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무설탕 '제로상품' 라인업 확대…커피·젤리 출시 2023-05-08 08:48:04
'제로상품' 라인업 확대…커피·젤리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노슈가애디드'와 손잡고 자체 브랜드(PB) 세븐셀렉트 커피·디저트젤리 2종씩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커피는 헤이즐넛향과 카페라떼, 디저트젤리는 샤인머스캣젤리와 망고젤리다. 모두 설탕이 첨가되지...
소주까지 '제로' 열풍 뜨겁더니…'이 회사' 700억 잭팟 이유 [최형창의 中企인사이드] 2023-05-06 09:00:02
‘제로 칼로리’ 시장을 휩쓸고 있다. 4일 경기도 성남 본사에서 만난 대평 김동주 대표는 “미국과 유럽 등을 중심으로 제로 칼로리 식품을 찾는 붐이 불고 있어서 수출이 계속 늘고 있다”고 말했다. 대평의 효소처리스테비아는 현재 약 50개국에 진출했다. 제로 칼로리 음료, 그 중에서도 고급화를 추구하는 제품에는...
[금주신상] 빙그레 '요플레 베리&로즈'·아워홈 '해물 순두부찌개' 2023-05-06 07:00:04
아이스티 제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당류를 넣지 않은 제로(0) 칼로리 제품이며, 페트병에는 라벨을 없앴다. ▲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한정판 소스인 '트러플 마요'를 선보이고, 이 소스와 어울리는 샌드위치 메뉴 3종으로 구성된 '트러플 마요 컬렉션'을 내놨다. 트러플 마요는 송로버섯...
쟈뎅, 無라벨 '까페리얼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출시 2023-05-03 14:43:14
아이스티 제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쟈뎅은 마시고 남은 페트병을 손쉽게 분리배출할 수 있도록 라벨을 제거하고 재활용이 용이한 투명 페트병을 사용했다. 최근 건강을 생각해 낮은 칼로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특성을 고려해 음료도 제로 칼로리로 만들었다. 쟈뎅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이지만 복숭아 아이스티의...
소주에 '소금' 넣었더니…출시 5개월 만에 벌어진 일 2023-04-23 14:09:59
업계에 따르면 먹거리 시장에 제로슈거(무가당) 열풍이 불면서 대체당을 넣어 칼로리를 줄인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초기 제로 열풍을 주도한 탄산음료에 이어 소주·맥주 등 주류는 물론이고 빙과류에까지 무설탕 트렌드가 확산됐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1년 국내 제로음료 시장 규모는 2189억원에 이른다. 2016년...
칼로리 확 줄이고 설탕 쏙 뺀 '제로음료' 전성시대 2023-04-23 07:11:01
칼로리 확 줄이고 설탕 쏙 뺀 '제로음료' 전성시대 2020년 이래 연매출 150%↑…제품 수도 급증 다이어트·건강 중시 젊은층이 트렌드 견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칼로리를 줄이고 설탕을 뺀 '제로 음료'의 인기가 좀처럼 꺾이지 않고 있다. 다이어트와 건강을 생각하는 젊은 세대의 수요가...
당 빼자…롯데 소주 '새로' 1억병 팔렸다 2023-04-19 17:34:45
‘진로 핑크 에디션’을 출시하고 굿즈 팝업 스토어 ‘두껍상회’를 여는 등 다양한 마케팅으로 방어에 나섰다. 리뉴얼한 진로는 알코올도수를 세로와 같은 16도로 낮췄고, 칼로리는 10㎉ 더 낮은 320㎉로 맞췄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올 1분기 진로 누적 판매량은 1억400만 병이다. 회사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점유율이...
"코카콜라 맛있다~" 어릴 때 부르던 노래, 요즘 뜨거운 이유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4-08 16:58:46
주를 이룬다. 일례로 뉴진스가 부른 '제로'에는 가사에 "정말 짜릿했어, 어디선가", "부담감은 제로" 등의 문구로 합성 감미료로 칼로리를 낮춘 탄산 음료 제품 특징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비비가 부른 '안녕하세오 샴푸애요'에는 "신경 안 써도 늘 향기로운", "내 곁에 있어야만 빛이 나는 너" 등의...
맥키스컴퍼니, ‘이제우린 지역사랑 장학캠페인’ 대전시 기부유공 선정 2023-04-05 16:23:09
도수(14.9도)·최저 칼로리(298kcal, 360mL 기준)의 제로 슈거 소주다. 장기간 숙성·보관한 쌀·보리 증류 원액을 첨가해 소주 맛의 풍미를 높이고, 시판 중인 소주 중 유일하게 오프너로 따는 크라운 캡을 적용해 추억과 재미 요소도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롯데마트 PB 전략 통했다…각 카테고리서 판매량 1위 2023-04-05 06:00:05
흑미밥·단백질바·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등 신상품은 지난 3일 론칭 이후 각 카테고리에서 2위보다 2배가량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오늘좋은 흑미밥은 일반 제조사 브랜드(NB) 상품 대비 15%가량 저렴하고 국산 햅쌀만 사용했다. 오늘좋은 단백질바는 시리얼바 전체 판매량의 20%를 차지하는 등 카테고리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