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 8개 계열사, 태풍 '미탁' 피해 복구에 20억원 지원 2019-10-08 14:23:49
앞서 에스원[012750]과 삼성물산은 담요와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된 1천100여개의 구호 키트를 전달했으며, 앞으로 필요한 만큼 추가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또 삼성전자서비스는 침수 전자제품에 대한 무상점검과 세척 서비스를 제공하고, 삼성카드[029780]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이용금액 청구 유예와 대출금리 할인...
[배송대전 上] "산처럼 쌓이는 쓰레기" 비난에 '친환경 배송' 경쟁 2019-09-25 13:24:54
점을 고려하면 지난 6월27일부터 이달 1일까지 일회용 포장용품 약 80만개를 절감한 셈이라고 전했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절감한 일회용품 물량 80만개를 무게로 환산하면 약 540t, 일렬로 놓으면 길이가 서울에서 전주까지 거리인 190㎞에 달한다"고 말했다. 다만 마켓컬리는 경쟁사들의 보냉가방이...
"보냉백 재사용하고 물로 채운 아이스팩 도입"…'친환경 배송' 경쟁 나선 유통가 2019-09-19 14:05:46
포장용품 약 80만개를 절감한 셈이라고 전했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절감한 일회용품 물량 80만개를 무게로 환산하면 약 540t, 일렬로 놓으면 길이가 서울에서 전주까지 거리인 190㎞에 달한다"고 말했다. 홈쇼핑업계에도 '친환경 배송' 바람이 불었다. GS샵은 TV홈쇼핑 상품에 이어 모바일...
식약처 "토란·고사리, 위해성분 제거후 섭취해야" 2019-09-09 11:02:15
제수용품 장보기 요령, 음식 재료 보관 및 준비 요령, 명절음식 조리·섭취·보관 요령, 명절음식 건강하게 즐기는 방법, 성묫길· 귀경길 식중독 예방 요령,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구매요령 등이다. ◆ 제수용품 등 장보기 요령 추석 제수용품, 명절음식 준비를 위한 장보기는 밀가루, 식용유와 같이 냉장이 필요 없는...
[김정은의 핫템, 잇템] 항공모터 단 블렌더, 수프도 뚝딱…커버 덮으니 소음이 小音 2019-09-05 17:14:41
주방용품업체 해피콜의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은 성장 정체에 빠졌던 해피콜의 ‘구원투수’다. 2015년 처음 출시 이후 누적 매출 3334억원, 판매량 92만 대를 기록했다. 지난 4월 모터를 바꾸고 소음방지 커버를 추가한 ‘엑슬림S(모델명 BL7000)’가 새로 나왔다. 홈쇼핑에서 매번...
프리미엄 車 지우개·귀 안 카메라…시장에 없던 물건으로 '400억 회사' 2019-09-03 17:35:37
상품으로는 간편하게 차량을 세척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차 지우개’, 귀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고막까지 보이는 귀 안 카메라’, 치아 전용 미백치약인 ‘하얀 이 완성 미백치약’ 등이 있다. 박 대표는 “콘텐츠형 쇼핑몰 시장의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고 강조했다....
검증된 특허 기술력 갖춘 주방용품 기업 위싱(Wising), 신제품 그릇건조대 ‘그릇걸이’ 런칭 2019-08-26 10:00:01
있다. 이번 신제품 그릇건조대 ‘그릇걸이’는 세척을 마친 그릇을 겹치지 않게 독립수납 및 완전건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업 관계자는 “그릇이 바닥에 닿지 않아, 요즘과 같은 여름철에, 특히 더 위생적이다.”며, “해당 그릇건조대는 수직으로 된 구조로, 효율적인 주방공간 활용 및...
반려동물이 먹는 '전복 삼계탕…中 수출길 오르는 에이치유원 2019-07-24 17:58:27
여러 차례 세척으로 소금기를 빼고, 멸균한 뒤 쪄내야 한다. 전복우유는 전복가루를 우유에 완전히 녹여 침전물을 없애야 하는데, 이 회사의 핵심 기술이다.에이치유원은 ‘논다펫’ 브랜드로 반려동물 용품을 주력으로 만들고 있다. 지난해 50억원의 매출을 올린 이 회사는 올해 60억원 달성을 목표로 잡았다....
[PRNewswire] 하이얼 필리핀, 올해 상반기 목표 판매량 112% 달성 2019-07-10 18:09:29
대비 20% 증가한 수치다. 자가세척 에어컨과 같은 고급 제품의 판매량은 신기록을 기록했다. 필리핀의 주요 판매 채널 7개사 중 6개사가 하이얼과 협력했으며, 이에 따라 하이얼은 핵심 판매 채널에서 주류 브랜드가 됐다. 하이얼은 필리핀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필리핀 지역 여건에 맞추기 위해 자사 제품의 맞춤화...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7-09 15:00:02
중국 넘어서 190709-0328 경제-001910:46 [게시판] 이화의료원,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 190709-0329 경제-044810:46 카카오, 미용실 이어 네일샵 서비스에도 본격 진출 190709-0333 경제-045610:50 발렌타인·로얄살루트 출고가 인상…가정용은 11월부터 올라 190709-0337 경제-002010:54 신한은행, 고객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