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심 한복판에서 스타일리시한 레저를 즐긴다 2014-08-06 23:43:55
있다. 국내에도 픽시를 이용한 마케팅과 전문샵이 생기면서 마니아층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보급형 픽시도 등장하여 진입장벽이 낮아지고 픽시를 즐기는 사람이 증가하는 추세. 스스로 픽시의 팬이자 픽시관련 네이버카페 ‘픽시매니아’의 운영자인 전용훈 씨는 “불과 몇 년 사이에 국내에도 픽시를 타고 즐기는 사람이...
[Leisure&] 빈폴아웃도어 마케팅 주제는 '바람바람바람' 2014-03-28 07:02:05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아웃도어는 올봄 마케팅 콘셉트를 ‘바람바람바람’으로 정하고 바람막이 재킷과 고기능성 등산화, 트레킹화, 캐주얼화 등 신상품 50여종을 내놓았다. ‘api 재킷’은 빈폴아웃도어가 자체 개발한 ‘큐브블록’을 소재로 사용했다. 기존 바람막이 재킷보다 가볍고 일상복으로 입기에도 무리가 없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3-05 17:09:10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및 일반인, SNS 활동이 활발한 자를 대상으로 총 20명을 선발합니다. 락리바이벌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락스타 2기 모집 이벤트에 참여한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지원이 가능하며 합격자는 20일 락리바이벌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락스타 2기는 2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Leisure&] 캠핑장도 둘레길도…어디서나 아웃도어 2014-02-27 07:01:03
소속의 힙합그룹 ‘갓세븐’과 함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받은 뒤 후드티나 다운재킷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네오수트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가방 ‘y-g백’도 나왔다. 내구성이 좋고 수납할 공간이 많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살린 제품이다. 굳이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엠리밋`으로 브랜드명 변경-새로운 한글 BI 공개 2014-02-20 09:01:21
변경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엠리밋은 본사 마케팅본부와 100여명의 대리 점주를 대상으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후 브랜드의 영문 표기는 `M-Limited`를 그대로 유지하되, 한글 표기와 읽는 법을 `엠리밋`으로 변경하며 새로운 한글 BI를 공개했습니다. 새롭게 바뀐 한글 BI는 좌측에 위치한 엠리밋의 알파벳 `M`자...
황금 돼지띠를 잡아라…유통가, 신학기 판촉전쟁 '돌입' 2014-02-03 15:58:28
공격적으로 마케팅에 나선 모습이다. 3일 통계청에 따르면 황금돼지의 해로 일컬어지는 2007년 당시 출생아 수는 49만5100여명으로 전년 45만100여 명보다 10%가량 증가했다. 정해년(丁亥年)에 태어난 아이들은 재복이 따른다는 속설과 함께 출산율이 높아졌고, 저출산 시대에 부모들이 고가의 유아용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크라이슬러코리아 "'뉴 그랜드 체로키' 연간 1600대 판매 목표…신차 출시로 판매 다각화" 2013-11-04 15:05:23
어반 익스피리언스 등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험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뉴 그랜드 체로키의 판매가격은 ▲리미티드 3.0ℓ 디젤 6890만원 ▲오버랜드 3.6ℓ 가솔린 6990만원 ▲오버랜드 3.0ℓ 디젤 7490만원 ▲서밋 3.0ℓ 디젤 7790만원 등이다(부가세 포함).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스토케코리아, 스토케 익스플로리 신색상 3종 출시 2013-10-13 21:24:41
상쾌하고 밝은 분위기를 원한다면 ‘스토케 익스플로리 어반 블루’가 제격이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베이지 멜란지’는 가장 클래식한 색상인 베이지를 가을의 정취에 맞게 표현해냈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오렌지 멜란지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한 신색상 3종은 10월말부터 스토케 공식 판매처를 ...
스토케코리아, 스토케 익스플로리 신색상 3종 출시 2013-10-10 10:06:22
일상에 제격. `스토케 익스플로리 어반 블루`는 북극 얼음의 시원함과 스칸디나비아 하늘의 빛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상쾌하고 맑은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베이지 멜란지`는 가장 클래식한 색상인 베이지를 가을의 정취에 맞게 멜란지로 풀어낸 것이 특징 입니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뷰티이벤트]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K-뷰티의 현장 2013-10-02 15:26:10
이어지고 있다”, “3호점도 곧 오픈 예정이며 공격적인 매장확대와 마케팅으로 몽골 화장품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