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우 변정수, 2022년에도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벨레다 홍보대사 위촉 2022-01-15 10:00:00
있다. 해당 크림은 깊은 보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며 얼굴, 손등의 보습에 탁월한 제품이다. 이러한 장점으로 지난 2018년에는 런던 패션위크에서 빅토리아 베컴이 공식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스킨케어로 선정하기도 했다. 특히 벨레다 소유의 가든에서 자라는 천연 원료로 구성해 성인을 비롯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6만8000원 줬는데 '흘러내리는' 호텔 케이크라니…" 2021-12-13 16:46:17
수령한 A씨는 "사진과 너무 다른데 이게 또 따지자니 하나하나 뜯어보면 비슷하긴 하고, 안 따지자니 영 조악하다"며 불만을 표했다. A씨는 케이크의 맛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가장 중요한 건 본질인 맛이다. 가족들과 보내는 좋은 날이니 백 번 양보해서 사진과 (실물이) 어떻게 100% 같을 수 있겠냐며 넘겼다"며 "그런데...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⑩] “bnt뉴스 쇼핑라이브 판매자 방송내용 무료 사전 홍보·기사화 제공하기로” 라이브 커머스, 사전 홍보가 매출에... 2021-10-01 15:07:00
인기.. 버티컬 플랫폼 무신사∙올리브영∙배민∙아이보리(임신 출산 육아) 무신사 못지않게 유아용품으로 라이브 커머스에서 자리를 잡은 업체도 있다. 임신 육가 라이브 커머스 ‘아이보리’앱. 음식, 패션, 뷰티 등 분야에서 강자로 꼽히는 버티컬 플랫폼 업체들이 자신들의 카테고리에 특화된 라이브...
아모레퍼시픽 온호프(onhope), 올리브영 전점 신규 입점 2021-10-01 13:11:00
핸드크림으로 선보였으며 본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과 향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호프의 향을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계기로 고객들이 직접 온호프의 향을 경험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향을 선택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35% 한정특가 11:00 뿌띠슈 키즈라이브데이 뿌띠슈 우리아이 첫 메이크업 놀이 12:00 유앤미 u.n.me kids unme 10원 event 신상 sale 14:00 션타운 션타운 라이브 기획전 -21일 grip 방송일정 21:30 아리따움 강릉점 내가 원하던 컬러 그대로 밀착되는 립스틱 -22일 네이버 방송일정 10:00 제인준 한가위 세일 대잔치 !!...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19:00 해피런몰 해피런 런닝머신 추석맞이 최대 혜택 찬스전! 20:00 ts퍼니처 세라믹식탁을 종류별로 다 모아모아! 한눈에! 20:00 아틀리에 코롱 아틀리에 코롱이 큐레이션한, '가을을 닮은 향수' 20:00 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 시카크림, 최희님과 떠나는 가을 익스프레스 20:00 영화 라이브 부산국제영화제 예매권...
[인터뷰] 풋풋한 최가은 2021-09-14 10:53:00
q. 수영, 무용, 태권도 등 예체능 특기가 많은데, 본인만의 자기관리 루틴은? “남동생이 있어서 어렸을 때부터 활동적인 운동을 많이 한 게 도움이 되었다. 자주 하지는 못하더라도 홈트레이닝과 스트레칭은 꼭 하고 있다” q. 유난히 깨끗하고 고운 피부가 눈에 띄는데, 비결이 있다면? “감사하게도 부모님께서 물려주신...
남성 쇼호스트, 립스틱 바르자 "예쁘다" 폭발적 반응 쏟아졌다 2021-08-04 11:57:27
계층으로 떠오른 MZ세대 남성중 그루밍족이 사실상 주류가 된 결과란 분석이다. 그루밍족은 패션과 미용 등 외모를 가꾸는 데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남성을 부른다. 과거 일부 남성들이 피부 관리용 제품을 챙겼다면 최근 10~20대 남성들은 눈썹을 다듬고 얼굴 잡티를 가리는 동시에 립스틱 등으로 입술에 생기를 부여한다....
"네일도, 왁싱도 집에서"…4차유행·폭염에 '홈뷰티족' 증가 2021-07-29 06:50:00
판매량이 지난해 동기 대비 6배 증가했다. 매니큐어를 바르기 전후에 손톱 보호 등을 위해 칠하는 베이스코트·톱코트 제품 판매량은 289% 뛰었다. 같은 기간 피부관리와 제모용품 수요도 커졌다. 피부용 팩·마스크 제품 판매량은 약 14배 증가했다. 뷰티숍에서 자주 사용하는 피부마사지 소품과 마사지크림은 각각 150%,...
닥터지, '각.보.자' 캠페인 호응에 힘입어 '6월 올리브영 프로모션' 역대 최고 판매 기록 2021-07-07 13:59:59
할 수 있도록 총 21종의 제품을 준비했다. 이중 가장 큰 인기를 끈 제품은 ▲약산성 클렌징 젤 폼 한정 세트 ▲브라이트닝 필링 젤 한정 세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스페셜 세트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센스 한정 세트 등 총 4종이다. 세안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 차단까지 단계별로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