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절임 배추 7만박스 예약판매 돌입…최저 2만6천원대 2024-10-23 06:00:06
가격을 낮췄다고 강조했다. 베타후레쉬 품종은 일반 배추보다 크기는 다소 작지만, 뿌리가 노랗고 식감이 더 아삭해 쉽게 무르지 않는 강점이 있다. 이마트는 올해 베타후레쉬 재배면적을 작년보다 늘려 기상 이변에 따른 부담을 최소화했다. 이마트는 절임 배추 7㎏과 김치 양념 3㎏으로 구성된 '김장 키트'도...
"문신 있으면 출입 금지"…유명 호텔 '노타투존' 두고 '시끌' 2024-10-22 18:42:56
문신이 있는 고객은 출입이 제한될 수 있다'고 공지하고 있다. 인근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역시 '15㎝ 이상의 문신'이 있을 시 수영장 입장이 제한된다. 이에 따라 해당 수영장을 이용하려면 문신이 가려지는 수영복이나 패치 등을 착용해야 한다. 일반 헬스장에도 '노타투존'이 생기고 있다. 강남의...
카카오 AI 비전은 '국민 절친'…"일상 속 친근한 AI 서비스 선보인다" 2024-10-22 14:51:59
달부터 일반 사용자들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자율주행 택시를 구상 중이다. 이미 서울 강남권과 경기 판교, 대구, 제주 등에서 11대가 시범 운행되고 있다. 과거 지도 서비스를 구축할 때 도로교통 정보·로드뷰 데이터 등을 끊임없이 축적한 것처럼 지역별 도로 특성에 맞는 상황 데이터를...
롯데건설,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2024-10-22 09:03:09
롯데건설은 고객 및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그간의 지속가능경영 활동 및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성과를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지속가능경영 국제 보고 표준인 GRI 스탠더드 2021과 IFRS S1(일반 공시 요구 사항)·S2(기후 관련 공시)에 따라 작성됐다....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스크린 제작 전문 기업, 성지디스플레이 2024-10-22 05:34:04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영사용스크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성지디스플레이는 2002년 설립된 조달 및 기업 스크린 제작 전문 기업 (주)성지의 온라인 브랜드로 2022년 론칭되어 현재 온라인에서 직접 소비자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성지디스플레이는 2023년 슬림형 액자...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면접 전문 교육기관, 핀스피치학원 2024-10-22 04:07:01
프로그램’ 등을 통해 일반 직장인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전문적인 스피치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핀스피치학원 관계자는 “한국품질만족도 1위 교육(스피치/면접교육)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해 영광스럽다”며 “지난 13년간 전문강사들이 바뀌지 않고 꾸준히 교육해온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6명 이하의...
삼성·LG 'TV OS 전쟁'…"콘텐츠 서비스 영토 확장하라" 2024-10-21 16:31:03
LG전자가 지난해 처음 출시했다.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화면을 부드럽게 보이도록 하는 ‘주사율’이 높아진 것이다. 4K 해상도(화소 수 가로 3840개·세로 2160개) TV 기준 주사율이 기존 120헤르츠(㎐)에서 144㎐로 올라갔다. 안정적인 무선 전송이 가능한 것도...
[르포] 70년된 올드카 심장이 뛴다…獨 벤츠 헤리티지 가득 클래식센터 2024-10-21 09:28:09
주문을 받다가 지난 6월부터는 고객 상담사 5명을 두고 공식 판매에 나섰다. 부품조차 구하기 어려운 벤츠 클래식카의 몸값는 어마어마하다. 벤츠의 1955년형 경주용차 300 SLR 울렌하우트 쿠페는 2022년 무려 1억3천500만유로(2천9억원)에 거래돼 역사상 가장 비싼 차로 등극했다. 센터 관계자는 "보통 차량을 복원하는...
패션 리커머스 앱 차란, iOS 무료 쇼핑앱 1위 달성 2024-10-21 08:52:16
달성은 차란 앱이 중고거래 시장뿐만 아니라 일반 패션 커머스 시장에서도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는 긍정적인 시그널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세컨핸드 상품도 일반 패션 상품 쇼핑처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흑백요리사' 열풍에 불티…"돈 있어도 못 산다" 난리난 제품 2024-10-20 13:26:17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찾는 이들이 많았다. 고객 1인당 평균 구매객단가가 2배 가까이 증가했다. 포크·나이프 구매객단가는 97% 증가했다. 지난해 포크·나이프 구매에 1만원 정도를 들였다면 올해는 1만9700원을 썼다는 의미다. 와인용품(65%), 칼·커팅기구(37%), 조리도구(27%), 프라이팬(24%), 냄비(23%), 접시(18%)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