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로즈볼 6만 팬 뒤흔든 방탄소년단…"꿈꿔오던 완벽한 순간" 2019-05-05 16:52:49
순서로 구성된 공연에서 제이홉이 '트리비아 기(起): 저스트 댄스'를 부른 뒤 정국이 '유포리아'(Euphoria)로 바통을 이어받는 순간 관중석에서 또 한 번의 큰 탄성이 일제히 쏟아졌다. 정국은 화려한 와이어 액션으로 메인 무대 뒤편에서 중앙 관중석 사이 무대까지 줄을 타고 곡예비행을 했다. 화려한...
'그래미 여왕' 노라 존스의 새로운 시작…신보 '비긴 어게인' 2019-04-12 15:23:25
Heart is Full), '어 오'(Uh Oh), '저스트 어 리틀 빗'(Just a Little Bit)까지 신곡 4곡이 담겼다. 또 지난해 여름부터 공개한 싱글 '잇 워즈 유'(It Was You), '어 송 위드 노 네임'(A Song With No Name), '윈터타임'(Wintertime)의 기존 발표곡 3곡이 실렸다. 노라 존스는 전...
이청아가 전하는 ‘당신만의 결’, 여성이 주체적 삶 선택하는 데 용기를 주다 2019-03-08 19:27:55
3월8일부터 3일간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2019 우먼스 저스트 두 잇(2019 women’s just do it/이하 우먼스 jdi)’ 페스티벌 ‘위대한 토크쇼’ 프로그램에 배우 이청아가 참석한다. 많은 여성 관객들과 특별한 소통을 나눌 예정. 이번 행사는 3월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개최되는 캠페인으로,...
성큼 다가온 무인점포 시대…관련주 '찜' 해볼까 2019-02-19 17:04:49
소비자가 물건을 골라 나가면 자동으로 결제되는 ‘저스트 워크 아웃(just walk out)’ 기술을 도입해 비용절감 효과를 보고 있다.국내 무인점포 관련주로는 롯데정보통신과 신세계 i&c가 대표적으로 꼽힌다. 두 기업은 롯데와 신세계그룹의 정보기술(it) 서비스를 각각 맡고 있어 그룹의 관련 투자로 수혜를...
"주말에 이마트 가면 삼겹살이 990원" 2019-02-08 06:00:21
좋은 저스트잇 그릴드버섯샐러드·샐러드파스타는 1팩당 1000원 할인한 3980원이다.인기 수산물인 전복, 꽃게도 할인 판매한다.이마트는 전복 골라담기(국산) 행사를 100g 당 4800원에 진행한다. 대·중·소 크기의 전복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개별 구매시보다 평균 20%가량 싸다.프리미엄급 꽃게(해동)는...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문화 2019-02-01 15:00:04
문화-003611:58 박나래, 나이키 '2019 우먼스 저스트 두 잇' 캠페인 모델 190201-0455 문화-003711:59 [신간] 마르틴 루터·마음거울 190201-0490 문화-003813:26 김준수, 제대 후 첫 일본 투어…"4월에 만나요" 190201-0525 문화-003914:00 에릭남, 유럽도 접수한다…10개국서 콘서트 190201-0535 문화-004014:10...
박나래, 나이키 '2019 우먼스 저스트 두 잇' 캠페인 모델 2019-02-01 11:58:29
박나래, 나이키 '2019 우먼스 저스트 두 잇' 캠페인 모델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개그우먼 박나래가 스포츠브랜드 나이키의 여성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1일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나래는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응원하는 나이키의 '2019 우먼스 저스트 두 잇'(2019 Women's...
나이키 모델 박나래..저스트 두 잇, “자신을 믿으면 빛나는 미래가” 2019-02-01 10:13:06
나이키의 ‘2019 우먼스 저스트 두 잇’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개그우먼 박나래는, 새로운 시도와 도전으로 본인의 한계를 끊임없이 뛰어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 엔터테이너로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와 관련 박나래는 가수 엠버, 청하, 프로 골퍼 박성현까지 각 분야를 대표하는 인물들과...
나이키 `저스트 두 잇(JUST DO IT)` 캠페인 런칭‥이 시대의 여성들과 함께! 2019-01-31 18:10:23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는 `2019 우먼스 저스트 두 잇(2019 Women`s Just Do It, 이하 우먼스 JDI)`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나이키는 이번 우먼스 JDI 캠페인을 시작하며, 여성에 대한 틀에 박힌 관념과 사회적 편견 속에서도 매 순간 자신의 삶에 대한 결정권을 놓치지 않고, 스스로 참된 가치와 에너지를 찾아...
나이키, 여성들을 위한 저스트 두 잇(JUST DO IT) 캠페인 런칭 2019-01-31 15:21:00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는 `2019 우먼스 저스트 두 잇(2019 Women`s Just Do It, 이하 우먼스 JDI)`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나이키는 이번 우먼스 JDI 캠페인을 시작하며, 여성에 대한 틀에 박힌 관념과 사회적 편견 속에서도 매 순간 자신의 삶에 대한 결정권을 놓치지 않고, 스스로 참된 가치와 에너지를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