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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진스, 데뷔 16개월 만에 'BBMAs' 수상…어떻게 가능했나 2023-11-21 14:38:05
전곡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 컨템포러리 장르부터 와킹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자신들의 음악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뉴진스는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소화할 수 있는 재능으로 뭉쳐져 있다. 민지는 파워풀한 에너지, 하니는 남다른 그루브, 다니엘은 맑은 목소리, 해린은 깔끔한 춤선, 혜인은 타고난...
싱가포르 빛낸 프랜차이즈로 뽑힌 韓 피자 브랜드는? [Geeks' Briefing] 2023-11-20 14:51:54
전 과정을 대행한다. 구매자들은 차란 앱에서 럭셔리 브랜드, 컨템포러리 등의 의류를 정가 대비 최대 9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롯데벤처스, 데모데이 개최 롯데벤처스는 ‘엘캠프' 11기와 부산5기, 미래식단 3기의 데모데이를 다음달 7일 롯데월드타워 SKY31컨벤션 및 온라인을 통해 동시 개최한다. 'L-ight...
수학 문제까지 푸는 GPT 개발... 노인 돌봄 플랫폼 케어닥, 170억 투자유치 [Geeks' Briefing] 2023-11-15 17:01:24
사용된다. 발란은 명품 플랫폼으로서의 경험과 노하우로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판로 개척, 마케팅, 컨설팅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발란의 컨템포러리 전문관 ‘K-럭셔리’ 관은 12월 중순 정식 오픈될 예정이다. 스페이셜, 지스타 2023서 오리지널 게임 시즌 공개 3차원(3D) 사용자제작콘텐츠(UGC) 게임 플랫폼 스페이셜이 ...
발란, 신규 사업으로 'K럭셔리'…"브랜드 명품화 주도할 것" 2023-11-15 09:11:32
전개한다. 발란 관계자는 15일 "국내의 우수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을 세계에 알리고, 명품 반열에 올려 글로벌 패션계에 K명품으로 새로운 한류를 불러일으키겠다"라며 "'K-럭셔리' 신규 사업을 통해 명품 플랫폼으로서의 경험과 노하우로 판로 개척, 마케팅, 컨설팅 등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패션분야에서...
랩다이아몬드 브랜드 '어니스트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팝업스토어 진행 2023-11-13 09:30:07
있는 컨템포러리 파인주얼리’를 표방하고 있다. 랩그로운다이아몬드(Lab Grown Diamond, 이하 랩다이아몬드)는 말그대로 천연다이아몬드 시드(seed)를 가지고 실험실에서 키워낸 다이아몬드로 자연에서 채굴한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으로 동일해 다이아몬드 대체석인 큐빅, 스와로브스키 등과는 달리 다이아몬드로...
투쿨포스쿨, 일본 시부야 BAIA서 VIP 브랜드데이 개최 성료 2023-11-03 13:46:40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지난달 26일 VIP 브랜드데이 파티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할리우드 셀럽들이 즐겨 찾는 일본 도쿄 시부야 BAIA에서 진행되었으며,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 및 패션 뷰티 미디어 관계자, 유통관계자 및 MD 등이 참석했다. 조혜신 공동대표도...
성수동 길거리 한복판에 '색다른 아트페어'가 떴다 2023-11-03 09:36:55
탕 컨템포러리 아트, 화이트스톤 갤러리 등 25개 유명 갤러리와 디자인 스튜디오가 둥지를 틀었다. '디파인 서울'의 정체성을 담은 주제관은 스타 디자이너 양태오가 기획해 화제가 됐다. 지난 1일 VIP 오픈일에 만난 양태오는 "기존 아트페어 공간에는 햇빛이 들지 않지만, 이곳은 다르다"며 "'찾아가는...
트랜드아이, 패션 브랜드 ‘론론’ 보유한 빅트리코퍼레이션 경영권 인수 2023-11-02 16:22:02
컨템포러리브랜드 'RONRON(론론)'를 보유한 빅트리코퍼레이션(대표 배가영)을 인수하는 계약을 지난 24일 체결했다. 2019년 3월 런칭한 론론은 익숙하지만 새로움을, 새롭지만 편안함을 선사하는 패션 브랜드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일상적으로 풀어내어MZ세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무신사, 더블유컨셉 등 온라인...
"MZ 모셔라"…아울렛도 명품보다 영패션 2023-11-01 17:53:39
‘뉴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만들고 47개의 매장 중 23개를 K패션 브랜드로 채웠다.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을 통해 MZ세대가 새 핵심 타깃층이 될 수 있음을 입증한 현대백화점은 지난 3월엔 목동점을 재단장하면서 1만6500㎡ 규모의 별관 전체를 MZ 전문관으로 꾸몄다. 이 중 9900㎡가 영패션 매장이다. 유통업계가 국내...
비싼 명품보다 '가성비'…MZ세대 몰리더니 확 달라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01 10:53:52
타깃으로 한 ‘뉴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만들고 47개의 매장 중 23개를 K패션 브랜드로 채웠다. 지난 2월엔 마찬가지로 센텀시티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영패션 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를 만들고 전체 47개 브랜드 중 20개를 K패션 브랜드로 채웠다. 유통업계가 K패션에 꽂힌 배경에 단순히 MZ세대만 있는 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