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루에 1억원씩 팔린다"…부동의 1위 '월드콘' 제친 아이스크림은 2024-08-16 15:19:32
부동의 아이스크림 판매 1위 상품인 월드콘의 매출을 제치고 GS25의 아이스크림 분류 중 1위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GS25에 따르면 요아정파르페는 출시 이후 매일 1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출시 1주일 만에 20만개를 돌파했다. GS25는 이 달 안에 약 100만개 이상 판매 될 것으로 판단해 생산량 확대를 계획...
스타벅스, 소상공인 카페 노후시설 보수 지원 2024-08-16 09:47:15
지원한다. 소상공인이 시설 보수 지원을 받으려면 연 매출 3억원 이하, 카페 업력 2년 이상에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 회원이어야 한다.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의 회원이 아니면 조합에 가입한 뒤에 지원할 수 있다. 동반성장위원회 웹사이트(www.winwingrowth.or.kr) 공지사항에서 지원서 서식을 내려받아 이달 26일까지...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파이어 TV 스틱(리모컨) △프리미어 프로틴 셰이크(음료) △리퀴드 I.V. 포켓(음료 파우더) △글래드 트래시백(쓰레기봉투) 등이 매출 1~4위를 차지했다. 코스알엑스 세럼이 뒤를 이어 5위를 기록했다. 프라임데이 성과를 발표한 곳은 아모레퍼시픽뿐만이 아니다. 미샤는 이번 행사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성장해 역대 최대...
"뷔페 가기 전에 꼭 보세요"…'꿀조합 레시피' 반응 폭발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5 10:33:03
있는 ‘미니펄’이 들어간 신제품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미니펄은 타피오카 펄보다 훨씬 작은 사이즈와 개구리알 같은 독특한 비주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데요.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미니펄과 함께 자신이 좋아하는 과일과 연유 등을 넣어서 만드는 홍콩식 화채가 SNS를 중심으로 주목받으며 선풍적인...
CU "비타민 등 건강기능 상품 매출 2배 이상 증가" 2024-08-15 08:52:02
CU는 이중 제형 비타민 덕에 비타민류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본다. 이중 제형은 뚜껑을 따서 정제를 꺼낸 후 하단의 액상 뚜껑을 열어 함께 섭취하는 상품이다. CU는 지난 3월 종근당과 함께 '멀티비타 부스터샷'을 선보이는 등 올해 들어 이중 제형 비타민 상품 4종을 출시했다. 멀티비타 부스터샷은 출시 후...
"이건 꼭 사가야 한대요"…제주여행 간 20대 직장인 '화들짝' 2024-08-14 21:00:04
매장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 제주 지역 전용 음료로 선보였다가 인기에 힘입어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대표적 사례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 한 달간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판매했을 당시 하루 평균 300잔 이상 팔렸다. “다른 매장에서도 판매해달라”는 고객 요청이...
스타벅스CEO 17개월만에 치폴레 CEO로 교체돼…주가, 장중 20%↑(종합) 2024-08-14 02:18:11
매출이 줄어들면서 지난 2분기 동일 매장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 감소했다. 지난해 3월 내러시먼 CEO 취임 이후 스타벅스 주가는 전날까지 20% 넘게 떨어졌다. 해당 기간 미 증시는 강세장을 이어왔다. 니콜 신임 CEO는 2018년부터 치폴레를 이끌어 오며 경영 혁신을 성공적으로 주도해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의...
2030 우르르 쓸어담았다…"운동할 때 필수" 입소문난 제품 2024-08-13 21:00:01
때문으로 풀이된다. 13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국내 단백질 음료 오프라인 시장의 올해 상반기 누적 매출은 611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552억원) 대비 17.1% 늘어난 수치다. 단백질 바·분말 시장 대비 단백질 음료 시장은 최근 2년 연평균 매출 증가율(CAGR)이 80%에 달할 정도로 빠른 성장세를 보인다. 수요는...
'편의점 만년 3등' 세븐일레븐이 달라졌다 2024-08-13 17:24:53
있다. 스포츠 카드에서 나오는 매출도 의미 있지만 ‘연계 구매 효과’가 더 크다. 스포츠 카드 구매를 위해 매장에 왔다가 음료나 식품도 함께 사는 소비자가 많다. 세븐일레븐은 팝업스토어의 성공을 발판으로 스포츠 관련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주력 상품인 간편식 등 식품 경쟁력도 높이고 있다. 초점은 가성비다....
"요즘 '이 신발' 유행이라더니"…입소문에 불티나게 팔렸다 2024-08-13 06:59:40
레깅스를 선보인 패션업체들도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실적이 개선됐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의 2분기 영업이익은 1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6% 뛰었다. 매출은 32% 늘어난 740억원으로 집계됐다. 이 기간 안다르는 매출 671억원과 영업이익 105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최대 실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