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국 1위 눈앞에’… 동원개발, 2010년 이후 부산 분양 아파트 최다 기록 ’예정’ 2020-06-27 13:09:12
동원교육재단 동원과학기술대학교, 동원학당 동원중?고등학교, 동원 문화장학재단을 통해 교육문화사업과 장학사업에 힘쓰는 것도 인재양성과 사회환원을 위해 기업인들이 앞장서야 한다는 장복만 회장의 철학과 일맥상통한다. 자금력도 탄탄하다. 건설공제조합에서 시행한 신용평가(2019년 기준)에서 2016~2019년까지 4년...
[2019년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결과] 2020-06-19 15:56:00
재단 그랜드코리아레저(주) 근로복지공단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부산항만공사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울산항만공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아시아문화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축산물품질평가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주택도시보증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고용정보원 한국가스공사...
[표] 2019년도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결과 2020-06-19 15:09:47
재단│ │ ├───────────┼──────────┼──────────┤ │ │그랜드코리아레저(주) │근로복지공단│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 │ │ ││정보원 │ │ ├───────────┼──────────┼──────────┤ │ │부산항만공사 │사립학...
민병철 선플재단 이사장 "K방역 알리는 것도 공공외교의 일환이죠" 2020-05-27 18:04:58
이사장은 현재 ‘공공문화사절’이란 직함을 갖고 있다. 사이버 공공외교 사절 때와 마찬가지로 무보수 명예직이다. 민 이사장은 2007년 유명 연예인이 악플을 견디다 못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을 계기로 선플재단을 세워 13년 동안 악플 퇴치 운동에 앞장서왔다. 눈에 보이지 않는 인식 개선은 물론 가시적 성과도 컸다....
동물원 입장객 통제도…'생활 속 거리두기'가 바꾼 어린이날 풍속도 2020-05-05 08:46:01
방송되며, 인천 서구문화재단도 5일 하루 동안 극단 '문'(門)의 종이컵 인형극 '망태 할아버지가 온다'를 공식 유튜브 채널 '인천서구문화재단'에서 상영한다. 특히 온라인 콘텐츠의 등장만큼이나 어린이 날 선물 트렌드 또한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로 어린이집 및...
울산대 개교 50주년 기념식..."글로벌 가치 선도하는 대학될 것" 2020-03-17 08:59:25
밝혔다. 울산대는 지난 1970년 공업입국 실현을 위한 인재양성을 목표로 개교했다. 1972년 국내 최초로 영국의 산학협동교육제도인 샌드위치 교육 시스템(Sandwich System)을 도입해 장?단기 산업체 현장학습 및 인턴십으로 우리 실정에 맞는 제도로 정착시켰다. 울산대 산학협동교육은 조선?화학?자동차산업 등이 밀집해...
울산시 '청년 氣살리기' 3303억 쏟아붓는다 2020-03-03 18:13:38
정책 참여 생태계 조성, 일자리 지원, 생활안정, 문화생활 보장, 주거 안정 등 모두 5개 분야 50개 사업을 추진한다. 울산시는 올해로 운영 2기를 맞은 청년네트워크 활성화와 청년정책위원회 구성 등을 통해 청년 목소리를 담은 의제를 발굴하고, 울산시 정책으로 반영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 청년 취업 지원과 정보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아동의 놀 권리 보장' 위해 올해 30개 기관 선발 지원 2020-02-25 15:08:48
다문화가정 아동, 장애가 있는 아동 등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아동의 놀 권리를 향상시키는 데 주안점을 두겠다는 게 해당 재단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미 지역사회 곳곳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공모사업이 결실을 보고 있다. 서울 삼동소년촌은 만 3세 이전 양육시설 아동이 적절한 발달 자극과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亞·太 마이스 비즈니스 페스티벌…"세대가 공감하는 마이스를 논하다" 2020-02-23 15:57:29
기업, 기관 관계자 2000여 명이 참여하는 행사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서울시, 서울관광재단, 울산광역시 등이 후원 기관으로 참여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의 주제는 ‘세대가 공감하는 마이스’다. 정부와 기업 등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사회 구성원 간 협력과 소통을 늘리는 도구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