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젝시오 vs 테일러메이드…골프클럽 '스타마케팅' 전쟁 2022-01-13 17:52:15
신제품 젝시오 12, 젝시오 엑스(X), 젝시오 레이디스를 지난 12일 정식 출시했다. 이번에도 박인비가 함께했다. 박인비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21승 가운데 20승을 젝시오와 함께하며 이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제품 슬로건은 ‘영리하게 위대하게’다. 관용성과 비거리를 높인 두 가지...
박인비의 젝시오에 김세영으로 도전장 낸 테일러메이드 2022-01-13 15:08:08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신제품 젝시오12, 젝시오 엑스(X), 젝시오 레이디스를 12일 정식 출시했다. 이번에도 박인비가 함께 했다. 박인비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21승 가운데 20승을 젝시오와 함께하며 젝시오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제품 슬로건은 ‘영리하게 위대하게’다. 관용성과 비거리를 높인...
인플루언서 정용진 게시물 논란…오너들의 SNS 주목 2022-01-07 16:01:05
액티브 엑스` 사용 등을 놓고 공개적으로 논쟁을 벌인 것을 비롯해 여러 차례 트위터에 올린 글로 화제가 됐다. 대한상의 회장을 지낸 박용만 전 두산인프라코어 회장 역시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활발히 소통하는 대표적인 기업인으로 꼽힌다. 가장 최근에는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며 SNS 소통...
정용진 인스타 게시물 잇단 논란…오너 SNS '독인가 약인가' 2022-01-07 15:36:57
당시 이찬진 드림위즈 대표와 전자결제 때 '액티브 엑스' 사용 등을 놓고 공개적으로 논쟁을 벌인 것을 비롯해 여러 차례 트위터에 올린 글로 화제가 됐다. 대한상의 회장을 지낸 박용만 전 두산인프라코어 회장 역시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활발히 소통하는 대표적인 기업인으로 꼽힌다. 가장 최근에는 최태원...
라치카 황금 막내, 젝시믹스 운동화 신는다 2022-01-04 08:32:59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안무가 시미즈를 기용한 신발 광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올해 신발 상품군을 강화할 예정이다. 화보를 통해 공개한 신제품 ‘X-로우캔버스’는 6cm 두께의 아웃솔을 적용해 키높이 효과가 있는 캔버스...
누적수익 300%…자칭 `테슬람`이 고백하는 투자 원칙 [부터뷰] 2021-12-24 13:59:30
바꿔가며 투자하는 액티브 ETF가 트렌드가 되고 있어요. 패시브 ETF는 시장지수나 특정 산업 대표기업을 추종하도록 해서 작년 나스닥 추종하는 QQQ, S&P500을 따르는 SPY 등의 수익률이 잘 나왔죠. 액티브펀드는 펀드매니저가 상황에 따라 종목을 바꿀 수 있어요.대표적인 상품이 아크인베스트, 캐시우드의 ETF들이죠....
“내년은 중국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중국 법인설립 글로벌 성장전략 가속화 2021-12-16 17:57:06
대한 안건을 의결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해 말 중국 유명 커머스 플랫폼 기업 ‘천마(티엔마) 스포츠’와 83억원 규모의 해외 총판 및 수출 계약을 맺고, 온라인 유통을 진행 중이다. 천마 스포츠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럭키 리프'를 비롯해 중국 최대...
"아무리 민망해도"…한국 레깅스, 이번엔 中 여성 노린다 2021-12-16 14:28:42
액티브웨어와 관련 용품 외에 화장품 ‘젝시믹스 코스메틱’도 전개하기로 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중국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젝시믹스 브랜드에 대한 현지인들의 관심과 수요를 확인하고, 시장 확대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중국 법인 설립 배경을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올 한해 누적 판매 천만 돌파 2021-12-07 19:52:4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제품 누적 판매량이 천만개를 넘었다고 7일 발표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젝시믹스 브랜드 제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누적 판매량 약 1071만개를 기록했다. 국내 여성 MZ세대(1981~2010년생)는 656만여명으로, 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아우터 판매량 전년비 222%↑ 2021-11-23 15:52:57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11월 1~14일까지 2주간 젝시믹스 아우터의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222% 증가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주차별로 살펴보면, 국내 자사몰 기준으로 1주차와 2주차 판매량이 각각 전년동기대비 181%, 225% 늘어 지속적으로 증가추이를 보이고 있다. 젝시믹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