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온성과 우아한 실루엣…네파 '구스코트 아르테'로 겨울 멋 내보세요 2024-11-20 15:55:13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4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구스코트 아르테(ARTE)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근 아웃도어업계에서는 코트 스타일의 다운 자켓인 구스코트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네파는 2019년 업계 최초로 구스다운의 보온성과 코트 디자인을 결합한 아르테를 선보였다. 네파의...
신세계, 역대급 한파 온다…겨울옷 최대 50% 마지막 정기 세일 2024-11-20 15:47:56
이달 24일까지는 남성·여성·스포츠·아웃도어·영 패션·아동 장르가 참여해 아우터 페어를 펼친다. 참여 브랜드로는 노비스, 파라점퍼스, 나이키, 아디다스, 코오롱스포츠 등이 있다. 보온성 높은 구스다운 이불을 모아 특별한 행사도 펼친다.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에서는 헝가리 구스 이불솜을 55만원에 판매한다....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마지막 정기세일…마트 김장 기획전 2024-11-16 07:00:04
아웃도어와 스포츠, 키즈, 여성패션 상품군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노스페이스와 스노우피크, 코오롱스포츠'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와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듀베티카, 맥카지도 참여한다. 행사 기간 주말에는 영캐주얼과 럭셔리 디자이너, 스포츠, 아웃도어 상품군에 한해 60만원·100만원 이상 롯데카드로...
"패딩·코트 지금 못 팔면…" 백화점 일제히 겨울 세일 2024-11-15 17:46:02
세일’에는 남성·여성 패션, 아웃도어 등 총 6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인기 아우터를 최대 50% 할인하고, 행사 첫 주말(15~17일)에는 패션·스포츠 상품 구매 고객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도 지급한다. 신세계백화점 행사에선 500여 개 브랜드가 할인 판매에 나선다. 패딩, 코트, 모피 등 겨울옷 물량을 작년보다 20%...
위로보틱스, 2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2024-11-15 14:49:14
보행이 불편해진 만성 환자뿐 아니라 등산, 아웃도어 트래킹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일반인에게도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위로보틱스는 올해 2월부터 웨어러블 로봇 윔의 B2B 판매를 시작했다. 4월부터는 개인 소비자(B2C) 판매 서비스를 시작해 일반 소비자가 본인의 필요에 의해 로봇을 구매하는 ‘1인 1로봇...
폰드그룹, '비비씨어스' 강남·대구점 월매출 1억원 돌파 2024-11-15 13:47:00
친환경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 '비비씨어스'가 국내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15일 폰드그룹은 영국 BBC 스튜디오의 라이선스를 받아 개발한 비비씨어스 14개 매장 가운데 신세계 강남점과 신세계 대구점이 지난달 각각 월 매출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폰드그룹은 올해 말까지 추가 매장...
TP, 2년만에 매출 1조 클럽 재탈환 앞둬...3분기 매출 상승세 이어져 2024-11-14 13:17:40
수주 확대에 힘입어 3분기에도 매출 상승세를 이어갔다. 아웃도어 자켓, 점퍼 등 FW시즌 제품이 주력인 TP에게 3분기는 우븐자켓 매출이 본격화되는 성수기로 분류된다. TP는 13일 3분기 연결기준 매출 3,615억원, 영업이익 288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TP의 3분기 누적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8,224억원,...
TP, 3분기 누적매출 8224억원…2년 만에 매출 1조 클럽 재탈환 눈앞 2024-11-14 10:00:32
힘입어 3분기에도 매출 상승세를 이어갔다. 아웃도어 자켓, 점퍼 등 FW시즌 제품이 주력인 TP에게 3분기는 매출이 본격화되는 성수기로 분류된다. TP는 3분기 연결기준 매출 3615억원, 영업이익 288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3분기 누적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8224억원, 49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2%, 13%...
[게시판] 아산나눔재단, '내일의 응원단' 스타트업 팝업 전시 2024-11-13 10:42:27
응원단'을 주제로 팝업 전시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시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낼나', 친환경 액티브웨어 브랜드 '포지티브미', 여성 아웃도어 커뮤니티 '우먼스베이스캠프' 등 국내 스타트업 3곳이 참여한다. 마루콜렉트는 아산나눔재단이 스타트업 홍보를 위해 마련한 공간이다....
"여성용 아니었어?"…2030 남성들 쓸어담는 '힙한 겨울템' [트렌드+] 2024-11-13 06:38:26
아웃솔 라인이 인기를 모은다. 겨울철이 바짝 다가선 만큼 방한 부츠 컬렉션도 출시했다. ‘뷰트 바머’ 부츠는 빈티지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유명 아웃솔 제조사 비브람사(社)의 고무를 활용해 빙판길에서도 따뜻하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트레일용 방한부츠 ‘헤리티지 풀온 트레일게이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