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세대 선택받은 호텔 '망고 빙수'…"10만원 육박해도 잘나간다" 2022-07-16 06:00:01
최상품 애플망고가 통째로 들어간 프리미엄 빙수로, 금가루 데커레이션과 드라이아이스 등의 퍼포먼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며 "특히 MZ세대에게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아직 판매 시즌인 점을 고려하면 애플망고 빙수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포시즌스호텔에서도 9만원이...
샌드박스, 오리지널 콘텐츠 '섬브로' 론칭…정브르X헌터퐝 뭉쳤다 2022-07-04 19:11:51
본격 여행 예능이다. 해산물 요리 크리에이터 수빙수도 특별 게스트로 참여했다. '우리나라 섬에는 어떤 생물이 살고 있을까?'라는 궁금증에서 출발해 천연기념물이 많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충청남도 소재의 유부도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유튜버들이 섬의 갯벌과 산, 숲을 뒤지고 섬에서만 볼 수 ...
'14만원짜리 햄버거' 팔더니…고든램지 빙수 '이 가격 실화?' 2022-06-27 21:00:01
그대로 반영됐다. 호텔들이 원재로 가격 인상을 이유로 빙수 가격을 큰 폭으로 올리면서다. 호텔빙수 순례 유행을 이끈 신라호텔의 애플망고빙수는 올해 8만3000원으로 지난해(6만4000원)보다 30%나 뛰었다. 다른 호텔도 형편은 비슷하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의 애플빙수 가격 역시 8만8000원으로 지난해(6만원)보다 47%...
웨스틴 조선 서울, 3년 만에 여름 페스티벌 재개 2022-06-24 15:57:01
`수박 빙수`나 홈메이드 나쵸칩과 맥주로 구성된 `서머 맥주 바스켓`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투숙객은 20층 라운지에서 조식과 칵테일 아워를 즐길 수 있는 웨스틴 클럽 라운지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 페스티벌 당일엔 다양한 체험 콘텐츠도 함께 준비했다. 신세계 L&B의 신규 발포주 브랜드...
롯데호텔 월드, ‘나이트 러닝’ 크루 모집 2022-06-22 08:00:05
같은 음악을 공유하며 달릴 수 있어 함께 뛰는 경험도 극대화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 월드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써머 딜라이트(Summer Delight)’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타입에 따라 조식 2인, 라운지 팥빙수 또는 룸서비스 키즈 메뉴, 라운지 멜론 빙수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여름 호캉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터컨티넨탈, 여름 패키지 최대 20% 할인 얼리버드 혜택 선봬 2022-06-17 18:00:08
제공하는 ‘프리미엄 섬머’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핫 섬머 패밀리’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여름철 이색 보양식으로 특허받은 염지 기법을 사용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로스트 치킨 1마리, 3인 가족이 이용 가능한 조식 뷔페, 호텔 시그니처 아이베어와 컬러링북 & 색연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꿀벌빙수’ 스위트 객실 패키지 출시 2022-06-15 10:00:04
31일까지 ‘꿀벌 빙수’ 스위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꿀벌 빙수는 꿀과 팥, 그리고 우유 플레이크 단 세 가지의 재료만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꿀벌이 꿀을 채취하는 모습을 연상케 하는 벌집 꿀과 장독대 안에 가득 담긴 국산 팥이 고소한 우유...
시그니엘 부산, 개관 2주년 기념 이벤트 선봬…‘풍성한 구성’ 2022-06-15 08:11:45
응모할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 이벤트로 시그니엘 부산 6월 투숙객 중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고객 대상이다. 응모 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경품으로 시그니엘 부산 숙박권, 더 뷰 2인 식사권 등을 준비했다. 6월 17일 당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더 라운지에서는 2주년 파티도 열린다. 파티를 위해 특별히...
코드쿤스트·소희 '소식좌 열풍'…미니사이즈 식품 쏟아진다 2022-06-13 22:00:03
1인 빙수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다. 보통 2~3인분씩 나오는 기존 빙수 사이즈와 가격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타깃으로 공략했다. 드롭탑은 1인 빙수 ‘아이스컵’, 이디야커피 역시 망고와 딸기, 요거트 등을 사용한 1인 빙수를 판매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빙수를 케이크 모양으로 만든 ‘케이크 빙수’로 눈길을 끌고...
콜드팜 아이스팝스, 푸드트럭 온더라디오와 상생 협약 맺고 용산공원서 첫 컬래버 2022-06-13 10:56:57
더 드높일 수 있도록 유의미한 컬래버레이션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운 온더라디오 대표는 “아이스크림류는 본래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나들이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법인데 콜드팜 아이스팝스는 커플 고객에게 더 많이 팔려 과일을 좋아하는 성인 남녀를 위한 간식으로 손색이 없어 보인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