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엔코, 모바일 쇼핑몰 오픈… 새로운 유통 채널 확보 2013-09-02 09:07:49
쇼핑몰에서는 기존 온라인 몰에서 판매중인 써스데이아이랜드, 티아이포맨, 엘록의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e-카탈로그, 스타일코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하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ui/ux로 쇼핑 편의성을 높였으며 모바일에서 구매가 용이한 아이템을 별도로 구성하는 등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석주 지엔코 대...
[지금, 라이프街는]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3-07-30 11:52:44
상품을 출시하며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와 함께 캠퍼밴 스타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의 공식 블로그에서 캠퍼밴 투어와 스타일 정보를 확인하고 개인 SNS로 스크랩을 하면 총 20명에게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여행용 데님백을 선물한다고 하네요. 기타네트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SPA와 차별화" 영캐주얼은 변신 중 2013-07-21 16:39:59
‘써스데이아일랜드’의 일부 상품을 바꿔 시장의 반응을 본 뒤 내년 봄부터 전격 재단장에 들어간다. 기존의 빈티지한 캐주얼 콘셉트를 기본으로 하면서도 다양한 프린트를 새겨넣거나 자체 개발 소재에 무늬를 넣는 등 재미있는 아이템을 내놓겠다는 것이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다운패딩 신제품 가격 5~10%...
[지금, 패션街는]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5-14 14:55:10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2013 여름 ‘그린 플러그드 서울 2013(GREEN PLUGGED SEOUL 2013)’ 뮤직 페스티벌과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어간다. 플라워 일러스트가 어우러진 써스데이 아일랜드 비주얼은 그린 플러그드 서울 2013의 메인 포토월을 장식할 예정이며, 다양한 현장...
써스데이 아일랜드 ‘그린 플러그드 서울 2013’ 콜라보레이션 진행 2013-05-14 13:18:38
감성 캐주얼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2013년 여름 ‘그린 플러그드 서울 2013’ 뮤직 페스티벌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어 간다. ‘그린 플러그드 서울 2013’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한강공원이라는 열린 공간에서 펼쳐지며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마음에서 시작한 뮤직...
이효리, 송혜교 스타애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골든 써스데이’ 2013-04-18 16:09:01
20일까지 3일간 셀레브리티와 함께 골든 써스데이를 진행한다. 트렌디한 의류, 패션 소품과 북유럽 가구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퍼스트룩에서 개최하는 골든 써스데이는 매달 새로운 패션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며 흥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 골든 써쓰데이는 이효리를 비롯해 송혜교, 서인영,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이효리-송혜교-서인영의 소장품을 한 곳에서 만난다? 2013-04-18 10:13:10
셀러브리티와 함께하는 ‘골든 써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CGV 청담씨네시티 4층에 위치한 `퍼스트룩 마켓`에서 진행되는 ‘골든 써스데이’는 18일부터 3일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패션계의 여왕 이효리,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연신 화제를 모았던 송혜교, 가요계의 패션 악녀...
퍼스트룩 마켓 ‘골든써스데이X솔드아웃 WITH 윤승아’ 개최 2013-02-15 18:40:46
써스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온스타일 서바이벌 프로그램 ‘솔드아웃’의 mc 윤승아와 프로그램에 참여한 12명의 디자이너가 직접 참여 및 기부한다. 2012년 11월 솔드아웃 제작발표회에서 윤승아는 프로그램에 나오는 디자이너 의상이 완판이 되면 기부모임을 만들겠다는 개념공약을 세운바 있다. 솔드아웃 12명의...
퍼스트룩 마켓 ‘골든 써스데이’ 실시 “유명 디자이너 제품을 30% 싸게!” 2013-01-02 16:41:22
써스데이는 온스타일 ‘솔드아웃’ 방송의 마지막 회를 포함한 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온스타일의 솔드아웃은 독립 디자이너들이 톱 브래드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서바이벌 형식으로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우승한 디자이너 제품을 판매로 연계하는 신개념 방송이다. 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