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카드 충전금·신세계 상품권 유효기간 없어진다 2022-04-21 11:00:47
선불 충전금과 신세계그룹 온라인쇼핑몰 SSG닷컴 선불 충전금, 신세계상품권의 유효기간이 없어진다. 신세계그룹은 신세계와 이마트에서 발행한 상품권과 스타벅스·SSG닷컴 선불 충전금의 유효기간을 폐지한다고 21일 밝혔다. 그동안 유효기간이 5년이던 신세계상품권의 경우 유효기간을 없앤 신규 상품권을 7월부터...
스타벅스 선불충전금 유효기간 없앤다 2022-04-21 09:38:20
제도를 개선해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 쇼핑 편의성을 한층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와 SSG닷컴은 선불충전금의 유효기간을 폐지한다. 스타벅스는 선불식 충전 카드 마지막 사용일로부터 5년이 지난 금액도 고객의 환불 요청 시 새로운 카드를 발급해주는 방식으로 잔액을 사실상 영구적으로 보전해...
신세계 상품권·스타벅스 충전금 유효기간 없앤다 2022-04-21 09:35:02
상품권을 7월부터 판매하기로 했다. 또 기존에 발행된 상품권 역시 기한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와 쓱닷컴 고객이 충전한 SSG머니도 기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약관을 변경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소비자 권익 보호와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상품권과 선불 충전금의...
삼성도 뛰어들었다…금융권 '슈퍼 앱' 대전 격화 [한경 엣지] 2022-04-19 23:46:30
때 주어지는 젤리를 ‘모니머니’로 교환해 송금, 펀드 투자, 보험가입 등 과정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삼성금융이 준비 중인 모니모 전용 금융상품들도 주목된다. 온라인 쇼핑과 스트리밍 등 혜택이 담긴 ‘모니모 카드’를 내놓은데 이어 1년 만기 저축보험, 혈액형별 보장보험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원 앱’...
지역특산품, 모바일 쿠폰으로 선물…티몬-한경닷컴 '맞손' 2022-04-18 17:41:20
이번에 머니콘과의 협업을 통해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고 '선물하기' 서비스까지 한다. 농축수산물 온라인 판매 시장 규모는 갈수록 커지고 있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수요가 늘면서 농축수산물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2019년 3조5000억원에서 지난해 7조1000억원으로 껑충...
[주말N쇼핑] 4월의 첫 주말…봄패션·골프용품 할인행사 2022-04-02 07:00:01
[주말N쇼핑] 4월의 첫 주말…봄패션·골프용품 할인행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4월의 첫 번째 주말, 유통가에서는 봄 의류와 골프 상품을 할인한다.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는 먹거리와 생필품을 할인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연다. ▲ 롯데백화점 = 오는 1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봄 정기 세일을...
김서형,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캐스팅 확정…한석규와 부부로 만난다 2022-03-25 08:10:02
<로봇, 소리> 등을 선보여 온 이호재 감독이 맡았다. 제작에는 <블랙머니>, <소리도 없이>, <경관의 피> 등 차별화된 소재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아 온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와 한소희, 송강 주연의 JTBC 드라마 <알고 있지만,>,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 예정인 기대작 <썸바디>, 4...
하나멤버스, '하나머니'로 브랜드 변경 2022-03-22 10:34:38
플랫폼 브랜드인 ‘하나멤버스’를 ‘하나머니’로 바꿨다고 22일 밝혔다. 하나금융 고객이 아니더라도 이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게 만든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행과 건강, 쇼핑 등 생활 밀접 콘텐츠 제휴를 확대하고 간편환전, 해외송금, ATM 출금 등 해외특화서비스를 준비하는 등 하나머니를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하나금융 하나멤버스, '하나머니'로 브랜드 변경 2022-03-22 09:30:28
플랫폼으로 탈바꿈한다고 하나카드는 설명했다. 하나머니는 여행·건강·쇼핑 등 생활 밀접 서비스 콘텐츠 제휴 확대, 가상화폐 연계 디지털 비즈니스 모색, 환전과 해외송금을 비롯한 해외 특화 서비스 등을 추진한다. 하나카드는 하나머니로 브랜드 개편에 맞춰 하나머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tree@yna.co...
신세계百, SSG닷컴내 백화점몰 재단장…온라인 명품 경쟁력 강화 2022-03-13 06:00:01
등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도 소개한다.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2030 고객뿐 아니라 중장년층 고객까지 유치해 고객층을 넓혀가겠다는 계획이다. 스위스 인기 가구 브랜드 USM도 처음으로 도입한다. 국내 유일 정식 딜러가 직접 판매하는 USM 브랜드관에서는 온라인 구매지만 백화점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는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