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P모간 "밈 주식 부활은 증시 급락 신호탄" 2024-06-05 09:48:37
마르코 콜라노빅 수석 전략가는 고객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투자자들이 밈 주식 급등 현상을 경계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미국 증시 밸류에이션이 지나치게 높은 상황에서 밈 주식을 둘러싼 투기 자금까지 늘어나고 있다"면서 "밈 주식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건 증시가 그만큼 취약하다는 의미"라고 강조했다....
엔비디아, 신제품 출시 주기 단축…BOA “탑픽 선정” [글로벌 IB 리포트] 2024-06-05 08:18:44
보상 비율이 매력적이라며 비중 확대를 유지할 가치가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올해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지만, 수많은 호재를 지니고 있다고 전망했습니다. [크리스피크림] 마지막으로, 크리스피크림입니다. JP모간이 크리스피크림에 대해 매수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목표가는 14달러입니다. 주가가 하락한 지금이,...
[마켓뷰] 믿을 건 엔비디아?…삼성전자 호재에 코스피 웃을까 2024-06-05 08:06:03
"높아진 경기 불확실성에도 '삼성전자-엔비디아' 콜라보 기대감은 증시에 우호적일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삼성전자는 전날 시간외 거래에서 종가(7만5천300원) 대비 4.12%까지 오르다가 1천800원(2.39%) 상승한 7만7천100원에 거래를 마쳤다. 간밤 뉴욕증시는 3대 지수 모두 상승했다.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롯데웰푸드' 52주 신고가 경신, 인도는 다가와 Ah Oh Ay, 증설도 커져가 Ah Oh Ay - 교보증권, BUY 2024-06-04 09:10:10
제로 빙과의 콜라보.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85,000원 유지. 올해 롯데웰푸드는 8월 인도 빙과 신공장 가동+ 국내 합병 효과+원가 하락이 반영되면서 달라진 이익 체력 보여줄 것. 최근 카카오 가격 급등으로 이익 훼손 우려 부각되었지만, 가격 인상을 통해 이익 방어 예정. 국내는 코코아 관련 제품 6/1일부터 평균 12%...
"우리끼리 얘기하자"…인스타 메모, 신규 기능 3종 공개 2024-06-04 09:00:54
'콜라보 게시물'은 하나의 주제를 설정할 경우 친구들이 그에 대한 반응을 공유하고 함께 모아 볼 수 있다. 스토리 '직접 추가' 스티커와 유사한 기능이다. 새로운 메모를 만들 때 하단에 있는 '물음표 말풍선'을 누르면 공개 대상을 맞팔로우한 계정이나 친한 친구 목록으로 직접 설정할 수...
몽크라페, 프랑스 대형 유통기업 카지노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4-06-04 09:00:01
파리지앵 컨비니언스 라운지에서 콜라보 할 예정이다. 몽크라페가 수입하는 카지노그룹의 리테일 브랜드는 프랑스 현지인들로부터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이다. 카지노그룹의 리테일 제품 도입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구매 선택지를 넓히고 합리적인 쇼핑에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업체는 전했다. 이민형 몽크라페...
LF 리복 "콜라보 제품 인기…신규 고객은 두 배" 2024-06-03 10:38:26
브랜드와의 콜라보(협업)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3일 밝혔다. LF는 글로벌 리복과 협업해 미국이나 유럽의 콜라보 라인을 수입하거나 직접 국내 브랜드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 일본 컨템포러리 브랜드 니들스와 협업해 출시한 '비트닉 슬라이드' 제품은 출시 30초 만에 온라인 물량이...
'토니모리' 52주 신고가 경신, 본업과 자회사의 환상적인 콜라보 2024-06-03 09:44:10
- 본업과 자회사의 환상적인 콜라보 05월 20일 유안타증권의 이승은 애널리스트는 토니모리에 대해 "24년 1분기 매출액은 418억원(+33.9% YoY), 영업이익 23억원(329% YoY)을 기록. 수출과 자회사 메가코스의 활약이 전사 실적에 크게 기여. 2분기 매출액은 470억원(+29.6% YoY), 영업이익 47억원(83.7% YoY)이 예상. 전체...
이지위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서 후원사 코카-콜라와 키네틱 쇼 연출 2024-06-02 21:00:07
한류(K-Wave)의 타이틀곡인 ‘Like Magic’을 배경으로 코카-콜라의 로고와 ‘Like Magic’ 뮤직비디오, SNS 홍보용 콘텐츠 등이 보여지기도 했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제품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키 컬러, 그래픽 등을 통해 자연스러운 브랜딩 효과도 볼 수 있었다는 평이다. 이지위드 측 관계자는 “코카-콜라사...
부산 광안리에 ‘삿포로에 빠진 간빠진새’ 콜라보 매장 오픈 2024-06-02 09:01:37
칠링 작업과 케그 냉장고 활용을 보고 맛있는 맥주를 제공하기위한 노력이 매우 인상깊었다”고 말했다. 삿포로맥주는 “맥주의 맛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젊은 창업자의 의지에 동감하며 간빠진새 2호점 콜라보 이벤트를 함께한다”고 협업 배경을 전했다. 간빠진새 2호점 콜라보 매장은 'Actual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