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정제·아웃도어·이색음료…유통가 봄맞이 상품들 '눈길' 2018-03-25 07:10:00
'투톤 라떼'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최근 얼 그레이 티에 아카시아 꿀과 사과를 섞은 '아이스 헬로우 스프링 티 라떼'를 출시했다. 음료 하단부터 사과, 꿀, 얼 그레이티가 층층이 겹쳐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카페 드롭탑에서도 딸기 크림에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블렌딩한...
GS25 원두커피 '카페25' 27개월 만에 1억잔 팔렸다 2018-03-14 09:54:06
판매됐다. 상품별로는 아메리카노(51%)가 가장 많이 팔렸고 아이스아메리카노(17%), 아메리카노 큰 컵(15%), 아이스아메리카노 큰 컵(7%) 순으로 나타났다. 구매 고객은 30대 남성 고객(24%)과 30대 여성 고객(23%)이 가장 많은 것으로 파악됐다. 카페25는 바리스타협회와 파트너사인 동서식품과 손잡고 개발한 스페셜티...
봄을 부르는 커피? 카누 '스프링 블렌드' 출시 2018-03-12 13:44:05
카누 아이스 블렌드와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등 시즌 한정판 제품을 출시해왔다. 봄맞이 한정판은 이번이 처음이다.‘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꽃향기와 과일향이 매력적인 에티오피아산 원두만을 라이트 로스팅해 만들었다. 부드럽고 깔끔한 바디감과 산뜻한 향미가 특징이다. 핑크색과 벚꽃...
작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8천360만잔 팔려…"국민 1인당 1.6잔" 2018-01-28 09:57:43
'문경 오미자 피지오', '공주 보늬밤 라떼'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토불이' 음료 역시 올해 주된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을 것으로 스타벅스는 내다봤다. [표] 스타벅스 '2018년도 예상 음료 트렌드' ┌───┬──────┬──────────────────────────┐...
[2018 유통트렌드] 동서식품, 신제품 늘리는 '국민 커피' 맥심… 디자인·품질 大변신 2018-01-08 16:33:06
고소한 맛을 살린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내놨다. 카누 역시 ‘카누라떼’ 외 여름 한정판 ‘카누 아이스 라떼’와 기존 대비 커피 함량을 높인 ‘카누 더블샷 라떼’를 출시해 총 3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대표 rtd 제품 ‘티오피’(t.o.p)는 작년 크게 성장세...
[ 사진 송고 LIST ] 2017-11-03 15:00:02
아이스하키 대표팀 11/03 14:16 서울 조현후 직접 코치하는 백지선 감독 11/03 14:16 서울 조현후 순서 기다리는 아이스하키대표팀 11/03 14:17 서울 조현후 밝은 표정의 백지선 감독 11/03 14:17 서울 이지은 3차 공판 출석한 신연희 구청장 11/03 14:18 서울 임상현 익수자를 구조하라 11/03 14:18 서울...
스타벅스 파트너 100명에 커피란… "달콤쌉쌀한 커피, 내 휴식이자 인생" 2017-10-19 18:12:06
음료에 꼽혔다. 프라푸치노와 올해 신제품 보니밤라떼, 알로에페어프로즌티가 제조하기 어렵다고 답한 파트너도 있었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에스프레소를 기본으로 하는 커피 음료에는 파트너들이 큰 어려움을 못 느끼지만, 차를 블렌딩한 음료나 기타 신제품은 만들기 어렵다는 반응이 많다”고 말했다. 취향대...
명절 인기 모바일상품권은…커피·영화관람권·아이스크림 2017-10-01 14:00:02
떼Tall+카페아메리카노 ││ 라떼Tall+ ││ ││ Tall 세트 ││카페아메리카노Tall세트││ ├──┼────────────┼────┼───────────┼────┤ │ 2 │ 스타벅스 카페 │ 4,100 │ 메가박스콤보패키지 │ 19,500 │ ││아메리카노 Tall ││(2인예매권+팝콘+음료) ││...
[김아름의 왜&때문에]플랫화이트·아인슈페너…익숙한 이 커피 뭘까 2017-08-16 10:46:04
넣는 카페라떼와 반대로 우유에 에스프레소를 넣습니다.우유를 넣으면 자연스럽게 섞이는 라떼와 달리 에스프레소가 가라앉아 우유와 섞이지 않죠. 사람에 따라서는 플랫화이트와 카페라떼에 큰 차이가 없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롱블랙과 아메리카노처럼 지역에 따른 이름 차이라는 거죠. 플랫화이트 역시 롱블랙처럼...
1호 커피전문점 '쟈뎅'…편의점 커피시장 강자로 변신 2017-08-07 17:54:46
말했다. 시행착오도 있었다. 30억원을 투자해 아이스커피 기계를 제작해 전국 편의점에 납품했지만 유지 관리비만 들었다.큰 수업료를 내고 탄생한 게 파우치형 rtd(ready to drink) 음료인 쟈뎅 프리미엄 아메리카노와 까페모리, 까페리얼 등이다. 편의점 전용 테이크아웃 커피인 까페모리와 까페리얼은 지난해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