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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성장하는 브랜드를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스타트업 ‘랜드비’ 2024-10-28 15:16:59
채널에서 로컬 먹거리 관련한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고객과 소통하면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로컬 살리기 캠페인’과 같은 기획전 구성을 대형 온라인 플랫폼과 협의 중이다. 이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전공인 와인은 결국 농업과 로컬 먹거리와 밀접한 관계가 있어 농업과...
이노아이티, 아스파이어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 2024-10-28 14:09:38
대형 스토어 입점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전용 온라인몰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 기반을 다지고, 향후 자사 브랜드인 Eto의 시장 진출 교두보 역할도 수행할 계획이다. 아스파이어는 2013년에 설립된 전자담배 전문 기업으로, 현재 미국, 캐나다, 영국, 말레이시아, 러시아 등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유통되고 있는...
연매출 50억원의 주얼리 전문기업 M&A 매물로 2024-10-28 09:44:41
특히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의 강세가 두드러져 고객 후기 시스템을 통한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한다. 이 회사의 연매출은 약 50억원이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균형 잡힌 판매 전략으로 운영하고 있어 매출 구조가 안정적이다. 기존 24K 순금 제품군을 14K, 18K로 확장하거나 새로운 디자인 제품 라인을...
유통가, 신사업 진출 속도…광고 강화하고 화장품 개발 추진 2024-10-28 06:15:00
있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전통적인 유통 채널인 백화점은 물론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대형마트 등이 소비자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본업 외에 광고, 화장품 개발 지원, 기업간거래(B2B) 등을 강화하거나 새로 추진하고 있다. 롯데는 유통 계열사들의 매장 내 전광판, 온라인 검색창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
"광고시장 불균형 성장 가속화…의료·주류 규제 완화해야" 2024-10-26 06:00:01
간 나눠먹기식 경쟁과 불균형적 성장이 구조화되고, 특히 온라인 광고비만 성장하고 있다고 지적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2022년 온라인광고비는 8조7천62억원 규모이며 2023년 3.6%, 2024년 4.1% 성장해 9조3천870억원 규모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반면, 지상파 TV 광고는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 증가 등에 힘입어...
SBS·국립현대미술관 뭉쳐 '올해의 작가' 후원 2024-10-25 17:04:19
현장 참여가 가능하고, 추후 온라인으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최종 수상 작가는 '2024 올해의 작가'로 선정되고 후원금 1000만원을 추가로 지원받는다. 또한, 후원작가 및 최종 수상작가의 작품세계를 조망하는 다큐멘터리가 SBS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DK아시아, 신축 아파트 통해 전에 없던 리조트 도시 조성 2024-10-25 14:05:55
강조했다. 즉, 공공이 아닌 민간이 주도해 사람들의 니즈를 정확히 예측하고 실현해 리조트를 통째로 옮겨 도시를 만들었다는 의미를 강조한 것이다. 한편, 조수빈 큐레이션 채널은 5개 테마가든인 로열파크 개장에 맞춰 완성도가 더욱 높아진 5세대 하이엔드 아파트,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의 일상을 브이로그로 찍어...
2차 티켓 거래 시 사기 및 가짜 티켓 등 판매자 불법행위 우려 높아 2024-10-25 14:00:00
위해(10%) 순으로 응답하였다. 온라인 2차 티켓 ‘구매’ 이유로는 공식 예매처의 티켓 매진(40%), 관람 가능한 일정의 티켓 구매(26%), 저렴한 가격의 티켓 구매(25.5%) 등이 주를 이뤘다. 소비자들은 전반적으로 온라인에서 2차 티켓을 쉽게 구매할 수 있고 필요한 이벤트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점에 대해 긍정적으로...
"가족 앞에서 돈 꽂아"…율희 폭로 후폭풍 2024-10-25 11:45:53
한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율희는 전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을 통해 최민환이 결혼 생활 도중 유흥업소에 출입하고, 가족들 앞에서 자기 가슴에 돈을 꽂기도 했다고 말했다. 논란이 불거지자 온라인에서는 최민환이 자녀들과 KBS 2TV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 출연하는 게 적절하지 않...
"IPTV, TV홈쇼핑 수수료 인상 과다…5년간 6천340억원 증가" 2024-10-25 09:37:07
20%를 상회하는 홈쇼핑 판매수수료는 백화점, 대형마트, 아웃렛, 온라인쇼핑몰 등 타 유통업계에 비해 매우 높은 수준"이라며 "중소기업제품 편성 비율 상향과 판매수수료 인하를 위해 대기업 홈쇼핑사가 더 솔선수범해야 한다"고 말했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