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데이블, 글로벌 온라인 광고 검증 회사 IAS와 제휴 2021-08-03 15:19:05
해당 카테고리에 광고 게재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데이블 대시보드에서 IAS 솔루션으로부터 차단된 지면의 비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데이블 네이티브애드`를 이용하는 기업은 추가 비용 없이 IAS 브랜드 세이프티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광고주는 캠페인의 목표에 부합하는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고, 유해한...
정영채 사장 "나무, 카뱅·케뱅과 플랫폼 동맹…MZ세대 맞춤 투자앱 도약" 2021-07-21 15:21:42
홈 화면이 저절로 어두워지면서 해외(미국) 주식 중심으로 바뀐다. 올해 해외 주식 거래 고객은 전년 동기 대비 625% 증가했다. ‘플랫폼 동맹’ 구축‘길목 지키기’를 한 것도 주효했다. 마케팅과 광고만으론 나무를 알리는 데 한계가 있었다. 국내 증권사 중 유일하게 카카오뱅크와 케이뱅크 등 모든 인터넷전문은행과...
로쿠 (ROKU)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춘추전국시대의 중립국 2021-07-07 15:11:26
다양한 광고 지면(인벤토리) 내 광고를 집행하며, 광고 기반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AVOD: Advertising VOD)를 통한 광고가 메인이다. 콘텐츠 부문은 구독 온라인동영상서비스 가입자가 로쿠를 통해 가입 시 구독료를 할인해주고 수취하는 구독 매출을 온라인동영상서비스 기업과 공유하는 구독형결제(SVOD: Subscription...
"접종 안 하면 변사체가 된다" 김응수, 백신 홍보대사 위촉 2021-06-10 20:03:52
밝혔다. 김씨는 예방접종 국민 참여 독려 공익 광고와 포스터도 촬영한다. 정은경 추진단장은 김씨에게 "예방접종 메신저로서 예방접종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인식이 확산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부탁한다"고 했다. 김씨는 과거 타짜에 출연해 "묻고 더블로 가",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또 지면 넌 변사체가 된다"...
'머선129' 천하장사 강호동, 이수근 특훈까지…딱지치기에 사활? 2021-05-27 10:11:00
이건준 대표가 이기면 카카오TV가 약속한 특별 광고와 PPL 혜택을 얻게 된다. 강호동의 첫 현피 대결 종목은 ‘딱지치기’. 강호동과 이건준 대표는 최종 ‘현피’ 대결을 위해 ‘열정 만렙’ 특훈에 돌입해 폭소를 선사할 예정. 승부를 앞 둔 강호동은 “나는 지면 끝이다”며 필승을 다짐하고, 만만치 않은 승부사 캐릭터...
"삼성전자 등 스마트TV 제조사, 이제는 주요 광고사업자" 2021-05-24 06:30:00
TV 시청을 선호하기에, 광고 지면을 보유한 스마트TV 제조사가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에 따르면 올해 세계 인터넷 동영상 광고 시장 규모는 357억달러(약 40조3천억원)를 기록하고, 2025년에는 431억달러(약 48조6천억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특히 전체 인터넷 동영상 광고 시장 내 PC와...
홍콩정부, 반중인사 지미 라이 자산 동결…"700억원 규모" 추정 2021-05-14 22:24:01
내 홍콩보안법 전담부서인 국가안전처는 지난해 12월과 지난달 '외세와 결탁해 국가안보를 해친 혐의' 등을 적용해 라이를 기소했으며, 라이는 현재 구속된 상태다. 한편 라이 소유의 대만 빈과일보는 광고 수입 감소와 경영상황 악화 등을 이유로 지면 발행을 중단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bscha@yna.co.kr...
NYT 구독자 열 명 중 아홉 명은 온라인 구독자 2021-05-07 05:20:50
지면이나 인터넷으로 뉴스 등 콘텐츠를 구독하는 사람은 780만 명이고, 이 중 88%에 해당하는 690만 명이 온라인 구독자라고 밝혔다. 1분기 영업이익은 6천800만 달러(한화 약 764억 원)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54%나 늘었다. 매출은 4억7천300만 달러(약 5천316억 원)로 6.6% 증가했다. 온라인 구독과 디지털 광고로...
네이버, 1분기 전 부문 성장…"왓패드와 5월부터 시너지 창출" 2021-04-29 18:08:59
광고주 유입, 지면 확대 및 매칭 기술 개선 등 플랫폼 고도화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16.8% 증가, 전분기 대비로는 2.3% 감소한 7,527억 원으로 집계됐다. 특히 성과형 광고가 지속적으로 확대되며 디스플레이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46.4% 증가했다. 커머스는 SME들의 지속적인 온라인 전환과 성장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네이버, 쇼핑·웹툰 고성장에도 인건비 부담에 수익성 '주춤'(종합2보) 2021-04-29 12:09:11
광고주 유입·지면 확대 및 매칭 기술 개선 등 플랫폼 고도화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16.8% 증가한 7천527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성과형 광고가 지속해서 확대되며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46.4% 증가했다. 커머스 부문 매출은 중소상공인(SME)들의 지속적인 온라인 전환과 성장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