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BMW코리아, 자동차 부문 신규 딜러사 모집 2019-09-23 10:11:13
모집 ▲ BMW 코리아는 자동차 부문 신규 공식 딜러사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업 분야는 BMW 신차와 애프터세일즈, 중고차 사업으로 지역은 서울 서남부 2곳과 경기도 남부 2곳이다. 지원을 원하는 법인은 10월 18일까지 사업의향서와 최근 3개년 감사보고서 등을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BMW코리아, 서울·경기 신규 딜러사 모집 2019-09-23 10:10:31
자동차 부문의 신차와 애프터세일즈, 중고차 사업으로, 지역은 서울 서남부 2곳과 경기도 남부 2곳이다. 지원자격은 bmw 자동차 단독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전문적으로 운영할 능력이 있으며, bmw 사업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있는 법인이 대상이다. 지원을 원하는 법인은 10월18일까지 사업의향서(소정양식), 최근...
BMW그룹 코리아, 안성 부품물류센터에 300억원 신규 투자 2019-08-28 15:59:37
애프터세일즈(AS) 분야에서 리콜 기간 얻은 다양한 미비점들을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BMW는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 평균 18개월에 걸쳐 70%의 리콜 이행률이 이뤄졌던 것과는 대조적으로 EGR 리콜이 4개월 만에 90% 이상 이뤄진 요인으로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딜러사들의 헌신, 정부 기관과의 적극적인 협력 관계를...
벤츠코리아 부품물류센터 건립 5년 만에 두배로 확장 2019-08-21 09:00:00
중에서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가 가장 크게 작용했다고 생각한다"며 "원활한 부품 공급이 최상의 고객 서비스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에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첫차는 영업사원이, 두번째 차는 서비스맨이 판다는 말이 있다고 소개하며 "고객 서비스에 얼마나 투자했는지가 시장에서 지위를 결정한다"고...
한국지엠, 쉐보레 볼트 EV 부품가격 낮춰 2019-07-26 14:31:45
견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마커스 한국지엠 애프터세일즈 부문 전무는 "이번에 마련한 차별화된 서비스는 국내 친환경차 시장 선점에 대한 쉐보레의 강력한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며 "쉐보레는 볼트 ev 소비자들이 최고의 서비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
한국GM, 볼트 EV 유지비 낮춘다…부품가 60% 인하 2019-07-26 13:39:11
가격이 약 60% 인하된다.한국gm 고객관리 및 애프터세일즈 부문 마커스 스턴버그 전무는 “이번 부품가 조정 결정은 쉐보레의 고객 최우선 노력의 결과로 기존의 항공 운송을 해상 운송으로 변경해 물류비를 대폭 절감하고, 볼트 ev의 국내 판매 증가에 따른 대량 구매로 부품 단가를 조정할 수 있어 가능했다”...
KT, 고객접점 직원을 현장 전문가로 육성 2019-07-17 16:05:42
고객접점(고객센터, 대리점, 플라자, 개통·애프터서비스) 직원이라 생각하고 고객접점 직원을 kt그룹의 최고 현장 전문가로 육성한다.이 같은 노력의 성과로 kt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kt는 고객...
[2019 서울]BMW그룹, "한국과 사업 협력 강화할 것" 2019-03-28 14:35:57
-서울모터쇼 컨퍼런스 통해 한국에서의 역할 강조 bmw그룹 이사회 구성원이자 세일즈 및 애프터서비스 부문 피터 노타 총괄이 한국 시장의 중요성과 bmw그룹의 협력 의지를 강조했다. nbsp;지난해 대비 55%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bmw는 전동화 시스템을...
[오형규 칼럼] 경제에 임계점이 다가오고 있다 2019-03-14 17:54:24
원전 세일즈를 하는 식이다.한국은 위기 예방은 못 해도 극복은 잘하는 나라였다. 모건스탠리의 루치르 샤르마 신흥시장 총괄사장은 “50년간 연평균 5% 이상 성장한 나라는 세계에서 한국과 대만뿐(‘브레이크아웃 네이션스’)”이고 “제조업이 강한 나라는 결코 무너지지 않는다(‘애프터...
르노삼성, 6년만에 새 브랜드 캠페인…판매회복 '안간힘' 2019-03-11 10:19:16
자동차 시장에서 구축해온 제품, 애프터서비스(AS), 세일즈(판매) 등 여러 분야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취지로 정해졌다. 르노삼성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하며 브랜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마이크로 사이트를 열었다. 광고 영상에는 가수 박효신과 한국 재즈 1세대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박성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