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문 빵집 넘본다"…편의점, 베이커리 고급화 '바람'(종합) 2021-01-05 11:02:37
모양으로 만든 레몬큐브파운드는 디저트 전문점이나 카페에서 접할 수 있는 맛과 비주얼을 모두 살렸다고 GS리테일은 소개했다. GS리테일은 브레디크를 식사대용, 포켓샌드, 냉장빵, 조리빵, 냉장디저트 등 5개 카테고리로 나눠 상품을 개발해 3월 말까지 종류를 50여 가지로 늘릴 계획이다. 앞서 편의점 CU는 지난달 24일...
"전문 빵집 못지않다"…편의점, 베이커리 고급화 '바람' 2021-01-05 09:25:26
모양으로 만든 레몬큐브파운드는 디저트 전문점이나 카페에서 접할 수 있는 맛과 비주얼을 모두 살렸다고 GS리테일은 소개했다. GS리테일은 브레디크를 식사대용, 포켓샌드, 냉장빵, 조리빵, 냉장디저트 등 5개 카테고리로 나눠 상품을 개발해 3월 말까지 종류를 50여 가지로 늘릴 계획이다. 앞서 편의점 CU는 지난달 24일...
이마트 와인 매출 1000억…홈술족, 우유·맥주만큼 마셨다 2020-11-25 17:24:40
편의점)’ ‘호레카(호텔, 레스토랑, 카페)’ 등 모든 주류 판매 채널을 통틀어 처음이다. 코로나19 영향으로 ‘홈술족’이 증가하면서 와인 대중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맥주처럼 팔리는 와인25일 이마트, 롯데마트 등에 따르면 올 들어 와인 판매량이 기록을 갈아엎고 있다. 올해 이마트 와인...
이든에이치, 코로나19 방역 캠페인 위한 티켓트리 300억 원 수급 계약 체결 2020-11-25 16:08:53
맘스터치, 미샤, 베스킨라빈스, 설빙, 세븐일레븐,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카페 마마스, 킹콩부대찌개, 토니모리,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해피콘,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구매 및 전국 티켓트리 거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현재 전국 유통 업체 및 쇼핑몰등에서 이든에이치 방역 제품 공급...
[금주신상] 추억의 '미니짱구'·햇와인 '보졸레 누보'· 2020-11-21 07:00:04
풍부한 과실향이 특징이다. ▲ 파리바게뜨가 커피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에 무산소 발효 기술을 접목한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70'을 새로 선보였다. 무산소 발효는 커피 가공 과정에 와인의 발효 방식을 적용한 것으로 이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맛과 향이 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 하이트진로...
북극곰의 진격… '빼빼로데이'도 점령한 곰표의 힘 2020-11-04 15:29:46
대한제분 자회사인 반려동물 사료기업 우리와 카페 아티제, 카페 포제를 운영하고, 펫푸드 기업 대산앤컴퍼니를 인수하는 등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사업 확장에 공들이고 있다. ◆말표에 골뱅이 맥주까지 팔로어 양산 곰표의 브랜드 전략은 전방위로 확산하고 있다. 곰표 패딩이 반짝 유행에 그치지 않도록 한 제품은...
'마스크 의무화' 지대 확대…'대란' 가능성은? 2020-11-03 11:40:10
△ 독서실·스터디카페 등에서도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된다. 마스크 착용 의무화 수칙을 어기면 오는 13일부터 업체 운영자·관리자에게는 300만원 이하, 이용자에게는 1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지난 9월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며 시민들의 외출이 잦아진 탓에 이미 마스크 수요는 늘어난...
SBA, 신개념 브랜드 체험공간 ‘서울메이드 스페이스-상암’ 개소 2020-10-27 10:33:52
브랜드 핵심타깃인 MZ세대가 선호하는 카페 문화를 활용하여 서울메이드 브랜드와 협업 기업의 제품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신개념 브랜드 체험공간이다. 공간 내 F&B 메뉴는 프릳츠·무화당 등 ‘서울의 맛’을 선도하는 우수 브랜드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제공된다. 시즌 별 이색 콜라보를 통한 기획 메뉴도...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는 '설빙 국화빵'은? 2020-10-26 18:12:23
디저트 카페 설빙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해당 편의점에서 찰떡 모나카 ‘설빙 국화빵’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세븐일레븐과의 세번째 협업 상품으로 떡과 아이스크림, 달콤한 콩시럽을 더한 제품이다. 설빙 관계자는 "지난해 스테디셀러 ‘인절미설빙’의 누적판매량이 2500만개를 돌파한 후 지속적으로...
"겨울에는 역시 호빵이지"…세븐일레븐, '디저트 호빵' 선봬 2020-10-21 08:36:23
넣은 '크림치즈 호빵'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이색 토핑을 넣은 호빵이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은 다음 달 말까지 매일 오전 7~11시 호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인 세븐카페의 뜨거운 음료를 3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