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악플 테러' 당했던 파비앙, 한국 펜싱 금메달에 "구사일생" [2024 파리올림픽] 2024-08-01 10:05:16
이후 파비앙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막식에서 정말 황당한 일이 벌어졌다. 난 SBS에서 생중계하고 있어서 전혀 인지를 못 하고 있었는데 방송이 다 끝나서야 알게 됐다"면서 "너무 어이가 없고 화가 났다"고 밝혔다. 이어 "올림픽이라는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다니 정말 당황스럽다. 아무래도...
‘헬시 플레저’ 확산…동원F&B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 3천만병 팔렸다 2024-07-31 16:18:09
제공한다. 현장 샘플링, 스포츠 문화행사 등 캠페인을 진행해 덴마크 브랜드 세계관도 구축해나가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양재천 벚꽃축제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에서 덴마크 유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를 알리고 신제품 시식 기회와 각종 혜택을 제공했다. 대학생 및...
"새로 잘나가네"…롯데칠성 2분기 매출 1조 뚫었다 2024-07-30 18:02:56
따라 38.2% 증가했고 스포츠음료 매출도 게토레이 제로 등 신제품 인기에 따라 6.5% 늘었다. 이외에도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을 앞세워 미국, 일본, 동남아 등 50여개국에 음료 제품을 판매하며 수출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10.6% 증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탄산시장 경쟁력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올해 상반기...
롯데칠성 2분기 매출 1조원 첫 돌파…상반기 2조 넘어(종합) 2024-07-30 16:43:41
따라 38.2% 증가했고 스포츠음료 매출도 게토레이 제로 등 신제품 인기에 따라 6.5% 늘었다. 이 밖에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을 앞세워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50여개국에 음료 제품을 판매하면서 수출 실적은 10.6% 증가했다. 주류는 매출은 2.0% 증가한 2천22억원, 영업이익은 35.8% 늘어난 32억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프랑스인 파비앙, 태극기 응원…양궁 금메달에 "휴~살았다" [2024 파리올림픽] 2024-07-30 16:33:13
이후 파비앙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막식에서 정말 황당한 일이 벌어졌다. 난 SBS에서 생중계하고 있어서 전혀 인지를 못 하고 있었는데 방송이 다 끝나서야 알게 됐다"면서 "너무 어이가 없고 화가 났다"고 밝혔다. 이어 "올림픽이라는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다니 정말 당황스럽다. 아무래도...
"올림픽 효과 없진 않네"…웨이브, 신규 가입자 2배 늘었다 2024-07-30 09:35:18
개막 이후엔 생중계 방송과 스포츠 장르 콘텐츠 시청량이 급증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웨이브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중 유일하게 파리올림픽 중계권을 획득했다. 여자 양궁 단체 결승전이 진행된 지난 29일(한국시간) 새벽엔 웨이브가 제공하는 KBS1, KBS2, MBC, SBS 등 라이브 채널 동시 접속자가 지난달보다 약...
"올림픽 하는 거 맞아?"…좀처럼 안 사는 분위기에 '울상' 2024-07-30 06:29:03
제안을 4월 거절하고 JTBC와 손잡았는데, 외신 스포츠비즈니스는 이에 대해 "코리아 풀의 중계권 구매 제안 액수가 IOC 기대를 밑돌았다"고 전하기도 했다. 구체적인 중계권료는 대외비로 알려졌지만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중계권료가 9억6300만달러, 한화로는 1조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사들은 올림픽 등의...
카페24, LG트윈스 유튜브 쇼핑 시장 진출 지원 2024-07-29 14:40:05
'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 기능을 LG트윈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 'LG트윈스TV'에 연동했다고 29일 밝혔다. 유튜브 쇼핑 시장에 진출한 LG트윈스는 채널 쇼츠 영상(짧은 영상)의 쇼핑 아이콘에 유니폼, 모자, 키링 등 구단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스토어' 탭과 라이브 스트리밍에서도 선수들이 ...
"파비앙 잘못도 아닌데"…파리올림픽 실수에 또 '악플 테러' [2024 파리올림픽] 2024-07-29 07:20:38
나고, 올림픽이라는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다니 정말 당황스럽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모국에서 개최되는 올림픽이기 때문에 한국을 사랑하는 프랑스인으로서 이번 사태에 화가 나고 속상한 심정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당혹스러운 경험도 하고 있다고 토로했다. 파비앙은 "집에 가보니 인스타그램...
'올림픽 마케팅' 경쟁…식품사들 佛타오르네 2024-07-28 18:26:18
식품업계가 대대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시작했다. 28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맥주 업체 오비맥주는 대표 브랜드 ‘카스’의 무알코올 맥주 ‘카스 제로’를 내세워 올림픽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오비맥주 모기업 AB인베브는 올해 초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파리 에펠탑 인근에서 한국 주류 문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