2022-08-24 15:36:05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청사진을 그려왔다. 세라젬은 1999년 첫 미국 수출 이후 중국, 유럽, 중남미, 아프리카 등 다양한 국가로 진출해 글로벌 사업을 펼치고 있다. 현재 70여개국에 2500여개의 체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인 ‘체험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누워서 온열 마사지…V6·V4 등 '척추 의료가전' 매출 4년 만에 20배 늘어 2022-08-24 15:34:48
불어난 금액이다. 세라젬은 2018년 이후 본격적으로 국내 사업을 확장하며 한국 시장에서도 빠르게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추간판탈출증(디스크) 등 척추질환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 기능과 특수 세라믹 소재를 활용한 집중 온열 기능 등 차별화 포인트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세라젬은 의료기기라는...
"사원 출신, 회사 대표로" 신의 한수…매출 3000억 불렸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8-23 10:00:17
세라젬은 중대한 결단을 내렸다. 대리점 영업 중심이던 기존 조직과 별도로 직영, 체험, 소비자 중심을 캐치프레이즈로 건 신생 조직을 새로 만들기로 했다. 이 회장은 세라젬에 사원으로 입사해 중국에서 산전수전을 겪은 이경수 신임 대표에게 인사, 재무, 기획 등 거의 모든 것에서 전권을 줬다. ‘제2의 창업’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