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려동물 여름나기 필수 아이템은? 2018-07-20 17:20:27
아이스크림, 전용 맥주, 시원하게 먹이는 두유와 우유 등도 출시됐다. 여름엔 반려동물의 위생 관리도 중요하다. 세균 번식이 쉬워 털이 망가지거나 피부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서다. 개, 고양이 등과 쾌적하게 살 수 있도록 실내 환경을 깨끗하게 해주는 전문 서비스도 나왔다. 세계적인 집청소 전문회사 메리메이드코리아...
'블랙음료 저주' 깬 블랙보리, 반년 만에 2000만병 팔렸죠 2018-07-11 18:07:59
잡았지만 음료는 예외였다. 검은콩우유, 검은콩차 등 줄줄이 나왔던 수십 개 신제품이 두유를 제외하곤 모두 자취를 감췄다.올해 음료업계의 ‘블랙의 저주’를 깬 사람이 있다. 토종 검정보리 음료 ‘블랙보리’를 내놓은 조운호 하이트진로음료 대표(56·사진)다. 블랙보리는 출시 7개월 만에...
더위 날리는 '쿨~한 녀석들' 2018-06-19 16:10:14
등 해외에서는 색깔과 질감이 우유와 비슷해 ‘아몬드 밀크’라고도 불린다. 우유나 두유가 아니기 때문에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난다. 언스위트(35㎉), 오리지널(45㎉), 바나나(80㎉), 초콜릿(100㎉) 등 4종으로 나와 있고, 소용량(190ml)과 대용량(950ml)으로도 판매한다. 칼로리는 낮고 영양 성분은 풍부해...
연세우유, 홈쇼핑 판매 1천만팩 돌파 2018-05-29 09:57:15
오전 서울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대학교에서 연세우유 임직원들이 연세 두유 홈쇼핑 누적 판매 1천만팩 돌파를 알리는 손피켓을 들고 홍보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제공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롯데제과 오트밀 '퀘이커', 출시 한 달 새 50만 개 팔려 2018-05-24 10:52:35
지난달 출시했다. 퀘이커 오트밀은 차가운 우유에 타 먹는 시리얼과 달리 따뜻한 우유나 두유, 물에 데워 먹는 점이 특징이다. 롯데제과는 "일부 방송 프로그램에 다이어트 식품으로 소개되면서 판매처를 묻는 소비자도 급증하고 있다"며 "준비 물량이 조기에 소진돼 여름을 앞두고 다음 생산 물량을 계획보다 앞당겨 생산...
[경기소식] 육군 수도군단, 26일 부대개방 행사 2018-05-11 15:44:41
이벤트도 열린다. 광명시, 우유팩 가져오면 종량제봉투 지급 (광명=연합뉴스) 광명시는 종이팩을 모아 동 주민센터로 가져오면 종량제봉투를 준다고 11일 밝혔다. 시는 종이팩 1㎏당 종량제봉투(10ℓ들이) 1장과 바꿔준다. 교환 가능한 종이팩은 우유, 두유, 주스팩 등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중장년층 부모 절반만 하루 세끼 모두 챙겨 먹어" 2018-04-16 15:59:58
챙겨 먹는 식품은 육류(41%), 두부(15%), 계란(7%), 두유(6%), 우유(3%) 순으로 나타났다. 노화로 인해 급격히 근육량이 줄어드는 현상인 '사코페니아'나 '근감소증'에 대해서는 13%만 '알고 있다'고 답했다. 김용기 매일유업 사코페니아 연구소장은 "부모님들의 활력 넘치는 노년생활을 위해 꼭...
롯데제과, 시리얼 시장 진출 2018-03-29 19:05:57
올리겠다는 계획이다.핫시리얼 제품은 차가운 우유에 타먹는 콜드시리얼과 달리 따뜻한 우유 및 두유, 물에 데워서 먹는 방식이다. 죽처럼 달지 않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따뜻하게 먹기 때문에 소화가 더 쉬운 게 특징이다.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모두 핫시리얼 제품군으로, 컵과 케이스 포장으로 된 ‘퀘이커...
롯데제과, 펩시코와 시리얼 시장 진출…"연내 100억 목표" 2018-03-29 10:59:10
선보이는 핫시리얼(hot cereal) 제품은 차가운 우유에 타서 먹는 콜드시리얼과는 달리, 따뜻한 우유나 두유, 물 등을 따뜻하게 데워서 먹는 제품입니다. 종류는 4가지로 `퀘이커 오트밀 오리지널`, `퀘이커 오트밀 바나나&아몬드`, `퀘이커 오트밀 크리미 밀크`, `퀘이커 오트밀 클래식오트` 입니다. 핫시리얼은 시리얼이...
롯데제과, 시리얼 시장 진출…펩시코와 협업 2018-03-29 09:46:33
진출해 올해 1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계획이다.핫시리얼은 따뜻한 우유, 두유, 물 등에 따뜻하게 데워서 먹는 제품이다.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퀘이커 오트밀 오리지널', '퀘이커 오트밀 바나나&아몬드', '퀘이커 오트밀 크리미 밀크', '퀘이커 오트밀 클래식오트' 등이다.핫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