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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차는 잘 팔았는데…상반기 770억원 적자 2019-07-29 11:56:54
경쟁 심화에 따른 판매 비용 증가가 예상되는 부분이다.예병태 쌍용자동차 대표이사는 “어려운 시장상황에도 불구하고 상반기 창사 이래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며 “하반기에는 판매 증가와 내실 성장을 함께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완성차5사, 6월 판매 동반 부진…수출 두 자릿수대 감소 2019-07-01 16:50:38
39.2%, 52.6% 감소했다. 예병태 쌍용차 대표이사는 “하반기 베리 뉴 티볼리 등 신차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판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업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 르노삼성자동차의 6월 판매량은 1만8686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4.8% 줄었다. 이 가운데 내수는 6.2% 늘어난 7564대,...
쌍용차 6월 판매 1만375대, 17.5% 감소…상반기 4.7%↑(종합) 2019-07-01 15:04:56
앞두고 라인업 개편 과정에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쌍용차 예병태 대표이사는 "상반기에 3차종 출시에 따라 내수판매가 증가했다"며 "하반기에도 신차 마케팅 활동을 다각도로 펼치고 해외 신차 출시를 본격화해서 판매 물량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mercie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쌍용자동차, 상반기 판매량 4.7% 증가 2019-07-01 14:28:40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예병태 쌍용자동차 대표이사는 “상반기에 연이은 3차종의 신제품 출시에 따른 내수판매 증가세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증가한 실적을 기록했다”며 “하반기에도 베리 뉴 티볼리 등 신차에 대한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과 본격적인 해외 론칭을 통해 글로벌 판매 물량을...
쌍용차, 해외 대리점과 마케팅 협의회 개최..."해외판매 확대" 2019-06-26 15:40:20
시승회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예병태 쌍용차 대표이사는 “해외시장별로 고객 니즈나 선호하는 상품사양이 다른 만큼 지난 2017년부터 글로벌 제품마케팅 협의회를 진행하고 있다”며 “해외 판매 네트워크와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고 적극적인 아이디어 공유를 통해 글로벌 판매 물량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쌍용차, 오세아니아 시장 박차 가한다 2019-06-24 12:59:59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예병태 쌍용차 대표는 "뉴질랜드는 향후 주요 수출국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시장"이라며 "강화된 제품라인업과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 판매네트워크 확충 등을 통해 오세아니아 시장을 강화하고 판매 물량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쌍용차, 뉴질랜드 농업박람회서 마케팅 행사…오세아니아 시장 공략 2019-06-24 12:30:06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예병태 대표이사는 “뉴질랜드는 지난해 11월 쌍용자동차의 첫 해외직판법인을 설립한 호주와 함께 향후 주요 수출국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시장”이라며 “강화된 제품라인업과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 판매네트워크 확충 등을 통해 오세아니아 시장을 강화하고 판매 물량 확대에 힘쓸...
쌍용차 무쏘 홍보대사에 코뿔소 보호운동가…호주 마케팅 강화 2019-06-24 10:45:51
제이미 조지프를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쌍용차 예병태 대표이사는 "뉴질랜드는 주와 함께 향후 주요 수출국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시장"이라며 "강화된 제품라인업과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 판매네트워크 확충 등을 통해 오세아니아 시장에서 판매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merciel@yna.co.kr (끝)...
`쌍용차 효자` 티볼리, 글로벌 판매 30만대 돌파 2019-06-13 10:25:08
커졌습니다. 티볼리는 지난 4일 대대적으로 상품성을 향상시킨 `베리 뉴 티볼리`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베리 뉴 티볼리에는 신규 개발한 1.5L 터보 가솔린 엔진이 쌍용차 최초로 적용되었습니다. 예병태 쌍용자동차 대표이사는 "소비자와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는 제품혁신과 마케팅 노력을 통해 소형 SUV의 아이콘으로...
쌍용자동차 티볼리, 글로벌 판매 30만대 돌파 2019-06-13 10:16:12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 티볼리가 첫 출시 이후 글로벌 판매 30만 대를 돌파했다.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no.1 브랜드임을 입증한 것이다. 2015년 1월 출시된 티볼리(tivoli)는 첫 해 6만3693대, 이듬 해 8만5821대 판매를 기록하며 소형 suv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2017년 10월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