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강 수자인 오브센트, 스카이라운지·커튼월룩 등 특화 외관 도입 '눈길' 2024-08-23 14:58:21
일반분양된다. 김포골드라인 걸포북변역 초역세권 입지와 함께 단지 안에는 약 3.5만㎡(약 1만여 평) 규모의 대형공원인 북변공원을 품고 있는 숲세권 아파트로 조성된다. 한강 수자인 오브센트는 3000여 가구가 넘는 압도적 스케일에 걸맞은 특화 외관을 도입해 상징성과 랜드마크 가치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먼저 첫...
금강주택, '코벤트워크 검단 2차' 9월 분양 2024-08-23 10:23:35
많아 미래가치도 높게 평가받고 있다. 코벤트워크 검단 2차는 풍부한 배후수요와 고정수요를 모두 품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검단신도시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1·2차 입주민 고정수요만 1033세대에 달하고, 도보 10분 거리 내 1만여세대가 넘는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보유하고 있다. 또한 검단신도시 1단계 지역과...
네슬레 최고경영자 마크 슈나이더 사임…부진한 실적은 차기 CEO 과제 2024-08-23 09:50:16
리더십 하에 네슬레는 일관되고 지속할 수 있는 가치 창출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회사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크 슈나이더는 "지난 8년 동안 네슬레를 이끈 것은 영광이었다"며 "로랑이 새로운 역할에서 최선을 다하기를 기원한다"고 성명을 통해 밝혔다. 김세민 기자 unijade@hankyung.com
IT 플랫폼 기업 '여보야', 창립 25주년 맞이 기념식 개최…장기근속직원 공로패 포상 2024-08-23 09:49:24
"지난 25년 동안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통해 지금의 여보야가 있을 수 있었고, 앞으로는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최고의 플랫폼을 만들어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여보야는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가치를 제공하고 국내외 IT 산업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한국 놀랍네요" 직원들도 깜짝…'오픈런 필수' 유모차 정체 2024-08-22 21:00:01
한국 고객들은 품질이나 브랜드 네임벨류(가치)를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다”면서 “특히 한국 소비자들은 사후서비스(A/S)도 중요하게 여기는데 고가라도 지갑을 열 가치가 있어 부가부 브랜드 자체를 좋게 판단해주는 것 같다”고 풀이했다. 이어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겨냥하기 위해 회사에선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
"쇼커머스로 모바일 제2 도약"…CJ온스타일, 신규 라방 출격 2024-08-22 17:31:07
뭐 입지’를 진행하고 가수 소유는 뷰티 프로그램 ‘겟 잇 뷰티 프렌즈(GET IT BEAUTY FRIENDS)’ 진행을 맡는다. 배우 겸 모델 안재현은 리빙 아이템을 소개하는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에, 가수 선예는 육아 상품 전문인 ‘선예의 아이프로’에 출연한다. 신상품을 소개하는 ‘신상시사회’에는 방송인 김소영이...
[고침] 경제(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 2024-08-22 16:55:07
형식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가치와 취향을 전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현재의 소비 추세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에서 개인의 가치가 반영된 '취향 소비'로 진화하는 점을 고려한 방향 전환이다. 성동훈 CJ온스타일 이커머스 사업부장은 " 30대 이상 여성 고객이 관심을 쏟는 고관여 상품을...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2024-08-22 16:11:50
형식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가치와 취향을 전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현재의 소비 추세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에서 개인의 가치가 반영된 '취향 소비'로 진화하는 점을 고려한 방향 전환이다. 성동훈 CJ온스타일 이커머스 사업부장은 " 30대 이상 여성 고객이 관심을 쏟는 고관여 상품을...
플레시먼힐러드, '1MILLION 브랜드 라이선스 및 IP 협업 파트너 개발' 업무 협약 체결 2024-08-22 15:55:41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플레시먼힐러드는 혁신적인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며 고객사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민자 원밀리언 공동대표는 “플레시먼힐러드는 원밀리언이 추구하는 브랜드 비전과 가치,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고 있어 자사의 고유한 정체성을...
한예슬·소유·안재현·선예·김소영이 물건을 판다고? '라이브쇼' 뭐길래 [종합] 2024-08-22 12:26:14
뭐입지'는 워너비 패션 아이콘 MC 한예슬이 패션 디자이너 출신 모델 이호연을 만나 상황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실시간 코칭 라이브 프로그램이다. 한예슬은 "커머스라는게 생소해서 저에겐 도전이었는데, 이 프로젝트를 하면서 많이 배웠다"며 "변화하는 사회를 경험하면서 유튜브도 새로 나왔을 때 새 장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