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샵 시에르네, 1일 견본주택 오픈…12일 1순위 청약 2024-11-01 09:17:01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부피가 큰 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세대별 창고를 제공한다. 100% 지하주차를 실현한 공원형 아파트로 세대 당 약 1.4대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갖췄으며 지상에는 네이처테라스가든을 비롯해 더샵만의 감성정원 페르마타가든,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터,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가든 등 다채로...
신세계 '쓱데이' 등 11월 쇼핑 대전 개막…오픈런 행렬 2024-11-01 09:04:15
돌입해 이달 13일까지 필수 먹거리부터 주류, 일상용품, 생활잡화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 1등급 한우 전 품목'을 50% 할인 판매한다. 러시아산 활 킹크랩과 갱엿 닭강정, 반값 초밥 등 인기 먹거리 역시 반값에 내놓는다. 일자별 초특가 행사 '땡큐!하루 특가'에서는 연중 최저가 수준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한항공, '일등석 크기 프레스티지석' 오는 6일부터 유료판매 2024-11-01 06:00:06
노선 가운데 일등석을 운영하지 않는 중·장거리 노선의 프레스티지 탑승객 중 상대적으로 높은 운임을 지불한 J, C, D 클래스 구매 고객만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에게는 일등석과 동일한 어메니티 키트(편의용품)와 수하물 최우선 처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쇼핑 대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자동차 업계 할인율↑ 2024-11-01 06:00:01
생필품(식품·패션·의류·완구·생활용품), 내구 소비재(자동차·가전·타이어), 문화·레저(숙박·놀이공원·학습지·외식업·영화관) 등 품목에서 높은 할인율을 내걸고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에 나선다. 정부는 "수출의 온기가 내수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수출 호조세인 자동차, 가전 등 내구 소비재를 중심...
다섯 쌍둥이 가정에 '이동 도우미' 된 기아 2024-10-31 18:54:50
용품 지원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차량과 성금 전달은 기아가 저출생 시대에 다자녀 가정을 지원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이뤄졌다. 정 부사장은 “다섯 생명 탄생이라는 큰 축복과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가족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카니발을 선물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진원 기자...
"시들한 골프 열기 되살린다"…BC카드, 골프용품 할인·경품 이벤트 2024-10-31 18:15:14
용품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BC카드는 골프존과 손잡고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골핑' 및 '골프존마켓'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골핑에서 매주 월요일 BC카드로 건당 5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10% 결제일할인 혜택을 제공한고, 골프존마켓에선...
문체부, 김택규 배드민턴협회장 해임 요구 2024-10-31 17:46:01
확인돼 이 내용을 관계기관에 신고 조치했다. 문체부는 선수단 36명의 의견을 들은 결과를 토대로 마련한 개선안도 발표했다. 개선안에는 라켓, 신발 등 경기력에 직결되는 용품의 선택권 보장 등이 포함돼 있다. 이정우 문체부 조사단장은 “협회가 개선하지 않으면 모든 임원을 해임하는 관리단체 지정, 선수 지원 외...
AI와 IT 미래산업이 한 자리에 '지페어 코리아 2024 개막' 2024-10-31 17:32:47
사흘간 열린다. 전시회는 ▲뷰티관 ▲식품관 ▲생활용품관 ▲건강·헬스관 ▲미래산업관 등 5개 테마에 532개의 기업이 참여해 612개 부스가 참가하고, 해외 30개국 513명과 국내 400명의 구매자가 참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첫날에는 스타트업 8개사가 투자자들 앞에서 각 기업의 기술력과 시장성을 소개하는...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이익 96억원…작년보다 48% 감소 2024-10-31 17:18:58
고객 확보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생활용품 사업의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8% 감소한 1천82억원, 영업이익은 43.6% 감소한 57억원이다. 퍼스널케어(개별관리) 브랜드 케라시스, 2080 등의 성장이 양호하고 블랙포레, 랩신 등 고급 제품 비중도 늘었지만 소비 부진과 디지털 채널 경쟁 심화에...
파트너사 해외진출 도우러 멕시코까지 날아갔다…롯데표 'ESG 경영' 2024-10-31 17:12:44
높은 중남미 국가로 △뷰티 △패션 △식품 △생활용품 분야 중소기업 100곳이 엑스포에 참가했다. 마스크팩·클렌저·떡볶이·김스낵 등이 주력인 참가 기업 절반가량(47개사)은 멕시코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눈여겨보고 현지 유통업체들과 1대 1 수출상담회도 가졌다. 파트너사들과 '상생' 발 벗고 나선 롯데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