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3분 만에 '완판' 로봇청소기…"이것도 중국산이었네" 2024-06-04 13:52:58
기능 전반의 성능이 대폭 향상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흡입력이 1만2000파스칼(Pa)로 "업계 최고"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드리미는 이 제품을 출시 당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금세 완판했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해 모든 고객에게 신제품 재입고 소식을 제공하고 특가 판매·라이브방송 등의...
CJ온스타일 "'눈떠보니 라떼' 누적 1천만뷰…3040세대 공감" 2024-06-04 09:51:21
웹드라마를 송출하는 유튜브 채널 안에 쇼핑 서비스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게 주효했다는 게 CJ온스타일의 분석이다. 에피소드별 주제에 맞게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면서 영상에 상품 태그를 걸어 모바일앱으로 고객 방문을 유도하는 방식이다. 상품 태그를 클릭하면 콘텐츠 시청을 중단하지 않고도 상품을 탐색·구...
몽크라페, 프랑스 대형 유통기업 카지노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4-06-04 09:00:01
뷰티, 패션, 헬스케어, 리테일, 유아용품,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용품, 주방, 식기, 욕실, 침실, 데코, 가구, 가전, 홈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운영 중이다. 프랑스를 여행하다 보면 주요 도심 곳곳에서 맞이하는 대표 프리미엄 리테일 브랜드인 카지노그룹의 리테일 제품을 이제 한국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번주뭘살까] 여름 초입…식품에 패션·뷰티·여행까지 할인 '풍성' 2024-06-01 07:00:03
쇼핑 축제 '서프라이스 위크'를 한다. 5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아웃렛 가격에 최대 3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4일까지 잠실 월드몰 1층에서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탠리' 팝업 행사가, 본점 지하 1층에서는 6일까지 연남동 유명 마들렌 브랜드 '오흐뒤구떼' 팝업 행사가...
[토요칼럼] 저렴한 가격은 언제나 옳다 2024-05-31 18:14:35
영업시간 제한을 완전히 풀어 온라인 쇼핑과 치열한 경쟁을 유도하며, 네이버 등 플랫폼 기업의 가격 비교 기능을 활성화하는 게 대표적이다. 하지만 정부는 관심이나 의지가 없어 보인다. PB 제품과 플랫폼 육성은 규제로, 마트 영업시간 제한은 유지로 가닥이 잡혔다. 이러고도 국내 유통사에 알리, 테무와 싸워서...
금감원, 온라인플랫폼 판매자 자금융통 돕는다 2024-05-30 16:50:25
과제에 대해 심의했다.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쇼핑이 활성화되면서 온라인 플랫폼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지만, 입점 판매자들은 판매대금 정산 전 자금 유동성이 부족해 사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문제가 자주 발생하고 있다. 금감원은 금융상품 통합비교 공시 사이트인 '금융상품 한눈에'에 온라인 플랫폼 판매자...
현대엔지니어링, 258세대 한정 공급 '힐스테이트 청주센트럴2차' 6월 분양 예정 2024-05-30 13:29:29
편리한 쇼핑, 문화, 여가 생활을 즐길수 있다. 또한, 대형 패션몰과 F&B 기능이 강화된 약 3만평의 대규모 라이프스타일 복합쇼핑몰은 바로 인접한 메가폴리스(롯데마트 등), NC백화점 등 기존 중심상권과 연계돼 청주 최대 상권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 등의...
CJ온스타일 "숏츠 커머스 매출 증가…AI로 고도화" 2024-05-30 11:48:42
영상 추천 기능도 추가한다. 아울러 앱 최상단에 숏츠탭을 만들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관련 콘텐츠를 대거 늘린다는 계획이다. 윤진희 CJ온스타일 CX담당은 "숏핑(숏츠+쇼핑)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났을 만큼, 짧은 영상이 콘텐츠를 넘어 커머스 소비 행태까지 바꾸고 있는 추세"라며 "CJ온스타일은 영상으로 쇼핑하는...
패스트파이브는 왜 '한국형 공유오피스'를 만들게 됐을까 2024-05-30 10:16:57
있다. 뿐만 아니라 자기 개발, 모빌리티, 쇼핑 등 다양한 제휴 베네핏을 제공하여 기업 규모와 무관하게 누구나 대기업 수준의 복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실제로 멤버당 한 해 평균 5.4회 정도의 베네핏을 이용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패스트파이브는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오피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30초 커머스 힘'…CJ온스타일 "'숏츠' 주문액 116% 증가" 2024-05-30 10:05:49
영상을 추천하는 기능도 도입한다. 윤진희 CJ온스타일 CX담당은 "'숏핑'(숏츠+쇼핑)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짧은 영상이 콘텐츠를 넘어 커머스 소비 행태까지 바꾸는 추세"라며 "모바일과 TV 라이브에 이어 숏츠 커머스 시장까지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