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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출근복장, 이렇게 입으면 '성공적' 2015-09-05 18:05:00
금강제화, 신원 등 패션업체들이 함께 새내기 직장인을 위한 ‘패션 팁’을 소개했다.박씨는 깔끔한 슈트에 직장 분위기와 업무 특성에 맞는 벨트와 구두만 적절히 조합해도 훨씬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고 조언했다. “대부분 신입사원은 단정하게 보이려고 무채색 정장에 검은 구두를 선택해요. 안전하긴...
해외 바이어 유치 `패션계와 화장품계가 뭉쳤다` 2015-09-02 18:12:29
제화 등의 패션 아이템과 국내 화장품 브랜드를 위한 공간으로 이뤄졌다. 1층은 한국 고유의 미를 알릴 수 있는 갤러리와 국내 화장품 쇼룸으로 운영된다. 갤러리에는 개관행사로 디자이너 이상봉, 이신우 디자이너, 이상은 교수의 소장품 및 무형문화재 구혜자 침선장, 한상수 자수장의 작품이 전시됐다. 화장품 쇼룸에는...
부산 롯데백화점에 부산 우수 신발들 입점 2015-08-25 08:52:33
등 국내 유명 제화의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을 전문적으로 하면서 뛰어난 생산 보유 능력을 갖추게 됐다. ‘토프니’는 국내 유명 브랜드 못지 않은 우수한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향후 큰 발전을 기대할 수 있는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이렇게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부산 신발은 롯데백화점의...
[월요인터뷰]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이달 말까지 관광 정상화 '골든타임'" 2015-08-09 18:49:27
업체가 두 배 이상 늘었어요. 할인 혜택을 더 확대할 계획입니다. 국립 시설에선 가급적 최소한의 돈만 내도록 하려고 해요. 고궁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뿐 아니라 마지막 주 전체를 공짜로 하는 방안을 추진 중입니다.”▷최근 문화예술계 전반에서 문체부 인사에 대한 불만이 터져나오고 있습니다.“인사 결과는...
구두는 '또다른 명함'…발끝 보면 그 남자 보인다 2015-08-08 18:05:00
제화 과장은 “매장별 영업 전략에 따른 차이도 있지만 영·호남권에서는 스타일이 좋은 화려하고 날렵한 제품을, 충청권에서는 착용감이 편한 제품을 우선 선택하는 소비자가 많다”고 말했다.까칠하게 보면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라는 비판도 가능하겠지만, 이런 분석은 업체들이 다양한...
강준혁의 '후강퉁 완전정복'<29> 꾸준히 매수세 유입되는 주식 '관심 종목'으로 2015-08-03 07:01:39
시기에 꾸준하게 10일 정도 매수세가 유입되는 종목을 관심 종목에 넣어두고 그 흐름을 추적해보는 것이다. 단기적으로 중국 시장 접근에 대한 하나의 아이디어가 될 수 있을 것이다.세계 최대의 공사 도급업체인 중국야금공업과 수력발전 1급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갈주패, 남성화 제조업체인 야오캉제화 정도는...
310㎜ 구두·115사이즈 정장…'빅 사이즈' 패션 잘 나가네 2015-07-16 21:33:43
310㎜ 구두, 115짜리 슈트…. 패션업체들이 웬만한 기성복이나 신발은 몸에 맞지 않아 애를 먹는 ‘빅 사이즈 아저씨’를 겨냥한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40대 남성을 뜻하는 이른바 ‘뉴 포티(new forty)’ 공략의 일환이다.신성통상의 남성복 ‘지오지아’는 최근...
서울 염천교 '수제화거리' 되살린다 2015-07-14 20:50:02
1970·1980년대에는 호황을 이뤘지만 국내 제화산업이 쇠퇴하면서 현재는 100여개 업체만이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중구는 ‘건강한 발, 건강한 구두로 다시 태어나는 염천교 수제화거리’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올해 1억원을 들여 상인회 역량을 강화할 방침이다. 구는 수제화거리 홍보를 위한 온라인...
파크랜드 "인도네시아 신발공장 확장…글로벌 톱5 제조사 도약" 2015-07-13 21:19:58
업체가 5년에 걸쳐 이룩한 것을 단 1년여 만에 달성할 만큼 생산성이 뛰어나다”고 설명했다.의류패션업체인 파크랜드가 신발산업에 뛰어든 것은 2005년 10월이다. 반텐 세랑에 있는 풍원제화와 함께 oem 방식으로 스포츠화를 생산하는 신발사업부를 운영하다 2010년부터 본격적으로 신발공장을 운영하기 시작했다....
[남성복 시장 판도 바뀐다] 'IT 접목한 신사복' 등 이색상품으로 돌파구 2015-07-12 21:41:12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를 키우고 있다. 구두장인이 일일이 손으로 제작하는 헤리티지는 한 켤레에 30만~50만원으로 기존 금강제화 구두보다 두 배 이상 비싸다. 고소득층 남성 사이에서 인기를 얻으며 올 1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34% 늘어난 1만1700여켤레가 팔렸다.남성 정장 ?매장 콘셉트도 바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