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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통신 특화 텔코 LLM, 연내 출격" 2024-04-30 18:20:32
AI, 서비스 관리와 배포·확장 등에 필요한 오케스트레이션, LLM의 환각 현상을 막을 수 있는 검색증강생성(RAG) 등을 아우르는 기업용 AI 개발·운용 패키지다. 이를 활용해 다른 통신사들이 고객센터 콜봇·챗봇, 유통 채널 어시스턴트 등을 만들어 자사 서비스에 접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텔코 LLM과 마찬가지로...
SKT "통신 특화 거대언어모델, 6월 개발 완료 예정" 2024-04-30 11:22:32
콜봇, 챗봇, 유통 채널 어시스턴트 등에 쉽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 통신사는 물론 통신사와 상담 업무 등 업무 특성이 비슷한 기업들이 이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덧붙였다. 정 담당은 "기존 사내 시스템에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작업, LLM의 이해 능력을 활용해 검색을...
아우디 코리아, A/S 서비스 및 세일즈 경진대회 종료 2024-04-30 10:21:09
있다. 365일 24시간 문의 가능한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비롯해 24년식 차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무상 소모품 정비 쿠폰 csp, 온라인과 전화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3년간 총 편도 6회 제공한다. 더불어 서비스 연장 패키지인 esp와 csp의 사용기간이 만료되기 전...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아우디 투유' 출시 2024-04-29 10:03:45
고객이 원하는 위치로 찾아가 차량 시승과 상담을 진행한다. 아우디코리아는 전시장과 거리가 먼 곳에 있거나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서비스를 마련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아우디코리아 홈페이지 내 시승 신청 페이지에서 '아우디 투 유'를 클릭한 후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방문을...
차봇모빌리티, '더카펫' 인수 2024-04-29 09:39:35
등과 더카펫의 '모바일 정비 명세서', 'ai챗봇 정비사' 등의 서비스를 연결해 이용자에게 확대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또 더카펫의 사용자 특성에 기반한 수입차 운전자 대상의 특화된 차 관리 서비스 개발도 고려 중이다. 더카펫은 제조사 보증기간 종료 이후 정비 업체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2024-04-29 09:36:35
상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이용자 대상 선착순 1,00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아우디는 365일 24시간 문의 가능한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a/s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24년식 차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기존 차 구매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무상 소모품 정비 쿠폰...
은행권 AI서비스는 왜 챗GPT만큼 똑똑하지 못할까 2024-04-24 17:31:20
와있는 걸까. KB국민은행의 경우 이미 전세대출상품상담 등 금융업무에 특화된 KB-GPT라는 자체모델을 개발해 내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1차 검증을 완료했습니다. [오순영 KB국민은행 AI센터장: (KB-GPT의) 다양한 유스케이스(기능들) 중에서 지금 적용하기에 딱 적합한 것이 무엇이다 라는 것을 정의는 한 상태이고,...
대출 묻자 "모르겠다"…불편 떠넘기는 은행 'AI 대전환' 2024-04-24 17:31:00
요즘은 은행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대출 상담이 가능하다고 안내 받아 AI챗봇을 이용했지만, 결국 지점을 찾아야 했습니다 [김강산(서울시 마포구)] 3억짜리 전세대출 조건을 알려달라고 했는데 "무슨 말을 하시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잘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 얘기만 계속 하니까, 이건 결국 은행으로 가라는...
국토부, 클라우드 기반 부동산종합공부시스템 구축 2024-04-21 14:08:53
지자체, 공공기관 등의 부동산 민원 상담 창구를 통합해 전화 또는 챗봇으로 편리하게 민원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측량 서비스의 신뢰도도 높일 계획이다. 일관성 있는 측량 결과가 제시될 수 있도록 표준화된 측량업무 프로세스를 마련하고, 측량기관(LX공사 등)과 검사기관(지자체)에서 개별 관리하던 측량...
국토부, 차세대 부동산종합공부시스템 2026년까지 단계적 구축 2024-04-21 11:33:42
지자체, 공공기관 등의 부동산 민원 상담 창구를 통합해 전화 또는 챗봇으로 편리하게 민원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측량 서비스의 신뢰도도 높일 계획이다. 일관성 있는 측량 결과가 제시될 수 있도록 표준화된 측량업무 프로세스를 마련하고, 측량기관(LX공사 등)과 검사기관(지자체)에서 개별 관리하던 측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