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尹, 제복영웅 유가족 초청 크리스마스 행사…"국가가 아버지 기억" 2023-12-22 14:23:25
이준형 마술사의 마술쇼를 관람했다. 윤 대통령은 강직성 전신마비를 갖고 있는 한 유가족 자녀의 ‘꿈 카드’를 대신 걸어주기도 했다. 또한 참석자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육아를 비롯한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윤 대통령은 오찬을 마친 후 이준형 마술사와 함께 아이들의 선물이 깜짝 등장하는 마술을 펼치고...
"보디로션 가격 2.5배 차이…해피바스 제품이 가성비 갑" 2023-12-20 12:00:21
2시간 뒤 수분함유량은 제품별로 차이가 나타났다.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과 '해피바스 정말 촉촉한 바디밀크' 등 2개 제품이 보습력 부문에서 별 3개의 '매우 우수' 등급을 받았다. '더바디샵 센티드 화이트 머스크'는 별 1개로 '양호' 등급, 나머지 7개...
광주은행, 순이익 10% 지역사회 환원…'광주·전남 대표은행' 역할 다한다 2023-12-19 16:38:45
노후화된 학습환경을 개선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는 사업이다. 2019년에는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10호점까지 선정)’ 사업에 착수해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꿈을 위해 정진하는 지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대학 진학까지 후원하고 있다. (재)광주은행장학회는 그동안 4600여 명의 지역 장학생들에게 총...
금리인하 공식선언! 다우 사상최고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12-14 08:28:16
- 윤 대통령은 이날 암스테르담의 한 호텔에서 열린 한-네덜란드 비즈니스 포럼에 빌럼 알렉산더르 네덜란드 국왕과 함께 참석해 양국 기업 간 협력을 촉진하기 위한 정부의 지원 의지를 강조 - 윤 대통령은 "한국과 네덜란드의 대학생과 엔지니어들이 내년부터는 ASML에 모여 최첨단 노광 장비 운영 기술을 함께 배우게...
윤서빈, 5개월만 컴백…따뜻한 겨울 선물 '굿 나잇, 굿 모닝' 2023-12-13 14:26:18
윤서빈은 13일 신곡 '굿 나잇, 굿 모닝(Good Night, Good Morning)'을 공개하며 약 5개월 만에 컴백했다. 윤서빈의 신곡 '굿 나잇, 굿 모닝'은 재즈스러운 피아노와 감정선이 잘 드러나는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R&B 스타일의 발라드곡으로, 사랑하는 상대와 서로 인사를 건네며 가장 사소하지만 따뜻한...
"노래할 때 성량보다 중요한 건 온몸으로 뿜어내는 스토리텔링" 2023-12-12 19:00:28
“아이들이 이를 제대로 깨우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들였다”고 말했다. 성악예찬은 두 공연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후 2시 첫 무대에선 노민형, 장지혜가 리사이틀을 열고 마스네 ‘비가’, 볼프 ‘미뇽의 노래’ 등을 부른다. 오후 7시엔 여덟 명의 성악가가 차례로 무대에 올라 도니체티 ‘사랑의 묘약’, 모차르트...
소아과 의사·탈북 공학도·21세 대학생…與 '총선 인재' 5명 영입 2023-12-08 18:27:07
저격수’로 알려진 구자룡 변호사(45), 윤도현 자립준비청년지원(SOL) 대표(21)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이철규 인재영입위원장은 “청년과 여성, 아동, 탈북민 등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고 국민안전 전문가로서 활발히 활동하며 사회에 큰 기여를 하고 계신 분들”이라고 설명했다. 하 원장은 서울대 의대를 졸업하고 현재...
인요한 "50% 성공"…국힘 혁신위 조기 해산 [종합] 2023-12-07 14:33:02
먼저 윤석열 대통령에게 감사드린다"며 "혁신위가 끝나기 전에 개각을 일찍 단행해서 좋은 후보들이 선거에 나올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기현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혁신위원장을 맡는 기회를 주고, 정치가 얼마나 험난하고 어려운지 알아볼 기회를 줘서 많이 배우고 나간다"고 덧붙였다....
30살 K뷰티 클리오 "올 매출 3000억 돌파" 2023-12-01 17:41:40
대비 120% 불어났다. 윤 부사장은 “이익의 많은 부분을 기초 화장품 연구개발(R&D)과 마케팅에 재투자해 기초에서 적어도 연간 50% 성장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색조 강자 입지 유지”클리오가 기초 시장 공략에 전념할 수 있는 건 색조에서는 일가를 이뤘다는 자신감이 뒷받침돼 있기 때문이다. 쿠션, 마스카라,...
"비수기가 뭐죠?"…10분기 연속 성장 기염 토한 '30돌' 클리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1 13:38:18
경우 3분기 기준 전년대비 120% 성장했다. 윤 부사장은 “‘색조회사’라는 수식어에서 벗어나 글로벌 종합화장품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며 “이익의 많은 부분의 기초의 연구개발(R&D)과 마케팅에 재투자해 기초에서 적어도 연간 50%, 많으면 ‘배’의 성장을 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 ‘카테고리 킬러’로 국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