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봄 비 내리는 날 더 화사하게` 여심 잡는 레인 아이템들 2013-04-24 14:24:20
패턴이 돋보이는 에잇세컨즈 레인코트. 지난 시즌에 이어 2013 시즌에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카모플라주 패턴을 활용해 기존의 평범했던 레인코트에서 벗어나 패션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에잇세컨즈> 오 백(O bag)은30가지 컬러의 바디와 다양한 재질의 핸들 및 액세서리를 결합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강남스타일, 한국 패션 세계에 알려" 2013-03-31 17:17:28
‘마담 우영미’, 제일모직이 만든 의류(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등을 꼽았다.노경목/민지혜 기자autonomy@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제일모직, 기부 이벤트 2013-03-20 16:59:21
의류(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8명과 협업해 만든 의류의 판매 수익금을 ‘세이브 더 칠드런’에 기부하기로 했다. 에잇세컨즈의 ‘업사이클 & 리디자인’ 프로젝트에는 고태용, 지일근, 계한희, 철동, 강진주, 구원정, 안선영, 오유경 등 국내 신진 디자이너 8명이 참여한다.▶급등주 자동...
제일모직, 에잇세컨즈 8인의 디자이너와 협업 제품 판매 2013-03-20 16:18:12
등 국내 신진 디자이너 8명과 에잇세컨즈의 작년 상품을 다시 만들어 판매하는 이벤트다. 지난 18일부터 약 한달 동안 진행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해 상품을 디자이너들의 감성으로 다시 만들어서 판매하는 행사다. 버려지는 옷을 최소화하기 위한 친환경 행사다. 고객 입장에선 독특한 디자이너 감성의 옷을 저렴하게...
11번가, 에잇세컨즈 단독론칭 2013-03-18 15:56:30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를 18일 오픈마켓 단독으로 론칭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제품 70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11번가는 입점을 기념해 온라인 단독 상품도 내놨다. 또 매일 한 품목을 11일간 특별 할인해 판다. 에잇세컨즈와 ‘단골’을 맺는 고객에게는 11%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최만수...
백화점 세이, 탄방동에 판매시설 2013-03-07 16:04:29
백화점은 자라·망고·H&M·유니클로·에잇세컨즈 등과 입점을 추진하고있다. 이달 말까지 주택전시관을 철거한 뒤 내달중 착공해 12월 완공할 예정이다. 백화점 세이 홍보파트 김진수 대리는 "세이4를 둔산 상권으로 진입하기 위한 발판으로 삼아 지역 백화점으로서의 위상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spa 브랜드뿐 아니라 에잇세컨즈, 에이랜드, 톰보이, 스파이시칼라 등 국산 브랜드의 성장세도 가파른 추세다.◆독특하거나 저렴한 여성복 인기 여성복은 지난해 7조7000억원 규모에서 올해는 8조원대로 올라설 전망이다. 성장세는 주춤하지만 남성복 시장 규모가 최근 2~3년 새 정체돼 있는 것과 비교하면 호조세라고 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