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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공시 Q&A] IFRS, '단일 중대성' 택했어도...'이중 중대성' 여전히 중요 2024-11-05 10:00:41
평가합니다. 모닝스타의 ESG 평가 브랜드인 서스테이널리틱스도 비슷한 방식으로 논쟁 사안의 영향력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정보 공시 논의와 별개로 ESG 투자 영역에서는 이미 이중 중대성의 개념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복잡하게 느껴지시나요? 하지만 모호하지는 않습니다. 기업이 공시 체계를 통해 공개해야 할...
[골프브리핑] 테일러메이드, 첫번째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행사 성료 2024-11-05 09:12:07
순으로 치러졌다. 글로리 데이즈는 테일러메이드의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 '올 뉴 글로리(ALL NEW GLOIRE)'를 사용하는 여성 골퍼들의 커뮤니티다. 네이버 카페 '글로리 데이즈'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 공유 등 소통은 물론 티오프 행사 참여 등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이 진행되고 있다. 테일러메이드는 ...
화해, 뉴욕에서 K뷰티 열풍 주도…‘K뷰티 부스트 인 뉴욕’ 성료 2024-11-04 17:35:01
현장의 K뷰티 크리에이터 및 매거진 에디터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웰라쥬, 비플레인, 닥터지, 메디큐브, 메이크프렘, 성분에디터, 스킨앤랩, 에이프릴스킨, 이즈앤트리, 프리메이, 퓨어엠 등 11개사도 참가해 K뷰티의 우수함을 알렸다. 김경일 화해 대표는 “이번 ‘K-Beauty Boost in...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 잭앤펄스 팝업서 현장 경영 2024-11-04 08:24:24
브랜드인 잭앤펄스의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방문했다고 4일 밝혔다. 김 부회장과 김동찬 삼양식품 대표이사는 지난 2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잭앤펄스 팝업스토어 현장을 찾아 직접 참여형 이벤트에 참여하고, 방문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이번 김 부회장의 현장 방문을 기점으로 잭앤펄스의...
"혼자 뛰지 왜 러닝크루랑 같이 뛰냐고요?"…러닝열풍의 이유[러닝의 경제학②] 2024-11-04 07:50:01
주가는 지난 1년간 74% 뛰었다. 러닝화 브랜드 호카를 보유한 데커스 아웃도어 역시 70.3% 상승했다. 빅테크 대장주인 마이크로소프트(22.5%)와 애플(30.2%)의 상승률을 훌쩍 뛰어넘는 성적이다. 주가 상승세만큼 러닝에 대한 관심도 전 세계적으로 높아졌다. 국내에서도 골프 열풍이 지고 러닝 열풍이 불었다....
롯데하이마트, 밸류업 나서…"매장 혁신·관리 서비스 강화" 2024-11-03 18:01:12
통해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 일회성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게 아니라 생애 주기별로 꾸준하게 관계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회사 측은 상담 전용 창구 설치, 신규 서비스 론칭 등 서비스 강화 전략을 추진한 결과 올 들어 관련 수요가 지난해보다 80%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이 밖에 PB, 해외브랜드 상품을 더 많이 조달해...
K-패션 해외로 들고 나가는 백화점…일본·태국서 '북적' 2024-11-03 07:15:00
절차를 대행하는 역할을 한다. 현재 25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올해 들어서는 소비자와 개별 패션 브랜드의 소통 창구도 마련했다. 지난해 4월 코엑스에서 열린 산업 전시회 붐업코리아 참여를 시작으로 세계 최대 패션 수주 박람회인 프랑스 파리 트라노이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프리미엄 소비재전 등 20여 차례 해...
1억 넣었으면 3000만원 됐다…'개미 돈' 13조 몰린 원준 가보니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03 07:00:10
여러 브랜드가 있는데 밥맛이 다 다르고 원하는 양에 따라 크기가 달라져야 하듯이 열처리 장비도 일정한 형태가 있는 게 아니라 어떤 소재를 다루냐에 따라 최적의 조건을 구현할 수 있는 기계장비로 맞춤 제공한다”고 했다. 원준은 고객사가 생산하고자 하는 소재의 특성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원료 투입 및...
백 투 스타벅스-[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11-01 08:10:37
스타벅스의 고객과의 인간적인 소통 변화도 고객들이 발걸음을 돌린 이유 중 하나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스타벅스가 예전의 브랜드 이미지를 상실했다고 느끼며, 이전처럼 바리스타와 친근하게 대화하기 어려워졌다고 지적합니다. 이에 대응하여 스타벅스의 새 CEO 브라이언 니콜은 다양한 자구책을 마련하고...
사무실 뛰처나온 MZ세대…"AI 시대, 평생 먹고 살려면 '기술'이 필요" 2024-10-31 18:04:40
재해석한 '콩 부각'을 개발하고 자체 브랜드를 만들었다. 그는 "지역의 역사와 특색에 얽힌 이야기를 쌓다 보니 소비자들이 더 친숙하게 느끼신 것 같다"고 했다. 노동 현장에 뛰어드는 일이 말처럼 쉬운 것은 아니다. 신지희 순자기업 대표는 중대형 건물 보일러실을 시작으로 지난 15년간 설비 운영 및 정비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