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천원 아니네"…인플레에 두 손 든 '무조건 1천원' 빵집 2024-06-24 07:01:00
빵집 주인은 가격이 오른 빵들 옆으로 오징어포나 젤리, 떡을 진열해 팔기 시작했다. 손씨는 "빵 가격이 오른 뒤로 300g에 1만원인 오징어포, 세 팩에 4천원인 떡이 잘 팔린다"고 전했다. 고속버스터미널역 1천원 빵집도 지난달에 빵 가격을 200원 올렸다. 이곳 역시 매대의 70%를 오징어·아귀 포와 젤리, 과자 등으로...
"갖고 싶다" 남학생들 편의점 앞에 '우르르'…오픈런 '대란' 2024-06-21 15:18:16
빵, 스낵, 젤리 등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 판매량이 1500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GS25는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및 콘텐츠와의 협업 모델을 구축해 시너지를 지속 창출할 계획이다. 황현아 GS리테일 제휴프로모션팀 매니저는 “유통과 게임의 협업은 곧 성공이라는 공식이 이어지도록 앞으로도 새롭고 재미있는...
G마켓, 매월 두 번 '육아의 지니' 행사…오늘 최대 77% 할인 2024-06-21 08:45:19
미니멜리사·메듀즈 키즈 젤리슈즈(12∼15시), 니베아 키즈 워터프루프 썬크림(15∼18시), 카카오프렌즈 리틀페이스 전4권(18∼21시), 라즈프리미엄 6개월+2개월(21∼24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레고의 스피드 챔피언 76916 포르쉐 963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육아의 지니 행사 날에는 G마켓 홈페이지 내 채널...
[게시판]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라이즈 사인회 응모 행사 2024-06-20 11:01:32
[게시판]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라이즈 사인회 응모 행사 ▲ 동아제약이 오는 25일부터 7월 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디몰' 등에서 박카스맛 젤리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브랜드 모델인 라이즈의 팬 사인회에 응모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팬 사인회는 7월 12일 부산에서 열리며 당첨자는 총 50명이다. 당첨자는...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X라이즈 팬사인회 프로모션 2024-06-20 09:45:10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의 브랜드 모델 라이즈(RIIZE)의 팬사인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25일부터 7월5일까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과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다. 해당 사이트서 박카스맛 젤리 신맛(8입)을 구매하면 라이즈 멤버 모습이 담긴...
"편의점 10곳이나 돌았어요"…'품절 대란' 벌어진 간식 정체 2024-06-13 22:00:01
아르바이트와 점주들이 모인 카페, SNS 등에는 동결건조 젤리 상품 발주 관련 글이 꾸준하게 올라온다. 'CU나 세븐일레븐에서도 판매했으면 좋겠다', '발주 수량을 더 풀어달라' 등의 게시글이다. 이런 분위기 속 중고 거래 플랫폼에선 웃돈 붙은 가격에 동결건조 젤리 시리즈를 되파는 사람까지 등장했다....
롯데웰푸드, 100%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 출시 2024-06-11 09:42:19
오븐베이킹 방식으로 기름 사용을 줄였다. 젤리 2종은 샤인머스켓과 망고 맛으로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젤리를 제조할 때 첨가하는 젤라틴 대신 과일 껍질에 풍부한 첵틴과 해조류에 있는 카라기난과 같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조이는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 및 올리브영 공식...
롯데웰푸드,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 출시 2024-06-11 08:50:00
등 젤리 2종을 내놨다. 롯데웰푸드는 식물성 식품은 맛이 떨어진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롯데중앙연구소의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해 맛과 식감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포장도 자연 친화적인 가치를 담기 위해 종이 포장재를 사용했고 인쇄 방식을 변경해 잉크 소비량을 줄였다. 롯데웰푸드는 공식 온라인몰...
현대백화점, CU와 손잡고 자체 캐릭터 '흰디' 젤리로 출시 2024-06-11 08:40:38
회원을 대상으로 흰디와 젤리씨앗단을 포함해 젤리 상품을 두 번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굿즈를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젤리 출시를 통해 자체 캐릭터와 고객 간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협업을 계기로 캐릭터를 활용한 지식재산권(IP) 사업의 보폭을 넓혀가겠다"...
5km 완주하니 '득템' 한가득…2000명 몰린 '장보기 오픈런' 2024-06-10 11:02:34
씨(38)는 "아이가 좋아하는 과자, 젤리 등을 중심으로 담았다"며 "아이 유모차를 끌고 장바구니도 들고 달리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는 않았지만, 같이 참여한 친구들이 도와줘 무사히 들어왔다"고 전했다. 행사가 마무리된 뒤에는 가수 10cm의 공연과 함께 '베스트드레서상' 등 시상이 진행됐다. 참가자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