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 중증 환아 돌봄 가정에 '휴식 지원' 2024-05-15 09:36:07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 중증 환아 돌봄 가정에 '휴식 지원' 한화갤러리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서울대병원과 MOU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한화갤러리아[452260]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오랜 돌봄으로 지친 중증 환아 가족의 휴식을 돕기 위해 손을 잡았다. 양사는 한화그룹의 유통·서비스 부문이 함께...
"이번에는 더 보이즈다"…코리아나 화장품, '블레미샷 앰플' 광고 공개 2024-05-14 10:53:39
세트는 출시 2주 만에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부문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해당 광고는 더보이즈 현재의 깨끗한 이미지가 맑은 피부로 케어하는 블레미샷 앰플과 잘 어우러지도록 제작했다. 강력한 고농축 앰플의 중요성과 블레미샷 앰플 특유의 '777 케어'를 강조했다. '777 케어'란 블레미샷...
"선생님 고맙습니다"…천재교육·천재교과서 T셀파, 온라인 이벤트 2024-05-13 14:17:20
햄버거 세트, T셀파몰 포인트, 커피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응원 메시지 이벤트 참여자 중 3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6월 4일(화) T셀파 홈페이지에서 선물 당첨자를 발표한다. T셀파사업본부 김황 부문장은 "스승의 날을 맞아 항상 양질의 수업을 위해 고민하는 선생님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매장 전시상품을 한눈에…롯데하이마트, 모바일 특별관 개설 2024-05-12 06:00:02
모은 '하이마트 세트 전문관', 클리닝·수리·이전설치·보증보험 등으로 구성된 '하이마트 케어 전문관' 등 오프라인의 강점을 살린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창희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고물가 시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전시가전을 더...
동원산업, 1분기 영업익 6.2% 줄어 1100억원…"수산·식품이 호조" 2024-05-10 16:58:23
당기순이익은 824억 원으로 13.7% 늘었다. 수산 부문과 식품 부문이 성장한 반면 소재와 건설 부문은 부진을 겪었다. 참치 어획과 수산물 판매가 주력인 동원산업은 1분기 별도 기준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7.1% 증가한 3,276억 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749억 원으로 전년 대비 17.0% 증가했다. 식품 ...
동원산업, 1분기 영업이익 1천100억원…작년 동기보다 6% 감소 2024-05-10 15:42:43
부문과 식품 부문은 성장세를 보였으나,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소재와 건설사업이 부진했다고 설명했다. 참치 어획과 수산물 판매 사업이 호조를 보이며 별도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3천276억원, 749억원으로 17.1%, 17.0% 증가했다. 식품 사업 부문 계열사인 동원F&B[049770]의 매출은 1조1천190억원, 영업이익은...
롯데월드몰에 뷰티 브랜드 '취' 향수 팝업 매장 2024-05-09 06:00:10
'스페이스'와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한 선물용 세트도 판매한다. 이번 팝업 매장은 롯데백화점의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션숍 '시시호시' 기획으로 마련됐다. 팝업 매장은 한옥에서 창을 통해 바라보는 풍경 '차경'을 콘셉트로 꾸며졌다. 5가지의 향을 독립된 공간에서 향을 맡을 수 있다. '오...
베베숲, 7일 국민 아기세제&스킨케어 가정의 달 기념 행사 선보여 2024-05-07 10:02:12
유아 스킨케어 바디케어 부문 1위 기념, 3월 네이버 유아 세제 판매 1위를 했던 기록했던 베베숲 세탁세제, 섬유 유연제,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어 5월 가정의 달을 기념으로 최대 할인가와 풍성한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당일 구매 혜택 이벤트로 베베숲 스킨케어 제품 구매 시 트라이얼 키트와 산골이유식 키트,...
동원F&B, 1분기 영업익 499억원...전년비 14.8% 신장 2024-05-03 17:21:15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 높은 실속형 선물세트 판매에 주력한 동시에 설 명절 시점 차이로 선물세트의 매출이 전년 대비 크게 증가한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또, 즉석밥, 국탕찌개 등 가정간편식(HMR) 판매 호조가 이어졌고, 참치액 등 조미식품과 유제품, 음료 부문이 안정적으로 성장했다. B2B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
동원F&B 1분기 영업이익 499억원…간편식 인기에 14.8% 증가 2024-05-03 16:07:34
명절 '실속형'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이며 선물세트 매출이 1년 전보다 크게 늘었고 즉석밥, 국·탕·찌개 등 가정간편식(HMR) 판매가 증가해 호실적을 냈다고 설명했다. 또 참치액 등 조미식품과 유제품, 음료 부문 사업도 안정적으로 성장했다. 기업 간 거래(B2B)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 등 연결 자회사도 고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