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월 독립출범하는 KT OTT 시즌…CJ ENM 콘텐츠 갖고갈까 2021-06-20 07:00:06
받아들일 수 없다는 입장이다. 다만 CJ ENM 측에 OTT 실사용자 수 등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으니, 기한을 더 달라고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 자료를 아예 제공하지 않았던 LG유플러스보다는 한 발짝 더 나아간 태도인 셈이다. CJ ENM 역시 KT 측에 블랙아웃(송출 중단)에 대해서는 따로 언급하지 않은 상황이다. 업...
`안산 스마트허브 KDT 지식산업센터 융복합시설` 국내 최대 규모 반월, 시화, MTV 국가산업단지에 분양 2021-06-02 18:04:34
시스템과 각종 생활편의 시설을 갖춰 실사용자의 주거편의를 극대화했다. 더불어 복합시설만의 최고 강점인 직장과 주거가 일치되는 직주일치의 구현으로, 출퇴근 시간이 줄어들어 직장인들의 최우선 관심사인 워라밸 실현이 가능하다. 현재 반월산업단지 내 오피스텔 신규 공급량이 전무하여 산단 내 배후수요가 풍부한 ...
김코코,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도전! 물빛미 동키크림 ‘완판’ 기록 달성 2021-05-12 12:05:00
제품의 실사용자인 뷰티 인플루언서가 만나 더 큰 시너지를 낸 결과다. 성분과 효과면에서 인정받은 물빛미 동키크림을 자신만의 생생한 경험과 오랜 노하우로 풀어내는 김코코의 자연스러운 진행이 단연 돋보이는 첫 방송이었다”라고 전했다. 김코코가 방송을 통해 전량품절 시킨 제품은 물빛미 ‘동키밀크...
KB금융그룹, 1분기 순익 1조2701억원…창사 이래 '최대' 2021-04-22 15:42:41
월간실사용자수(MAU)를 확보해 업계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대면채널의 중요성이 높은 자산관리, 대출상담 등에 대해서 보다 전문화된 상담과 특화된 상품 중심으로 한차원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비대면채널과 대면채널간의 긴밀한 연계를 통해 고객의 편의와 만족감을 극대화함으로써,...
[현장이슈] 시니어 산업 변화 가져오는 스타트업…홈케어뿐만 아니라 교육·취업 연계까지 2021-04-09 17:45:05
이력이나 얼굴이 포함된 프로필을 제공하고 실사용자의 후기를 공유해 온라인 서비스의 활용도를 높인다. 캐어유는 치매예방을 위한 사회적 기업으로 2020년 ‘치매극복선도기업’으로 선정된 스타트업이다. 캐어유의 주요 플랫폼인 엔브레인에서는 6개의 인지지원 서비스 카테고리에 맞게 대상을 분류하며...
'전기차 출사표' 샤오미, 테슬라 넘는 '대륙의 실수' 나올까 2021-03-31 17:09:35
이상의 샤오미 제품이 미유아이에 연결돼 있다. 월간 실사용자도 2억6000만명에 달한다. 샤오미는 이를 토대로 빅데이터와 사물인터넷(IoT) 사업을 통해 성장하는 전략을 세웠다. 샤오미는 단순히 가격경쟁력만 내세우는 게 아니라 기술력도 만만찮은 수준이다. IoT와 관련한 특허는 1000건 이상으로 글로벌 기업 중 최대다...
SKT, 다음달부터 'T맵' 사용시 데이터 무료 혜택 종료 2021-03-12 09:50:26
차지하는 비중은 0.15%로 매우 미미한 수준이다. T맵 실사용자의 월평균 사용량 역시 48MB(메가바이드) 수준으로 적은 것으로 알려졌다. SK텔레콤은 고객 불편을 방지하기 위해 앞으로 6개월간 기존 T맵 사용자에게 100MB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기로 했다. 제공되는 데이터는 T맵뿐만 아니라 다른 용도에도 사용할 수 있다...
SKT, 티맵 '제로레이팅' 종료…고객에 데이터 100MB씩 제공 2021-03-12 07:00:03
차지하는 비중은 0.15%로 매우 미미한 수준이다. T맵 실사용자의 월평균 사용량 역시 48MB 수준으로 적은 편이다. SK텔레콤은 고객 불편을 방지하기 위해 앞으로 6개월간 기존 T맵 사용자에게 100MB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기로 했다. 제공되는 데이터는 T맵뿐만 아니라 다른 용도에도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난청에 대한 지속적 교육 투자, 잠재고객에게 신뢰 쌓는 것이 포낙의 최종 목표 2021-02-26 16:00:16
관점과 상황이 다르더라도, 실사용자의 니즈는 거의 유사하게 나타난다"며 "평균적으로 난청과 보청기 사용에 대한 자각시점은 난청이 시작된 지 8~10년이 경과한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또 이어서 "대부분 사람들은 10~15년동안 보청기 기술이 얼마나 혁신적으로 향상되었는지, 보청기가 그들의 삶을 얼마나 향상시킬 수...
급성장하는 두피 케어 시장 주목...”규모 아닌 혁신 기술력 경쟁!” 2021-02-23 14:22:16
발판을 다지기도 했다. 실사용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임상 검증도 받았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 주관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의 여성 20명이 28일 동안 매일 ‘폴리니크’ 두피케어기를 20분간 착용했다. 그 결과 폴리니크는 ▲모발 굵기 개선 9.96% ▲두피 피지 개선 37.52% ▲두피 각질 개선 17.72% ▲모발 인장강도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