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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2분기 실적 하회 전망에 목표가 28%↓"-유안타 2022-07-19 07:47:09
것"이라고 말했다. 한샘의 성장 전략은 재차 집객 확대를 통한 매출 성장과 이를 위한 마케팅 강화로 이어질 전망이다. 구체적으로는 TV를 시작으로 한 광고를 통해 소파, 침대 등 중대품 위주의 아이템에서 리하우스 채널까지 확대하고 매장 리뉴얼 본격화를 통한 매출 성장에 보다 집중할 예정이다. 다만 광고선전비를 비...
신영건설, 경기도 하남시 감일지구 `지웰에스테이트감일역` 분양 진행 2022-06-30 11:58:07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집객 수요도 높을 것으로 예상돼 감일지구의 중심 명소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오피스텔의 경우 총 77실로 구성되며 서울 주요 도심 접근성이 우수하고 반경 5km 이내에 잠실 업무지구, 문정 법조타운, 고덕 비즈밸리, 하남유통산업단지 등 위치하고 있어 직주 근접 수요도 흡수할 것으로 예상된다.
송파·강남 업무지구, 신영건설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 분양 나서 2022-06-24 13:33:00
3만 3,373명도 계획되어 있다. 또한, 앵커시설을 갖춘 대형상업시설 아클라우드와 버스정류장, 지하철 3호선 감일역(예정)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집객 수요가 높을 전망이다. 오피스텔의 경우 총 77실로 구성되며 서울 주요 도심 접근성이 우수하고 반경 5km 이내에 잠실 업무지구, 문정 법조타운,...
영업시간 제한, 매달 1~2회 의무휴업…마트·시장 함께 쇠락시킨 '마트규제법' 2022-06-23 17:22:38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대형마트의 집객 효과가 사라져 1㎞ 밖에 있는 전통시장 등 상권에까지 악영향을 미친다는 얘기다. 대형마트를 옭아매는 여러 규제 가운데 유통산업발전법은 대형마트·전통 상권 공멸의 핵심 요인으로 꼽힌다. 일명 ‘마트 규제법’으로 불리는 유통산업발전법은 2012년 본격 시행됐다. 대형마트와...
농심 신라면은 '탄광 속 카나리아'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6-13 10:54:12
보더라도 신라면을 업계 최저가로 판매함으로써 집객 효과를 극대화하려 했다. 이마트 등 대형마트 '최후의 방어선'이 무너졌다 이마트의 실험은 얼마 안 가 무모한 도전으로 결론 났다. 농심은 자신의 가격 결정권이 무너지는 꼴을 두 눈 뜨고 당할 기업이 아니다. 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신라면을 빼는 극단적인...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술이"…술 시장 판도까지 바꾼 MZ 2022-06-03 20:31:46
뒤 집객률(20%↑)과 고객단가(49%↑)가 크게 높아졌습니다. [나성범 / 이마트24 ECT점장: 와인만 구매하기 보다는 와인과 안주를 겸비해서 가져가시니까 객단가가 어느정도 했고 고객들 만족도도 높은 편이고요…] 또한 편의점 업체들은 단독 주류 상품을 선보이는 방식으로 경쟁에 나서고 있습니다. 단독 출시 상품은...
술도 `오픈런`…2030 사로잡은 `주류` 2022-06-03 19:23:36
뒤 집객률(20%↑)과 고객단가(49%↑)가 크게 높아졌습니다. [나성범 / 이마트24 ECT점장: 와인만 구매하기 보다는 와인과 안주를 겸비해서 가져가시니까 객단가가 어느정도 했고 고객들 만족도도 높은 편이고요…] 또한 편의점 업체들은 단독 주류 상품을 선보이는 방식으로 경쟁에 나서고 있습니다. 단독 출시 상품은...
'구글 완승'으로 끝난 인앱결제 갈등 1라운드…반격 준비하는 방통위 [이승우의 IT 인사이드] 2022-06-02 07:00:04
설비와 시스템, 집객 효과 등에 대한 대가로 일정 수수료를 부담하는 것과 비슷하다”는 얘기입니다. 또 “단순히 앱을 배포하고 판매하는 것은 물론 앱 개발, 분석 및 시험, 품질관리 등 기술적 인프라를 제공하고 보안 강화, 민원 처리 시스템 운영, 프로모션 제공, 중소 개발자 지원 등 다양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살인 물가' 도쿄 지하철 어린이 요금, 서울보다 싸졌다 [정영효의 인사이드재팬] 2022-05-16 09:56:44
"집객효과가 가격인하로 인한 수입 감소보다 크다는 분석"이라고 말했다. 오다큐의 발빠른 전략에 나머지 민영 전철회사들도 인구 감소에 대한 대응을 서두르고 있다. 게이오전철은 어른과 어린이가 신주쿠에서 다카오산 구간 승차권을 세트로 구입하면 500엔으로 320엔 할인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도큐전철은 노선...
거리두기 해제에 유통업계 가정의달 특수…백화점 매출 두자릿수 신장 2022-05-09 16:41:03
2년간 코로나19로 집객 행사를 거의 하지 못했는데 최근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며 다시 대면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유명 캐릭터 '월리'를 이용해 매장을 꾸미고 다양한 체험 행사를 선보이고 있으며,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는 15m 높이의 초대형 벨리곰을 전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