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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에뛰드 가맹점과도 상생협약 2020-10-21 17:28:44
모두 상생협약을 맺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니스프리 가맹점에 임대료를 특별 지원하고 온라인 직영몰 수익 공유를 확대하기로 했다. 이런 방식으로 40억원가량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에뛰드 가맹점들과는 14억원 규모의 단기 지원 등에 합의했다. 앞서 아모레퍼시픽은 아리따움 가맹점들에 60억원 규모의 지원을 하는...
아모레, 아리따움 이어 에뛰드·이니스프리 가맹점과 상생협약 2020-10-21 17:23:22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니스프리와 에뛰드가 각각 이니스프리 경영주 협의회, 에뛰드 경영주 협의회와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6일 아리따움 경영주 협의회, 전국 아리따움 점주 협의회와 상생 협약을 맺은 바 있다. 이니스프리는 경영주 협의회와 가맹점에 대한 임대료 특별 지원,...
아모레퍼시픽그룹, 3개 가맹점과 동반성장 상생협약 2020-10-21 17:02:03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가 이니스프리 경영주 협의회와, 에뛰드는 에뛰드 경영주 협의회와 각각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6일 아리따움에 이어 19일 에뛰드, 21일 이니스프리가 잇따라 새로운 상생 협약을 맺음으로써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운영하는 3개 가맹사업 모두 동반 성장 움직임을 가속화할 전망이다....
"온라인과 가격경쟁 불가능"…쪼그라든 오프라인 화장품 매장 2020-10-21 07:05:00
설명했다. 점주들은 본사가 온라인몰 공급가를 가맹점보다 낮게 책정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지만, 본사는 온라인 판매 구조로 인한 문제라고 말한다. 한 화장품 본사 관계자는 "공급가는 가맹점이 온라인몰보다 저렴하다"면서 "다만 일부 오픈마켓 판매자들이 낮은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규제하기는 힘들다"고...
가맹점주와 협약 맺은 서경배 회장, 22일 국감 출석한다 2020-10-20 17:09:45
출석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동안 아모레퍼시픽은 불공정 가격 정책 등으로 로드숍 가맹점주와 갈등을 겪었으나 지난 16일 가맹점주를 만나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아모레퍼시픽은 가맹본부, 아리따움 가맹점 협의체인 ‘전국 아리따움 경영주 협의회’(전경협), ‘전국 아리따움 점주 협의회’(전아협) 등과 60억원...
K뷰티, 중국 광군제 특수 잡아라 2020-10-19 17:50:52
예정된 광군제를 돌파구로 삼겠다는 전략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영상 콘텐츠에 주력해 MZ세대 등 젊은 층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입니다. 또 최근 중국 최대 면세 유통 기업 CDFG(차이나듀티프리그룹)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중국 시장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
'가맹점주와 갈등' 아모레퍼시픽, 60억원 규모 상생 지원 2020-10-16 15:08:39
가맹점주들의 반발을 의식한 조치로 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이 오프라인 가맹점보다 온라인몰에 대한 상품 공급가를 싸게 책정하는 등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면서 최근 20개월 새 아모레퍼시픽 가맹점의 30%에 달하는 661개가 문을 닫았다. 이로 인해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최근 국회 정무위 국감에 증인으로 채택됐지만...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가맹점 협의체와 상생 협약…60억원 지원 2020-10-16 14:44:16
아모레퍼시픽이 아리따움 가맹점 협의체인 전국 아리따움 경영주 협의회, 전국 아리따움 점주 협의회와 16일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가맹본부와 전경협, 전아협 등 3개 주체는 60억 원 규모의 지원을 포함한 7개 시행안에 합의하고 성실한 이행과 동반 성장 노력을 다짐했다....
벨라 하디드&헤일리 비버를 이끈 그곳, 아모레 도쿄(AMORE TOKYO) 2020-10-16 11:16:00
않은 일이다. 아모레 숍이 특별한 부분은 바로 ‘프리미엄 빈티지’ 제품을 수집하며, sns를 통해 그 역사를 설명해준다는 점. 그 때문인지 몰라도 벨라 하디드(bella hadid), 킴 카사디안(kim kardashian),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 등 유명 인사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이들이 신상품을 놔두고 굳이 빈티지 숍을...
"中 광군제 특수 잡자"…국내 화장품업계 마케팅 총력전 2020-10-14 15:05:30
몰 행사 중 가장 큰 규모인 데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소비자들이 온라인에 더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온라인몰 주 이용층인 젊은 소비자 공략을 위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새로운 접근법을 시도한다. 중국 내 인기 브랜드인 설화수 판촉을 위해 '영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