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마무 화사, 신곡 ‘Maria’ 음원차트 1위 등극…솔로 2연속 흥행 2020-06-30 09:15:49
파워로 `퀸 화사`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발매 직후에는 수록곡 전곡 차트인에 성공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건히 했다. 이로써 화사는 솔로 데뷔곡 `멍청이`에 이어 `Maria`까지 연속 히트시키며, 솔로 활동의 청신호를 밝혔다. 뿐만 아니라 화사의 신곡 `Maria` 댄스 챌린지도 시작됐다....
'런온' 임시완X신세경X최수영X강태오 출연 확정, 특급 조합 완성 2020-06-24 11:53:00
육상에서도 티켓 파워를 과시하는 육상계 간판스타였지만, 인생을 뒤바꾼 사건을 계기로 미련없이 은퇴한 기선겸. 그렇게 트랙을 벗어난 순간부터 함께 하게 된 오미주로 인해 ‘달리는 세계’에서는 보이지 않았던 다른 세계에 눈을 뜨게 된다. 오미주는 각기 다른 언어 사이에 다리를 놓는 일을 한다. 처음 갔던 극장에서...
한국 돌아온 박은지, 리브랜딩과 전속계약 [공식] 2020-06-19 10:43:10
‘뷰티스타그램’, ‘진짜뷰티’, ‘토크 콘서트 퀸2’, ‘한류스타 리포트’, ‘박은지의 파워FM’ DJ 등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으며, 사랑스럽고 지성미 넘치는 이미지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박은지는 드라마 ‘질투의 화신’과 시트콤 ‘감자별 2013QR3’,...
박은지, 린브랜딩과 전속계약 체결…김빈우X강지섭과 한솥밥 2020-06-19 08:26:59
콘서트 퀸2’, ‘한류스타 리포트’, ‘박은지의 파워FM’ DJ 등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으며, 사랑스럽고 지성미 넘치는 이미지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박은지는 드라마 ‘질투의 화신’과 시트콤 ‘감자별 2013QR3’, ‘꽃할배 수사대’를 비롯하여 영화...
군웅할거…멀티 챔프냐, 깜짝 우승이냐 '포천의 퀸'은? 2020-06-15 17:28:49
퀸’ 장하나도 ‘송곳 아이언 샷’을 앞세워 이 대회 두 번째 트로피를 들어올리겠다는 각오다. 그는 이번 시즌 그린적중률 86.57%를 기록해 전체 2위에 올라 있다. ‘필드 위 모델’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현주(26)와 안소현(25) 등 스타플레이어도 모두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해외파도 대거 출격 해외파들도...
몸에 좋은 줄 알았는데 독약?…크릴오일 '오해와 진실' 2020-06-10 11:12:14
넘겼다. 헥산의 검출 기준치는 5㎎/㎏이다. ‘슈퍼 파워 크릴오일 56’에선 1072㎎/㎏, ‘지노핀 크릴오일'에선 51㎎/㎏의 헥산이 나왔다. 이밖에 초산에틸과 이소프로필알콜은 기름을 짜내는 용매로 등록이 안된 성분이다. 인체에 유해성이 없다면서도 식약처가 이 같은 조사를 벌인 이유는 과대광고와 과장광고로 인...
'오! 나의 파트, 너' 헤이즈vs세븐틴, 최초 1 대 13 대결 성사 2020-05-08 09:19:00
‘무대 장인’ 세븐틴과 명실상부 ‘음원 퀸’ 헤이즈가 ‘오! 나의 파트, 너’ 최초로 13 대 1의 대결이자 혼성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랩, 노래, 프로듀싱까지 완벽한 대세 뮤지션 헤이즈는 ‘오! 나의 파트, 너’에서 원하는 파트너를 찾기 위한 열띤 추리를 펼친다. 헤이즈는 시종일관 파트너들을 향한 엄마 미소를...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 2기 81개 제품 최종 선정(종합) 2020-04-29 20:28:36
절실해 행사를 열었다"며 "브랜드 파워가 부족해 세계시장 안착이 어려운 중소기업엔 브랜드 K와 같은 국가적 보증이 필수"라고 말했다. [표] 브랜드K 2기 최종선정제품 ┌──────┬──────────────────┬───────────┐ │연번│ 업체명 │ 주요 │ │││ 제품 │ ├───...
뷰티앤뷰·BBNV, 뷰티크리에이터 대회 우인식 대표 유니세프 기부금 전달 2020-03-27 17:13:00
시대의 흐름에 탄생한 뷰티-파워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소비재 산업 전반의 패션, 화장품, 뷰티 분야 등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시너지 효과와 함께 큰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수상자들은 이번 대회를 통해 1인 뷰티크리에이터로 성장할 기회가 주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X문가영, '기억커플' 파워 과시…수목극 1위 출발 2020-03-19 08:56:00
퀸의 탄생을 알렸다. 김동욱-문가영의 파워를 과시하듯 ‘그 남자의 기억법’은 첫 방송부터 전국 시청률 4.5%(닐슨 전국 기준)를 기록, 수목드라마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그 남자의 기억법’(2회 기준) 전국 시청률은 4.5%, 수도권 시청률은 4.4%를...