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文대통령 피자' 유명세에 피자마루 매출 20∼40% 급증 2017-12-07 19:24:57
7월에는 많은 이들에게 생소했던 세븐브로이 맥주가 문 대통령과 기업인들의 청와대 '호프미팅'에서 건배주로 선택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편의점 등에서 불티나게 팔렸다. 또 장애인 수제화 브랜드 아지오는 경영난으로 2013년 폐업했다가 문 대통령이 신는 구두라는 사실이 알려진 후 후원이 밀려들어 내년 봄...
"햄은 CJ, 면은 오뚜기"… 홈플러스 단독상품, 1등과 콜라보 통했다 2017-10-29 19:30:44
중소업체들과 협업했다. 세븐브로이와 2012년부터 협업해 작년 10월 처음 판매한 ‘강서맥주’는 올해 초 국내 대기업 병맥주를 제치고 판매 2위로 올라섰다. 지난 3월에는 세븐브로이 ‘달서맥주’를, 6월과 8월에는 코리아 크래프트의 ‘해운대맥주’와 ‘서빙고맥주’를 각각...
[김아름의 지갑을 열며] '무제한 피자' 이 메뉴가 전부 9900원…이거 실화냐? 2017-10-20 14:53:46
노린 선택이다. 호가든과 세븐브로이 필스너, 버니니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주류를 갖췄다. 저녁에만 판매되는 씨푸드 메뉴는 빕스의 스테이크처럼 뷔페와 별도 가격으로 제공된다. 랍스타 세트와 홍새우 세트가 1만원대로 저렴하다. ◆가성비 끝판왕…서비스는 보완 필요1만원 이하에 다양한 피자를 맛볼 수 있다는...
[한경미디어 뉴스룸-한경BUSINESS] 진격의 크래프트 맥주…독특한 맛에 빠진 한국인 2017-08-25 18:58:05
마신 맥주는 국내 크래프트 맥주 기업 세븐브로이가 만든 ‘강서맥주’였다. 생소할 수 있는 크래프트 맥주를 중요한 미팅 자리에서 마셨다는 점에서 세븐브로이와 크래프트 맥주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관심은 매출로 나타났다. 홈플러스에서는 호프 미팅 후 나흘간 세븐브로이의 강서맥주와 달서맥주 매출이...
CU, 지역맥주 3탄 '전라맥주' 공개 2017-08-08 22:05:37
가격은 3600원(330ml).수제맥주 브루어리인 세븐브로이의 ‘전라맥주’는 맥주통 위쪽에서 효모를 발효시키는 전통 방식의 에일맥주다. 특유의 진하고 깊은 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라거맥주처럼 깔끔한 끝맛을 내는 게 특징이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자몽, 라임 등 시트러스향도 첨가했다. 전라맥주만의 개성을...
펍이야 편의점이야…수제맥주에 취한 편의점 2017-08-08 15:35:28
나섰다.8일 cu는 강서맥주·달서맥주를 만든 세븐브로이의 '전라맥주'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수제맥주 라인업을 갖춘 후 매출이 상승세를 보이면서 라인업을 늘린 것이다. 전라맥주는 진하고 깊은 맛이 특징인 에일 맥주로, 자몽·라임 등 시트러스향을 첨가해 시원하고 상쾌한...
CU, 지역맥주 3탄 `전라맥주` 출시 2017-08-08 10:57:49
CU가 수제맥주 브루어리 세븐브로이와 손잡고 세번째 야심작 `전라맥주`를 처음 선보입니다. 전라맥주는 맥주통 위쪽에서 효모를 발효시키는 전통 방식의 에일맥주로, 특유의 진하고 깊이 있는 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라거맥주처럼 깔끔한 끝맛을 낸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여름과 잘 어울리는 자몽, 라임 등...
지역맥주 돌풍 잇는다…홈플러스, 4탄 `서빙고 맥주` 판매 2017-08-02 11:05:02
판매순위에서 1위와 3위를 차지했습니다. 세븐브로이의 강서 맥주는 지난달 27일 문재인 대통령과 기업인들의 청와대 호프미팅 건배주로 선택돼 큰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세븐브로이 전체 맥주 매출은 홈플러스에서 지역 맥주가 판매되기 시작하면서 1년 전보다 850% 늘었으며 청와대 만찬주로 선정된 이후 매출이 150%...
홈플러스, 네 번째 지역맥주 '서빙고 맥주' 판매 2017-08-02 09:41:07
1위와 3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세븐브로이의 강서 맥주는 지난달 27일 문재인 대통령과 기업인들의 청와대 호프미팅 건배주로 선택돼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세븐브로이 전체 맥주 매출은 홈플러스에서 지역 맥주가 판매되기 시작하면서 전년 같은 기간보다 850% 늘었으며 청와대 만찬주로 선정된 이후 매출...
'청와대 맥주' 오르더니 매출 대박…지역맥주 열풍 2017-08-02 08:33:00
오른 세븐브로이 맥주는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열풍을 일으키며 국산맥주 부활을 이끌고 있다. 2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지역맥주 소개 프로젝트를 처음 시작한 이후 세븐브로이 전체 맥주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850% 급증했다.세븐브로이는 2003년 서울역 민자역사에서 하우스 맥주 레스토랑으로 출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