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증샷 성지' 그곳…청담동 명품매장 고객 10명중 7명 MZ세대 2021-09-26 08:45:25
쇼핑몰, 백화점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수 발생하면서 상대적으로 인파가 적은 단독 매장을 찾는 고객이 늘었다는 분석이다. 또한 SNS를 통한 '인증샷' 문화에 친숙한 MZ세대가 명품 전문점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거나 다양한 경험을 즐기며 사진으로 찍는 문화가 확산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⑦]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의 세계.. 도전과 성공, 프로페셔널들은 다르다... ‘경단녀 완전 극복 호텔판매 최강 쇼호스트... 2021-09-24 15:39:48
것 같았어요. 점점 내가 없어지고 ‘긍정 왕! 자신감’ 하나로 살아왔던 나는 우유부단하고 늘 지쳐있기만 한 사람으로 변모 되어 있었죠. “그래!! 이대로 계속 살 순 없어” 하지만 원래 하던 일을 다시 9t o 6로 하기 에는 물리적인 시간 상 육아 살림 모두 너무 놔야 할 게 많아서 곰곰이 생각하니. 당시 저는 홈쇼핑을...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해외 160개국에 서비스된다 2021-09-08 17:09:55
‘쇼핑왕 루이’, ‘아는 와이프’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이상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W(더블유)’ 등 독창적이고 탄탄한 필력으로 신뢰받는 송재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고, ‘그 남자의 기억법’, ‘스무살’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김윤주 작가와 신예 김경란 작가가...
김민식, iAA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더욱 성숙하고 발전된 모습 보여줄 것” 2021-08-05 13:40:00
‘쇼핑왕 루이’, ‘결혼계약’, OCN ‘그남자 오수’ 등에 출연하며 장르를 불문한 작품 속에서 임팩트 강한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지난 2019년 방송한 tvN 예능 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를 통해 또 다른 유쾌한 매력도 뽐낸바 있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이선균, 김남길, 고규필 등과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이마트 본점 앞에 떡하니…돈방석 앉은 '두꺼비마트'의 정체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7-22 09:02:54
물건을 진정을 담아 만들어 팔아도 쇼핑 사이트에 노출이 안된다면 말짱 도루묵이다. 이처럼 쇼핑 플랫폼 안에서 활동하는 온라인 판매상들은 규모면에서 다층적일 수 밖에 없는 데도 현행법률은 대형 플랫폼 안에서 활동하는 판매상을 모두 소상공인 혹은 소기업으로 간주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물건을 파는 업...
[샵샵 아프리카] 코로나·폭동 '퍼펙트 스톰' 남아공 수습 국면 2021-07-17 08:01:00
위한 의도로 보인다. 지난 5월 새로 줄루족 왕이 된 미수줄루 줄루도 법치에 대한 존중과 함께 줄루족이 스스로 자해하는 파괴 약탈 행동에 가담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콰줄루나탈은 폭동과 약탈 피해액만 200억 랜드(약 1조5천800억 원)로 추산된다. 업계에 따르면 다른 피해지역인 수도권 하우텡주의 요하네스버그 등을...
70만원 스니커즈, 200만원 후드티…명품에 빠진 아이들 [하수정의 돈(Money)텔마마③] 2021-07-06 13:39:21
명품 쇼핑 열풍은 수치로도 드러난다. 명품 온라인쇼핑몰인 머스트잇의 연령별 명품 구매 건수를 살펴보면 20대와 30대가 각각 63%와 48% 늘었고, 10대의 증가율이 67%로 가장 높았다. 현대백화점의 경우 지난 4~5월 명품 소비자 가운데 MZ세대(10대 후반~30세) 비중이 45.2%에 달했다. 2019년 같은 기간(25.6%)에 비해 두...
'제2의 광군제' K뷰티 날았다…너도나도 매출 상위권 등극 2021-06-24 13:20:38
에센스 커버 팩트'는 행사 기간에만 22만5000개 판매됐다. 왕홍 비야와 함께 기획한 '에이지투웨니스 6·18 기획세트'는 준비 물량 2만5000세트가 사전예약 기간에 이미 완판됐다. 닥터자르트는 올해 행사 기간 매출이 57% 뛴 약 1억2000만위안(약 210억원)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광군제 매출(354억원)의 약...
광군제 뺨치는 '6·18 효과'…"땡큐 차이나" K뷰티 함박웃음 2021-06-22 14:54:47
팩트'는 행사 기간에만 22만5000개 판매됐다. 왕홍 비야와 함께 기획한 '에이지투웨니스 6·18 기획세트'는 준비 물량 2만5000세트가 사전예약 기간에 이미 완판됐다. 닥터자르트는 올해 행사 기간 매출이 전년 대비 57% 신장한 약 1억2000만위안(약 210억원)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광군제 매출액(354억원)의...
`中 마스크 벗자` 매출 25%↑…티몰서 `비비크림` 판매 1위 2021-06-21 15:31:07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에서 `티몰 국제 애경 플래그십 스토어` 기준 매출이 전년 대비 25% 성장했다고 21일 밝혔다. 가장 인기가 높았던 제품은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로 행사 기간에 22만5000개가 판매됐다. 특히 AGE 20’s와 중국 유명 왕홍인 비야(Viya)가 함께 기획한 `AGE 20’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